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드노트]
추천 0
조회 1
날짜 23:10
|
헤이민
추천 0
조회 1
날짜 23:10
|
☆무적함대☆
추천 0
조회 1
날짜 23:10
|
유련.
추천 0
조회 10
날짜 23:10
|
미나세 이오리
추천 0
조회 13
날짜 23:10
|
라이프쪽쪽기간트
추천 0
조회 40
날짜 23:10
|
치킨 금지령
추천 1
조회 22
날짜 23:09
|
묻지말아줘요
추천 0
조회 20
날짜 23:09
|
토키도사야
추천 3
조회 111
날짜 23:09
|
뷰포리아
추천 4
조회 200
날짜 23:08
|
롱심 신라면
추천 1
조회 61
날짜 23:08
|
쇠고기국밥
추천 1
조회 222
날짜 23:08
|
돼지보노
추천 1
조회 42
날짜 23:08
|
하고싶은닉네임은많은데다중복
추천 0
조회 41
날짜 23:08
|
키타자와 시호
추천 4
조회 104
날짜 23:08
|
roness
추천 4
조회 163
날짜 23:08
|
曜僩君
추천 0
조회 78
날짜 23:08
|
🧡💛변태아님💚💙
추천 3
조회 226
날짜 23:08
|
아쿠시즈교도
추천 2
조회 103
날짜 23:08
|
똘똘아이
추천 0
조회 66
날짜 23:08
|
MK.II
추천 1
조회 64
날짜 23:07
|
ReviveJu
추천 0
조회 66
날짜 23:07
|
adoru0083
추천 1
조회 124
날짜 23:07
|
베르뎅
추천 0
조회 102
날짜 23:07
|
어노잉오렌지
추천 0
조회 85
날짜 23:07
|
나도건프라
추천 1
조회 65
날짜 23:07
|
루리웹-0774523222
추천 3
조회 204
날짜 23:07
|
최종병기포순이
추천 2
조회 134
날짜 23:07
|
본문
BEST
이건 쉽게 옮기기 영상이 아니라 운전수가 개 씹고인물인 영상이잖아요
비싼장비로 저러면 보통 시간 효율이 안나와서 사람붙여서 대충 쌓아놓은다음 무거운건 장비로 한꺼번에 정리하는게 젤 효율적임 저것도 빨리돌려서 금방하는거처럼 보이는거지 실제로 한개씩 옮기는거 시켰다가는 뭔 똥개훈련 시키냐고 욕쳐먹지 ㅋㅋㅋ
쉽게 옮기기 X 내 쩌는 마이크로 컨을 봐라
일반적으로는 사람이 들고 타워크레인으로 뜹니다
중장비 한번이라도 만져봤다면 저게 얼마나 쌉고인물인지 알 수 있지.
많이!
사람 손같네
이건 쉽게 옮기기 영상이 아니라 운전수가 개 씹고인물인 영상이잖아요
하지만 쉽죠?
우리나라면 어이 김씨 이씨 일로와바!!! 나머지는 야 일로와!! 옮겨!!
그렇치 인건비가 더 싸거든
일단 쌓아서 정리하는 건 사람이 하는 것이 더 낫긴 함 그걸 옮기는 걸 중장비가 하면 되는 일이고
흑둥이
중장비 인건비는 장식이냐?
흑둥이
중장비 기사분들 인건비가 어떻게 되길래?
저정도하면 얼마받을까
수고했어요정말고생했어요
많이!
와
비교하기 애매하지만 1억넘는 대형 굴삭기 기사는 하루 일당이 평균 40~50만원 중반정도?
현직 기사 입니당 통상적으로 현재 기사 단가는 28정도 이고 하루 임대료가 70정도 됩니다 저 장비는 6w에 틸트로테이터 달았는데 현장에서 먼저 찾지 않으면 일반 차량이랑 가격은 똑같아요
저런 중장비차에 '한시간당 40분 근무' 이런 스티커거 종종 붙어있던데 그럼 인건비 줄때도 한시간당 40분어치를 주면 되는건가요
휴게시간은 법적 의무라 1시간치 줘야할걸요
휴게시간이 법적 의무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로는 무급이잖아요
굴삭기는 시간당 단가표를 부착하는 경우가 없을걸요 본적이 없습니다 지게차나 스카이차는 시간당 단가표가 붙어 있어요 굴착기는 무조건 반나절 또는 하루 에요 시간당 단가는 지게차랑 스카이 정도 입니다 가끔 굴착기로 차량 견인 한시간 나가는 경우는 차주랑 단가협의 흐에 나가요 그래도 보통 반나절 값은 받아요
어우 빡세네
표지판 세우는 장면에서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
아니 그냥 손으로 옮겨서 쌓을게요
인형 뽑기 ㅈㄴ 잘하실 듯...
준비물 : 포크레인 고인물 스킬
조종하는 사람 인형뽑기하면 백발백중
빨리감기 속도를 감안하면 정말 천천히 차근차근 했나보네
와 되게 정교하게 잘하네 ㅋㅋㅋ
빠레뜨가 저 무게를 견디는 거지? 와장창 엔딩은 아니겠지?
목 파레트는 들쑥날쑥 하긴 한데 한국에서 많이 쓰는 1100 x 1100 프라스틱 검정 파레트는 최대하중 1톤임 아 물론 한 점에 1톤 쌓으면 개 박살 나고, 펴야됨
오래돼서 나무가 썩으면 와장창함.
나무빠레뜨는 5톤이상은 버티는거 같음 개튼튼함
이런건 그냥 신컨으로~
비싼장비로 저러면 보통 시간 효율이 안나와서 사람붙여서 대충 쌓아놓은다음 무거운건 장비로 한꺼번에 정리하는게 젤 효율적임 저것도 빨리돌려서 금방하는거처럼 보이는거지 실제로 한개씩 옮기는거 시켰다가는 뭔 똥개훈련 시키냐고 욕쳐먹지 ㅋㅋㅋ
사고 위험 등한시 하는 한국이나 그렇겠죠
중장비로 저짓거리 하면서 운전수 피로도 쌓이는건 안전한거고?
최소한 저렇게 하면 안전사고는 날일이 없죠
어딜 가나 자재 쌓아서 정리하는 건 보통 사람이 많이 함 그렇게 정리한 무거운 덩어리를 중장비로 옮기는 것이고
아니 사람 사는데 다 비슷함. 애시당초 공사라는게 공기랑 비용 싸움인데... 저건 누가봐도 비효율적임 저 장비 모는 아재 시간당 지급비용이면 노가다 아재 3-4명은 붙일 수 있고 저런 돌덩어리 아재 둘씩 붙여서 안전수칙 다 지키면서 파레트에 까대기 하는게 저 기계가 하나하나 들고 나르는거보다 훨 빠름
그 일본이 비효율적으로 안전수칙 다 지켜가면서 하죠
저런 자재도 한땀한땀 무조건 장비가 날라야 한다는 안전 규칙은 세상 어디에도 없어.. 팔레트 크기 대비 보니까 저게 통짜 철이 아닌 이상 사람 한명이 충분히 무리없이 들 수 있는 무게고 저렇게 작업하는 게 님 안전수칙에 해당하는거라면 이 세상 건축은 사람을 쓸 이유가 하나도 없음
그 일본도 까대기 할 때는 다 까대기 하던데요? 도시바랑 후지쯔애들이랑 같이 몇년 일해봐서 암. 뭐 거기 애들은 대가리가 장식도 아니고 안전만 하면 효율성 챙깁니다. 우리랑 차이점은 우리는 왠만하면 지게차 비용 아깝다고 파레트 뜰때 핸드리프트 (일명 쟈키)를 많이 애용하는데 쟤들은 어지간하면 지게차 부르는거 정도? 파레트 적재는 다 까대기 합니다. 안전공구 다 차고
확실히 우리나라가 일본보다 느슨한 면이 있지만 사람 다치면 현장 스톱 걸리기 때문에 대놓고 사람 다칠 일을 시키진 않음 일본이라고 해도 무거운 것이라면 모를까 자재를 낱개 하나하나 중장비로 모아서 정리하진 않을 것 같은데
근데 정 할일이 없고 일과시간은 남았고 글타고 비싼장비 일대로 불러서 그냥보내긴 돈아까우면 저런거 시키기도함 그래도 정 할일이 없다 그러면 대기하다가 가라그러지 불러쓰는입장에서는 그냥보내면 솔찍히 돈아깝긴하고
루리웹-1224543414
일본은 무조건 대한민국보다 우월한 국가고 대한민국은 무조건 일본보다 뒤떨어지는 나라여야 한다는 신앙을 가진 사람일 수도 있겠죠
IDPPU
10년 전 제철소 공사 때 일본회사들하고 같이 일했었는데 매뉴얼의 일본도 거진 허상에 가까움 도면 오류도 제대로 못 잡아서 겨우 2년차 사원이던 나한테 잔소리 듣고 한다는 소리가 '그라인더로 갈아냅시다' 수준이면... 안전관리? 저쪽도 한국 관리자들보다 '조금' 더 깐깐하다 정도지 결국 도긴개긴임. 안전 관련해서 현장 컨트롤에 가장 민감하고 꼼꼼한 건 독일 회사에서 온 슈퍼바이저 뿐이었다
저게 더 안전사고 쉽게 남. 중장비를 한번만 쓰면 되는걸 수십 수백번 이동하는건데.
그 일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ㅈ본이 안전수칙 다 지켜가면서해서 그래 사고나나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세상물정 모르는 일침충 컨셉 굿굿
해봐라 ㅋㅋ... 사람 쓰는게 빠른지 장담하는데 4-5사람 써도 하루동안 저거 절반도 못 나른다
5품 으로 3일 잡으면 장비 하나 쓰는게 시간 그리고 자금상 이득인데 착공완료일은 우릴 기다려주지 않아 더 죄일 뿐이지
해보고가 아니고 맨날 하는게 저런건데 굴삭기가 아니라 크레인이지만 가벼운거 사람손으로 싹 모아놓고 무거운거 한꺼번에 모아서 장비로 옮기는게 효율 좋지 일대 몇십만원 짜리 장비 불러서 한개씩 깨작깨작 쌓아서 옮기라고? 제정신임?
쉽?게
운전자
일반적으로는 사람이 들고 타워크레인으로 뜹니다
장비는... 땅파야지...
중장비 한번이라도 만져봤다면 저게 얼마나 쌉고인물인지 알 수 있지.
옛날 상상하기엔 근육질 수염 마초가 끙차 힘 쓰고 용 쓰는 이미지였는데 해보니까 아주 섬세하고 예민한 작업이었음.. 그래서 이제는..카미유같은 뉴타입 이미지
저건 좀 탔다싶으면 할수있음. 6w 틸트같은데 하면 할수있는거임. 단지 효율이 개판이라서 안하는거.
케바케임.. 거친 현장하는 기사는 거칠게 타고 호박구덩이 작업하는 빔 기사는 정교하게 탐. 터파기만 30년 판 기사는 될대로 되라 식으로 많이 하던데 빔기사는 느려도 정교하게함.
머래는겨 ㅋㅋ
쉽게 옮기기 X 내 쩌는 마이크로 컨을 봐라
개씹고인물
차 박살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는 굴러가는거야?
박살 난거 같은데?ㅋㅋ
화난거 같아...드디어 스카이넷이
걍 패대기 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거슬린다는듯이 툭 치는거 웃기네ㅋㅋㅋ
나도 상관없는 차 아니냐
애초에 옮겨야 할 공사자재가 흙에 묻혀 있다는 거 자체가 이상한 상황 아닌가?
저거는 걍 폐기물인듯 폐기물도 종류별로 나눠야 단가가 낮아지니까 폐기물 중에서도 이것저것 섞인 혼합폐기물이 처리비용이 쎈편이거든 잔토도 흙만있어야지 저런 폐콘크리트 섞이면 안받아줌 폐콘크리트도 콘크리트만 있어야 업체에서 받아주고 돈들여서 분류해야될 필요성이 있어야 저러는거 부피도 줄어들고
사람이 쌓고 옮기는것만 장비로 하는게 훨씬 효율이 좋습니다ㅎ
저기요?
저 장비 대여비만 사람 몇명 값이냐...
현직 굴착기 기사입니다 해당 차량은 6w에 틸트로테이터 달았네요 하루 장비단가는 70정도 이고 현장에서 먼저 틸트 차량 요구하는게 아니면 저 비싼거 달아도 똑같습니다 월급기사야 장비사무실 재량에 따라 합의하는거고 하루 스페어기사 일당은 28 정도입니다 지역마다 약간씩 편차도 있습니당
와 컨트롤 미쳤네 ㄷㄷㄷ
퍼맷 스코어 3정도임?ㅋㅋ
저 사람은 자쿠 조종해서 손으로 계란 들 수 있을 거 같다
천장 크레인으로 삼겹살 뒤집을 정돈 되야 고수라고 생각했는데 저거도 만만치 않네요 ㅋㅋㅋ
아니 잘 하는건 알겠는데 왜 마지막에 파레트 집어올리는 순간 석재 하중 못이기고 파레트 주저 앉으면서 와장창 할거같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