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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때렸다고 = 상대의 무적기 프레임이 1 빨랐음
저 양자화 만큼은 턴에이에 비빌만한 능력인듯.
꼬우시면 이봉주씨처럼 무적기 풀리는 타이밍에 깔아두기 넣어서 동귀어진하던가ㅋㅋㅋㅋㅋㅋ
세츠나 본인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양자화
진짜로 눌렀는데 반응이 느려터진 경우
저건 핑 때문이다
아 때렸다고 = 상대의 무적기 프레임이 1 빨랐음
DDOG+
꼬우시면 이봉주씨처럼 무적기 풀리는 타이밍에 깔아두기 넣어서 동귀어진하던가ㅋㅋㅋㅋㅋㅋ
???: 내가 건담을 제일 잘 다룬다....
아니 프레임 떠나서 양자화되면 진짜 안맞는다고… 최소 유효 2,3타가 씹힌다고… 컨 문제 아니라고!!!!!
저건 핑 때문이다
저 양자화 만큼은 턴에이에 비빌만한 능력인듯.
그래서 더블오는 볼때마다 내러티브건담 보는 느낌임... 와! 사이코단물! 와 무안입자!
서사는 내러티브에 비교하긴 뭐하긴 한데 순수 태양로가 정말 말도 안되는 ㅈ사기 장치긴함. 극장판 퀸터도 혼자서 인류를 쓸어버릴만한 재앙이기도 하고
와! 딜 되고 탱 되고 이동도 되고 순간이동도 되고 텔레파시도 되고 번역도 되고 진화도 되고 아 암튼 그냥 좋은거 다됌! 뭐? 발전된 인류? 그런건 별 상관없고 이오리아 슈헨베르그님이 개쩌는거지!
사실 턴에이도 자세히 설명되지 않을뿐 좀 비슷한 장면이 있었지 양팔로 빔사벨 들고 파닥파닥거리다가 갑자기 모습이 사라진 장면 등장캐들도 '뭐임? 뭐임? 뭐가 일어난거임?' 하다가 말았지만
턴에이는 말 그대로 정말 순간이동이라는 느낌이고 양자화는 그냥 양자화라는 느낌
근데 또 애니에서 턴에이 묘사하는거 보면 로랑이 위험에 빠질 때마다 능력 해금하는거보면 양자화 있어도 안이상할 것 같음.
근데 턴에이는 메뉴얼도 없어서 탑승자도 잘 모르는 고대의 기능으로 넘어가는데, 더블오는 일단 자기들이 만든건데 몰라서...
근데 보통 기술적으로 엄근진하게 따지면 '순간이동=양자 텔레포테이션'의 가능성이 크니까
아 양자화 씹사기
세츠나 본인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는 양자화
캡파 으아악
게임조까치하네
꼬우신가요? ㅋㅋ 필살기 쓰시던가~
???:공격모션 나올때 때리고 피하면 되잔아?
트란잠시 싸우지 마시고 도주해야함 터지면 저런거랑 싸운 놈 잘못임
물론 트란잠 출력을 따돌릴 속력이 있다면 말이지 ㅋㅋㅋㅋㅋ
트란잠 상대로 도주가능한 기체가 있냐 ㅋㅋㅋ 그냥 맞짱 떠야지
근데 양자화했을때 자기 주변에 플레어같은것들 존나 뿌려두면 상대가 실체화했을때 거기에 플레어 남아있으면 그대로 기체 쇼트나는거아님?
플레어를 자기 기체한테 피해를 줄만큼 근접해서 뿌릴리 없으니까 ㅈㄴ 근접해서 양자화 풀겠지
그럼 플레어가 아닌 딘순한 더미,채프라던가 데브리를 등지는것같은것도 괜찮겠네
캡파때도 그랬지만 아주 근접하거나 멀리떨어지거나 이지선다라서 막힌곳으로 가면 내가 피할곳이 없고 개방된 곳이라면 어디서 올지 모르게되지 ㄷㄷ
진짜로 눌렀는데 반응이 느려터진 경우
이거 반응차이란 짤로 많이 나오는데 원작 영상보면 그냥 잘리면서 오발되는거임 원작에선 아예 백식팔은 큐베레이를 조준하려는 움직임 없이 내려있는채로 잘려버림
게임에서 쓸데 없이 재현을 잘 해놔서 건대건이나 캡파에서 그대로 맛볼 수 있음 ㅋㅋ
심지어 막기까지 반응했는데 빔이네...?
저걸 구현한 씹캡파 놈들 ㅋㅋㅋㅋ
저새낀 치트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소리 컨트롤러도 문제 있다. 막았다고ㅡ 패드는 지속해서 3을 입력 하고있는 상태인데 돌연 가드가 중립으로 풀리면서 하단기인데도 쳐맞는다 입력했다고ㅡ 리플레이 돌려봐서 커맨드 이력 다 확인했는데 분명 236236P 발동 입력 확인한 타이밍에 6P내밀거나 아예5P로 나오기도 한다. 전역 전까진 키보드격겜 하다가 PSP부터 패드로만 격겜 10년 했다 듀얼센스가 유독 이런 현상이 많더라. 조이트론 패드로 바꾸니까 커맨드1도 삑 안남. 격겜에서 컨트롤러는 중대사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