어그로 끌면 보스가 자꾸 횡단하는거 때문에
개발진 실황할 때 조차도 원거리 캐릭 비선호 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들도 문제를 알면서 대책 마련도 없이
원거리 캐릭 계속 내놓는건 대체 뭐냐고...
특정 거리 이상 강요를 하지 못하게 하던가 좀...
탱힐딜 포지션 따로 있는 겜도 아니고
논타겟 액션 게임에 원거리 캐릭을 넣어서는,
딜은 딜대로 배율 미쳐 날뛰고
보스의 원거리 대응 패턴은 넣지도 않아서
난데없이 자꾸 보스가 달려가게 만들고...
오르비스 무기 보아하니까 찰진 느낌 하나도 없는 순수 마법사 느낌인거 같은데
하다 못해 카드나 화투 같이 투척용으로 던져서 쨕! 쨕!! 하고
찰지게 감기는 효과음이라도 있는 컨셉의 무기로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