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 리듬이 부가 액션이 주니까 리듬 신경쓰지마세요 하는건 좀 거를 필요가 있음 리듬이 더 중요함
게임 색감이 전반적으로 화려해서 가시성이 떨어지는 점을 패링으로 커버쳐야하는데
패링이 곧 리듬임
리듬 강요 안한다는 사람들은 잔조 패링때 나가 떨어지거나 코르시카때 나가 떨어짐
그래도 위안인건 공격 패턴이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패링 패턴 외우는건 맞으면서 익힘
이 게임 리듬이 부가 액션이 주니까 리듬 신경쓰지마세요 하는건 좀 거를 필요가 있음 리듬이 더 중요함
게임 색감이 전반적으로 화려해서 가시성이 떨어지는 점을 패링으로 커버쳐야하는데
패링이 곧 리듬임
리듬 강요 안한다는 사람들은 잔조 패링때 나가 떨어지거나 코르시카때 나가 떨어짐
그래도 위안인건 공격 패턴이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패링 패턴 외우는건 맞으면서 익힘
근데 미모사때나 크롬프트 때 판정이 좀 미묘하다 싶은부분 좀있는게. 화면에 qte처럼 몇개씩 뜨는거 좀 놓쳤는데 통과가 되더라. 초반에는 가차없이 내쳤던거같은데. 패링 타이밍도 처음에 튜터리얼보다 후반이 널널한 느낌이고. 이건 익숙해져서 그런가
QTE는 널널해 실제 전투들 (불새, 사무라이, 케일)은 엇박도 있어서 쉽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