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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디비전이 ㄹㅇ 다 잘만들어놓고 실패한게 적들 피통이라고 봄
와 삭제컨 지렸다
좋게 봐줘서 저거 까진 존나 안뒤지네 하면서 했는데 적이 그걸 이용해서 처맞으면서 내 엄폐물까지 뛰어올때 못참고 접음
성장하셨나요? 그렇다면 같은 몹들을 더 오래 때리도록 설계하겠습니다
"다르게"?
음 완벽하군.
와 삭제컨 지렸다
음 완벽하군.
캬 신컨
키너 이 □□!
디비전이 ㄹㅇ 다 잘만들어놓고 실패한게 적들 피통이라고 봄
넉백이나 제압같은 부차적 옵션들도 있는데 얘들 효용성이 개똥망인거도 한몫하고 부족한데가 많음
그것도 그런데 조금이라도 날로먹으면 바로 너프때림ㅋㅋㅋ 버그는 안고침
디비전2는 저게맞지
대충 디비전은 사기다 짤
성장하셨나요? 그렇다면 같은 몹들을 더 오래 때리도록 설계하겠습니다
디비전1과 다르게 디비전2가 그렇게 똥겜 아면서?
에버가든 덕후
"다르게"?
2는 운영도 말아 먹고 게임 버렸다가 다시 운영한다고 해놓고 버그 잡는데 몇 개월이나 걸리는 수준이라...
1할래??2할래???하면 난 닥전자다
1은 그래도 고쳐서 그럭저럭 괜찮아졌다구....
2도 쉬벌 뉴욕의 지배자 전까진 영끌로 게임 수준까지 끌고 올라와줬어
개인적으론 1보단 2가 재미있음 배경은 겨울이 더 쩔긴 한데 그래도 지금 상황으론 2가 더 재미있기는 하다
게임이 아니였다가 게임 언저리까지 올라간거 vs 게임이 아니였다가 게임 언저리까지 올라갔다가 다시 게임이 아닌거
2 확장팩은 안해봤는데 1은 그래도 글로벌 이벤트나 최어 난이도에서 에픽이랑 폴더아이콘 붙은 셋템 모아서 이거저거해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2는 무슨 폐지만 주워야 되길래 뭘해야될지 몰라서 접음
딜 모자르면 ai가 엄폐 무시하고 달려와서 줘팬다던가
빌드 짜는건 존나 재밌는데 그거가지고 실전은 재미없음ㅋㅋ
뉴욕의 지배자 확팩 나올 당시에 진짜 ㅅ발 소리 나왔음
정말 길거리 돌아다니기 배경멋져서 좋고 캐쥬얼+땍띠깔한 의상도좋은데 인간임을 포기한 적의 피통... 원킬내는 로봇강아지... 딱 저 시기에 중단하긴 했는데 재미는 있었지..그저 피통
좋게 봐줘서 저거 까진 존나 안뒤지네 하면서 했는데 적이 그걸 이용해서 처맞으면서 내 엄폐물까지 뛰어올때 못참고 접음
그리고 뛰어와서 발차기 한방 날리는데 그거 맞고 한방에 다운됨
진짜 스펀지까지는 참는데 인공지능이 그걸 이용하게 만들어둔건 선 넘었음 돌격병만 그렇게 만들어놔도 안 죽어서 ㅈㄹ같은데 사방팔방 적이 나와서 전부 그러고 있으니 무슨 슈팅 게임의 ㅈㄹ은 다 모아놓은 듯한 게임
반격하는 성문
블릿 스폰지... 이것도 적당히 해야지 ㅅㅂ
확장팩 전엔 괜찮은 편이였는데 그런데 갑자기 뉴욕의 지배자가 나타났다.....
근데 이게 그렇다고 쏘는 족족 적이 죽으면 파밍겜으로서의 재미가 너무 사라짐.... 불릿 스폰지는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다고 보는데 문제는 그 외의 부분에서도 너무 초반에 죽을 쒔음 (파밍구조, 인벤크기, 불합리한 패턴 등등)
데스티니 정도면 참 좋을거 같은데 데스티니는 요즘 어떤가 기억이 안나네
너도 죽창 나도 죽창 데스티니는 파밍게임으로 재밌던데? 어느정도 피통이야 이해한다만 디비전2는 너무 심했음.
사실 데스티니도 황그마 가보면 꽤 불릿스폰지긴 함 근데 디비전2 확팩 초기에는 데스티니로 치면 공격전이나 시즌활동에 해당하는 컨텐츠조차도 정상적으로는 클리어가 안될 정도로 개노답이었음. 그냥 개발진이 아예 깨지도 못했음.
저게 저러면서도 그냥 엄폐물싸움 하고 그러면 몰겠는데 언젠가부터 내쪽으로 개돌해서 샷건 한방에 날 보내니까 걍 안하게됐음 ㅋㅋ
디비전만의 그 감성이 있는데 정작 디비전 본편은 좀 하다보면 한숨나옴ㅋㅋㅋ
저거 참고 그냥 할만 한데 템파밍 하려고 반복적으로 맵 한곳을 계속 도는게 너무 힘들어서 접음....
불릿 스폰지 개심했어
지금은 유저 딜이 많이 올라서 저 문제는 치료가 되긴 함 진짜 문제는 템파밍 장소를 사실상 카운트다운 한 컨텐츠로 한정해놓고 그 컨텐츠만 서버가 특히 불안정하게 해 놨다는 거......
삭제 프로게이머 ㄷㄷ
쳐망해버린 도시를 종횡무진하며 사태를 해결하는 택티컬 특수요원의 감성... 디비전 말고는 찾아볼 수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비슷한 느낌으로 판타지스러움 뺀 중세떡장갑+손맛으로 포아너를 따라올 자가 없다는 거랑 비슷
초보가 패드로 하니 너무 어렵습니다 초반 10분을 넘시는게 어렵네요 탄약 다쓰고 엔딩...
당신이 디비젼을 하고싶어졌다는 것은 기억력이 감소했다는 증거이다. 당신이 디비젼을 설치했다는 것은 절제력을 잃었다는 증거이다. 당신이 디비젼을 지웠다는 것은 인내력을 상실했다는 증거이다.
근데 아직까지 디비전 1편만큼 겨울 느낌 나는 게임을 못본거 같음...
스노우 드랍 엔진 만들고 여름가니까 허전 해짐
아...
게임업계 보면 ㅈ같은거랑 어려운거랑 구분 못하는 놈이 은근 많은거 같더라.
이놈들 게임은 맵만 멀쩡해
차라리 어크 오리진 때 나왔던 고육용 여행컨텐츠나 전문으로 뽑는게 나을거 같음.
코이츠wwwww 나무도 뚫지못하는 총을쏘는wwwwww
이새기... 라이브러리를 보니까 이미 글렀어...
요새 괜찮은데
사람 다 나갔는데 괜찮아 지면 뭐함. 후속작 나올일도 없어졌고 좋은 ip가지고도 이렇게 말아먹는곳은 잇올이이랑 막상막하임 진짜
스팀 발매하고 유입 많아졌음 그 전에도 매칭은 꾸준히 잡혔고
옛말에 있잖아. 소잃고 외양간 고친다고 아니 디비젼 ip 나름 매력적인데 이걸 이딴식으로 연속으로 말아먹고 자빠졌으니 답답
저러고선 잡몹한테 발차기 한방 맞으면 '에이젼 다운!' ㅇㅈㄹ함
억까 패턴에 패드 집어던지고 싶긴 한데, 디비전은 정말 대체제가 아예 없어서 결국 주섬주섬 다시 패드 든다 ㅠㅠ
난 디비전2 재밌게 함. 택티컬한 장비, 움직임, 파밍 때 좋은 장비 나오면 기분도 좋고 세트 맞춰서 다 펑펑 날리면 짜릿짜릿함. 물론 맨날 똑같은 것만 하다가 접었습니다. 그래서 이런 소리를 하는 거임.
대체 뭔생각으로 만들었는지도 모르겠는데 자그마치 3년이 지났는데도 재조정을 안하는 성능밸런스 클랜 없으니까 스토리도 못하겠던데 굳이 찾아서 현황보니까 그저 좇박았더라
이게 뭔 개소리지 클랜이랑 스토리랑 뭔상관임
벨런스는 많이 고쳐야겠지만 레벨업 + 장비업이 게임 주요 내용이라 어쩔수없긴하겠더라. 그것도 만렙이 평범한 실전수준으로 맞춰놔서 쪼렙은 그냥 걸어다니는 소세지지....
근데 이만한 폐지줍기게임이없어서 좋긴한데 게임이..
저게 피통올렸는데 문까지 올려버렸다는건가.. 아마 신규 아이템 보고 밸런스 맞췄다고 생각했을텐데 근데 그 신규아이템 언제 맞춰?
저때는 그게 아니라 그냥 숫자를 이상하게 크게 해놔서 개발진은 아예 못 깨는 게임으로 만들어놨음
초창기엔 패치 전까지 적들이 총맞아도 존나게 뛰어와서 개머리판으로 내머리 갈기는데 진짜 ㅅㅂ
한때 무협게임인가 진지하게 고민했음
약점을 만들어서 약점사격이 아니면 딜이 안들어가게 하던가 밀리터리 물에서 저러면 진짜 깨긴함.
이겜은 저렙때가 재밌음 왜냐면 적이 총알 스펀지가 아니라 잘죽거든
디비전 만한 TPS가 요새 없긴하지
ㅈ망한 세계관 + 파밍하는 TPS + 코옵과 피브피 다 있음 하지만 쌓인 악명이 있어서 한번 기겁한 사람들은 두번 다시 안함
몰랐음?요즘 잘나가서 데드스페이스와 콜라보도 했는데
1은 진짜 재밌었어 나한텐 갓겜이엇음
진짜 게임 컨셉과 몹 피통이 서로 상반되는게 너무 심함 요원은 종이몸인데 일반 몹이 샷건 한탄창 무시하고 걸어오고...
총을 쏘는 게임이지만 게임 방식이 디아블로 같은 rpg라
차라리 적을 많게 했으면 모를까.. 디비전 1만 주구장창 했었는데, 2는 더 심했구나
난 다 떠나서 스킬 맞추기 너무 불편해 UI 가 막 너무 화려해서 오히려 복잡한 스킬과무기를 고르기 불편함
그럼 화력셋으로 가야지 ㅎㅎ
그럴 때에는 우각용 방패, 나 누우면 일어나게 소생 하이브 이렇게 두개만 쓰고 딜과 에임으로 적을 녹이는 화기셋팅을 가면 됨 옛날이야 적이 기관총 한탄창 씹고 와서 양아치킥으로 플레이어 한방에 눕히고 그랬지만 지금은 최고 난이도에 세팅 덜된 뉴비 아닌 이상 양아치킥 한방에 안눕고 적도 잘 죽음
아 ㅋㅋㅋ 내가 글을 오해할만하게 적어놨내 내말은 아이템을 고를때 한눈에 안보인다는거였어 ㅋㅋㅋㅋ 파밍하는 내가 존나 많은 무기를 먹었긴 먹었는대 나중에 찾을때 내가 뭐 먹었는지 모르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드레그 내리다가 놓칠때도 있고 창고에 모아놔서 잊을때도 있고
그거는 뭐 등신같은 UI에 적응해야됨...
요즘도 최정상 폐지줍기 지박령이 엔드컨텐츠임?
최정상은 오히려 밀려났고 카운트다운이라는 새로운 파밍 특화 컨텐츠가 생김. 최정상보다는 재밌긴 한데 서버가 특히 불안정함......
폐지줍기 지박령은 디비전 시리즈 끝날때까지 영원할거고작년 여름부터 12월까지 했음 카운트다운이라고 발전소를 무대로 이놈이고 저놈이고 거기서 개지랄하는거 저지하면서 템 쏟아지는게 핫했음 많이 주우면 거의 템 100개 가까이 쳐먹어서 꽤 좋았음 근데 디비전의 메롱한 서버상태가 문제였음
총 쏘는 맛이 찰져서 다시 깔고 싶다가도 불릿 스펀지 생각나서 때려침
레이드 난이도 엄마없음
적들 죽는게 1탄창 썼을때 정도면 모르겠는데 무슨 십자포화를 퍼부어도 걸어와
졸라 쏴대도 터벅 터벅 걸어와서 빠다로 치잖어
터벅 터벅도 아니고 호다다다닥 달려와서 양아치킥이었음
적이 너무 튼튼해 ㅋㅋ
저정도면 차라리 좀비나 사이보그 외계인 나오는 세계관으로 잡지...
조까은대 재미짐 ㅅㅂ
터미네이터 세계관이었으면 오히려 좋아했을텐데...
안 그래도 한달전에 디비전 땡겨서 복귀 파밍 가이드 쭉 봤는데 뭔소린지도 모르겠고 읽다 지쳐서 의욕 상실함
와 갑자기 추억 새록새록.. 출시한지 얼마안됐을 때 좀 어려운데 깨는데... 랜덤으로 만난 4명이 한명도 안나가고 한 4시간 트라이하는데 재밌엇음.. 음챗도 없이...
또 루리웹식 근황이.. 한참전부터 유저들 화력 어느정도 올라와서 잘잡음.
근데 너무 잘죽으면 고스트리콘 하트랜드, 브포랑 다를게 없어짐
디비전2 그래도 할 만 하던데 갑자기 떡장갑에 망치 든 놈이 총맞으면서 뚝배기 깨러 달려오니까 ㄹㅇ 식겁했음. 그후로 내가 샷건 챙기고 다님.
저게 내가 강해지는 속도에 비해 재네들은 너무 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존나 쌤. 내가 강해지는 느낌이 안듬
징짜 애증의 게임 유비야 좀만더 잘하지 그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