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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중에서도 애니랑 가장 안 맞는듯, 걍 게임만 만드는 게 젤 나은 거 같음, 게임은 폼 떨어졋단 소리 별로 없더만 ㅋㅋㅋ
게임은 마구 써도 분량이 많다고 호평이 나오지만 애니나 영화는 정해진 분량이 있고 거기 맞춰야 하는건데 본인 취향 때문에 이야기 풀 시간을 날려먹는건 프로답지 못한 행동이 맞다.
마에다 준은 게임 크리에이터입니다 애니메이션 각본은 쓴 적이 없습니다 헤번레 한국판도 나온다는데 이런 악성 유언비어 살포는 자제해 주십시오
그러다가 애니 말고 본진인 게임 가니까 귀신같이 부활함ㅋㅋㅋㅋ
그냥 저 양반은 시간이 제한된 매체랑 각본 스타일이 안 맞는 거였던 거
소설>만화>영상으로 갈수록, 표현할 수 있는 텍스트양이 적어지는데 하필이면 마에다가 천천히 푸는 것에 특화된 스타일이라 애니랑 기법이 안 맞았던거
근데 애초에 분량이 적게 할당돼 있는 작품에서도 그 분량에 맞는 호흡을 맞추는 흔적 조차 없는 게 괘씸함ㅋㅋ
하지만... 헤븐 번즈 레드로 다시 재기햇는걸...
ㅂㅣ추
그냥 저 양반은 시간이 제한된 매체랑 각본 스타일이 안 맞는 거였던 거
키쥬
그중에서도 애니랑 가장 안 맞는듯, 걍 게임만 만드는 게 젤 나은 거 같음, 게임은 폼 떨어졋단 소리 별로 없더만 ㅋㅋㅋ
거기서도 야구함?
키쥬
근데 애초에 분량이 적게 할당돼 있는 작품에서도 그 분량에 맞는 호흡을 맞추는 흔적 조차 없는 게 괘씸함ㅋㅋ
분량조절을 못하는듯 그냥 ㅋㅋㅋㅋ 호흡긴거는 또 잘쓰더라
그러다가 애니 말고 본진인 게임 가니까 귀신같이 부활함ㅋㅋㅋㅋ
카니펙스
소설>만화>영상으로 갈수록, 표현할 수 있는 텍스트양이 적어지는데 하필이면 마에다가 천천히 푸는 것에 특화된 스타일이라 애니랑 기법이 안 맞았던거
걍 그쪽은 영 소질이 없는..ㅋㅋ
유독 게임/라노벨 원작 작품들이 애니화할 때 급전개 심한 이유도, 영상으로 담기엔 분량이 너무 방대해서 그럼. 포켓몬처럼 캐릭터만 가져다 애니전용 스토리로 따로 각색하는 거면 모를까...
하지만 각색은 원작이 있는 모든 작품들도 다 하니까. ㅎㅎ 못해내면 '경쟁력이 없는 것'이지. 우리 같은 시청자들의 판단도 기본적으로 비교 판단이고.
게임은 또 폼 살아있음? 여태 애니 만들면서 게임 폼 안죽은게 놀랍고 여태 애니 만들면서 애니 폼은 계속 안늘어난게 놀라움
매출 페그오랑 비비더라 일본에선
그냥 시간이 제한된 기법이랑 안 맞는 거였던 거임.
헤븐 번즈 레드 일본에서 꽤 순항중이래
근데 애니 한두번 만든게 아니니깐 그 방면으로 늘만도 한데 그 방면은 죽어도 안느네
1쿨에 담기엔 스케일을 너무 키웠던가 없어도 되는 장면을 억지로 담은게 큰 듯. 그에 비하면 용기사는 무슨 혜택을 받았길래 항상 애니화 할 때마다 2쿨 이상의 분량을 받음.
용기사가 이상한거지 보통 1쿨 받으니 1쿨 기준으로 생각해야하지 않음?
마에다가 단권소설은 또 나름 대박낸거보면 걍 애니만 안맞은거라고 생각함
신이 됨 날은 쓰레기야
마에다 준은 게임 크리에이터입니다 애니메이션 각본은 쓴 적이 없습니다 헤번레 한국판도 나온다는데 이런 악성 유언비어 살포는 자제해 주십시오
게임은 마구 써도 분량이 많다고 호평이 나오지만 애니나 영화는 정해진 분량이 있고 거기 맞춰야 하는건데 본인 취향 때문에 이야기 풀 시간을 날려먹는건 프로답지 못한 행동이 맞다.
히사야 나오키(ONE, 카논 시나리오 라이터)도 쓰르라미 업졸의 각본가를 맡음으로써 마에다 준의 옛 동업자였음을 증명했지...
물론 각본가가 원작자랑 감독에 비해 파워가 약해서 조금 과하게 눈초리를 받기는 하는데, 그럼에도 시나리오 라이터로는 오명이긴 하지.
엔젤비트는 후반 급전개만 빼면 엄청 마음에 들었었는데 그 뒤로 만든 애니는 좀...
엔젤비트 겜 끝났나
게임, 애니 각본 둘 다 잘 쓰는 우로부치가 있어서 뒤늦게 깨달았지. 게임 각본 잘 쓴다고 애니까지 잘 쓰리란 보장이 없다고.
빌드업 준비하고 복선 깔고 차곡차곡 쌓아 감정선 묻어서 터뜨리는 타입의 사람을 1쿨짜리 애니에 넣으니 기스ㅇ결 로 끝남
1쿨에 뻔한 이야기로도 깔끔하게 잘라내면서 필요한 이야기만 쏙쏙 담으면 얼마나 반응 좋은 지는 엣지 러너 등이 잘 보여줬지. 저 사람은 효율적으로 '버리지' 못하는 타입 같더라.
그리고 팬들이야 워낙에 이런 패턴에 익숙하지만 요새 팬들 대상으론 이렇게 천천히 빌드업하는 게 성공할 수 없음. 늦어도 3화에 아니다 싶음 접어버리고, 빠른재생으로 보거나, 유튭요약만 보는 사람도 널린 시대에
나스도 라앙으로 그리 욕먹어놓고 뒷 코멘트?는 호평받던 거 생각해 보면 큰그림을 그리는 능력이랑 그걸 짧은 분량 안에 풀어내는 능력은 별개같아
신이된날이 얼마나 망작이길래
엔딩 급전개가 거지 같다고 욕먹은 엔젤비트가 1000배쯤 낫고 엔딩 급유턴이 타노스가 갑자기 학원연애시뮬찍는 급이었던 샤를로트가 100배쯤 나은 급. `병`신이 되는 날 이라고 조롱받는데 그게 조롱이 아니라 사실인 급.
둠 영화에서 게임적 표현 하는 영화 장면 나오는 느낌이 이사람 애니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같음
병'신이된날 이후로는 이새낀 진짜
엔젤비트나 더 내놔
https://bbs.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53648964 레전드 감상평 ㅋㅋㅋ
ㅋㅋㅋㅋ 악기 키보드를 잡으래 ㅋㅋㅋㅋ 레알
애니메이션에 맞추어 각본이랑 구성을 해야하는데 1쿨인데 4쿨 짜리 분량을 써오고, 이걸 총대매고 수정하거나 지적해온 인간이 없었다는 게 문제인듯. 더문제는 이걸 몇번 반복하면서도 마에다가 이걸 고칠 생각이 없는데다, 갈수록 더 개판이었다는 거.
한두번 그랬으면 스타일이 익숙치 않아서라고 변명이라도 하는데 이 양반 애니 한두번 잡은게 아니라
글 쪽에서 유명해진 사람 치고는 의외로 감상자의 상상에 의존하고 넘어가도 될 부분까지 집착해 보여주려는 면이 있던데, 그러면 아무래도 1쿨 내에 처음 보는 캐릭터들 매력을 전해 소비자들이 정 붙이고, 감동받아 더 보고 싶다 알고 싶다 하는 내용을 끌어내기 힘들지. 저 사람 말고 그쪽으로 실력 있는 사람이 저 사람이 가지고 온 각본을 분재 자르듯 칼질 잘 하면 나을지도.
명성이 고집으로 이어져서 동료들이 조율 못 하고 독이 된 느낌.
솔직히 저 양반을 또 애니 각본가로 쓰면 이젠 그 애니 제작사가 (병)신인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