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토, 퍼즐앤드래곤, 돗칸배틀, 페그오 같은 겜들인데
이 겜들 특징이 pvp가 없어서 다른사람하고 비교하면서 내가 이 캐릭이 없어서 꼽다 하는 감정 느끼는게 적은데
우리나라 모바일겜들은 기본적으로 PVP요소가 안들어가는 게임이 오히려 적고, 중국겜들도 PVP 요소들어가는 게임들은 과금이 치사량 간단하게 뛰어넘는 유독성 과금BM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은것같음
ItWillRain
추천 0
조회 1
날짜 21:42
|
요약빌런
추천 0
조회 4
날짜 21:42
|
보추의칼날
추천 0
조회 4
날짜 21:42
|
키렌
추천 0
조회 3
날짜 21:42
|
🦊자연사를권장
추천 0
조회 7
날짜 21:42
|
민트초코파이
추천 0
조회 11
날짜 21:42
|
내아내는하야세유우카
추천 0
조회 38
날짜 21:42
|
민트초코볶음밥
추천 0
조회 68
날짜 21:42
|
su2su2
추천 0
조회 8
날짜 21:42
|
무적함대호
추천 0
조회 13
날짜 21:42
|
러브메모리
추천 0
조회 30
날짜 21:41
|
콩은까야제맛
추천 0
조회 12
날짜 21:41
|
루리웹-4396830818
추천 0
조회 18
날짜 21:41
|
정은창.
추천 0
조회 22
날짜 21:41
|
올바른닉네임
추천 1
조회 38
날짜 21:41
|
Hifumi Daisuki
추천 0
조회 32
날짜 21:41
|
🦊자연사를권장
추천 2
조회 150
날짜 21:41
|
베ㄹr모드
추천 0
조회 47
날짜 21:41
|
에고고고공
추천 0
조회 30
날짜 21:41
|
아멜리아 왓슨
추천 0
조회 19
날짜 21:41
|
너왜그러니?
추천 0
조회 65
날짜 21:41
|
루미믹
추천 0
조회 33
날짜 21:41
|
크로스킬즈
추천 0
조회 25
날짜 21:40
|
시그나 비블리아
추천 0
조회 82
날짜 21:40
|
수박맛빙수
추천 2
조회 36
날짜 21:40
|
라스피엘🛸💜
추천 0
조회 41
날짜 21:40
|
Nuka-World
추천 4
조회 112
날짜 21:40
|
머어엉
추천 1
조회 20
날짜 21:40
|
사이게 모바겜부터 PvP가 기본인데?
사이게는 새로운 도전으로 유저층 끌어모은 다음 새로운 종류의 게임성으로 유저 대가리 깬다음 지갑에서 돈훔쳐가는 스타일이지 K-모바일은 진짜 아무런 도전없이 한번 잘나갔던 게임 거의 카피캣해서 1,2,3 시리즈로 만들고, 타사에서 거의 똑같은 스타일의 게임을 내놓는 정도니까 PVP베이스로 깔고, 추가로 도전정신의 부재까지 생각해야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