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번이 나왔는데 아직도 프레임으로 말이나오네
대체 언제쯤 안정화되는거
징기스칸양갤비
추천 0
조회 6
날짜 03:20
|
정신세상
추천 0
조회 4
날짜 03:20
|
사신군
추천 0
조회 14
날짜 03:20
|
소실은소울실버
추천 0
조회 20
날짜 03:19
|
☆더피 후브즈☆
추천 2
조회 36
날짜 03:19
|
루리웹-222722216
추천 1
조회 34
날짜 03:19
|
のぞえり 硝子の花園
추천 0
조회 19
날짜 03:19
|
로리돌고래
추천 1
조회 44
날짜 03:18
|
찌찌야
추천 0
조회 73
날짜 03:18
|
루리웹-8514721844
추천 0
조회 28
날짜 03:18
|
胡桃
추천 1
조회 26
날짜 03:18
|
Spy-family
추천 3
조회 37
날짜 03:18
|
야옹야옹야옹냥
추천 3
조회 57
날짜 03:17
|
네코샘플
추천 0
조회 37
날짜 03:17
|
구강성교수 간장면
추천 2
조회 75
날짜 03:16
|
용들의왕
추천 1
조회 100
날짜 03:16
|
갤럭시프라이드치킨
추천 0
조회 24
날짜 03:16
|
루리웹-222722216
추천 1
조회 93
날짜 03:16
|
루리웹-7480135135
추천 0
조회 27
날짜 03:16
|
초전도국밥
추천 1
조회 58
날짜 03:16
|
다이바 나나
추천 0
조회 69
날짜 03:16
|
새로시작하는마음
추천 2
조회 59
날짜 03:15
|
실버백
추천 2
조회 112
날짜 03:15
|
내일부턴열심히살아야지
추천 1
조회 64
날짜 03:15
|
루리웹-222722216
추천 2
조회 48
날짜 03:15
|
루리웹-36201680626
추천 0
조회 60
날짜 03:15
|
루나이트
추천 1
조회 70
날짜 03:14
|
IWBTB솔그린
추천 16
조회 1310
날짜 03:14
|
라데온 팰때말곤 쓸모없음
라데온 팰때말곤 쓸모없음
그냥 황회장이 허구 기술 집어넣은 느낌이 강하지 벌써 시작한지 6년넘게 된 기술인데 어떤 게임도 dlss 없이는 쌩으로 4k 못돌리는거 보면 이거 그냥 계륵이야 계륵
근미래로 따져봐도 4k 120hz 게이밍에 초점을 맞추지 rt에 맞추지는 않을듯함 고로 앞으로도 계속 말나올거임
레이트레이싱은 글카 성능에 비해 너무 빨리 도입된 기술..
그래서 FSR이나 DLSS로 프레임 확보하고 레이트레이싱 쓰려고 하는거 같은데
언리얼 5 엔진으로 개발한 겜이 많아질 때쯤엔 좀 쓸만해질거야. AMD쪽으로도 최적화해줘서 엔비디아랑 RT성능 비슷해지던데
DX12 처음 나왔을 때처럼 그냥 레이트레이싱 대충 집어넣은 겜이 지금은 대부분임. 제대로 구현한 건 한 세 개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