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링이라는 이름으로 진화했을 뿐이야
고체쥬스
추천 0
조회 34
날짜 07:16
|
저 유게해요
추천 0
조회 66
날짜 07:16
|
헨타이 콜렉터
추천 0
조회 58
날짜 07:16
|
밀떡볶이
추천 0
조회 44
날짜 07:16
|
사신군
추천 3
조회 241
날짜 07:15
|
폭신폭신곰돌이
추천 3
조회 195
날짜 07:14
|
랜청밥
추천 0
조회 78
날짜 07:14
|
일본신사게임홍보대사
추천 2
조회 211
날짜 07:14
|
나보다쎈탈영있으면나와보라그래
추천 0
조회 135
날짜 07:14
|
아쿠아쿠아
추천 0
조회 136
날짜 07:14
|
루리웹-8900234780
추천 4
조회 214
날짜 07:13
|
라_퓌셀
추천 1
조회 46
날짜 07:13
|
고체쥬스
추천 0
조회 69
날짜 07:13
|
아쿠시즈신도
추천 0
조회 208
날짜 07:13
|
Hifumi Daisuki
추천 1
조회 124
날짜 07:13
|
가을섬
추천 0
조회 88
날짜 07:12
|
루리웹-1395265258
추천 1
조회 200
날짜 07:12
|
Prophe12t
추천 0
조회 119
날짜 07:12
|
루리웹-457913456
추천 1
조회 78
날짜 07:12
|
기계교 사제
추천 0
조회 88
날짜 07:12
|
스프로울
추천 2
조회 147
날짜 07:12
|
이사령
추천 0
조회 176
날짜 07:12
|
클라크 켄트
추천 0
조회 96
날짜 07:11
|
니디티
추천 1
조회 222
날짜 07:11
|
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추천 5
조회 183
날짜 07:11
|
고체쥬스
추천 0
조회 107
날짜 07:11
|
하즈키료2
추천 4
조회 214
날짜 07:11
|
리톨쿤
추천 0
조회 187
날짜 07:10
|
패링이랑 QTE는 궤가 좀 다른데
패링이랑 QTE는 궤가 좀 다른데
'기존 게임플레이와 완전히 유리된 상태에서의 버튼 맞추기'가 기존 게임플레이 메커닉의 틀 안으로 포섭되었을 뿐은 아닌가 싶어
강제에서 선택지로 바뀌고 턴 리턴은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진화했다고 가정한다면 이해 가는 말이긴 함
패링으로 치부하기엔 범위가 너무 좁은데 세키로 인살처럼 안쓰이는 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