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어셈은 자유도를 최우선으로 중시
2. 초심자도 어셈하기 쉽게 만들었음
3. '스토리 상' 기존 시리즈와의 연관점은 없음
4. 엠블럼 교환 가능
5. 온라인 요소=투기장
6. 스토리는 완전 1인 플레이
7. 난이도는 손맛이 느껴지는 정도지만 어셈에 따라 극복 가능
8. 화려하고 역동적인 조작감
이거 4 계열 베이스인 건 확정이구만...
1. 어셈은 자유도를 최우선으로 중시
2. 초심자도 어셈하기 쉽게 만들었음
3. '스토리 상' 기존 시리즈와의 연관점은 없음
4. 엠블럼 교환 가능
5. 온라인 요소=투기장
6. 스토리는 완전 1인 플레이
7. 난이도는 손맛이 느껴지는 정도지만 어셈에 따라 극복 가능
8. 화려하고 역동적인 조작감
이거 4 계열 베이스인 건 확정이구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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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코는 저걸로 처음 입문할거같은데 기대되네 어떤 매운맛일지
4 계열이면 지상에서 날아다니는 전투기 조종하는 기분으로 해야댐 이게 처음엔 좀 안익숙해도 액션게임 많이한 사람은 금방익숙해지더라
에컴느낌은 아니겠지?
그 정도는 아니고 조작하는 난이도 고려하면 워프레임 수준
ㅇㅇ 아님 에컴이랑은 다른맛임 정확히는 프로펠러 조종하는 헬기 라고 해야되나? 그런식음 상승 하강 조종성은 헬기인데 그 외의 조종성은 전투기임
대충 뭔 느낌인지는 알겠다
투기장에 유저 데이터 받아다가 비동기식 pvp 있었으면 좋겠다 사람이랑 하는거 부담되면 그사람 셋팅으로 된 ai랑 붙는것도 괜찮아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