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구매자가 제품에 이상이 생기자 as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려는데 상담사가
고객님 as기간이 언제까지죠? (as기간 지남)
그러면 제가 해드릴 수 있는건 없습니다
고쳐 달라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안되나요? 하니까 네 하던거 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업계 as는 유료보험 같은거 아니면 진짜 욕나오는 곳이 대부분
LEE나다
추천 0
조회 7
날짜 21:14
|
누구따라갈꺼야?
추천 0
조회 3
날짜 21:14
|
루리웹-2809288201
추천 0
조회 8
날짜 21:13
|
㈜남산설렁탕
추천 0
조회 6
날짜 21:13
|
빡빡이아저씨
추천 0
조회 9
날짜 21:13
|
전국치즈협회장 (정품)
추천 0
조회 4
날짜 21:13
|
LoliVer
추천 1
조회 10
날짜 21:13
|
루리웹-5611421377
추천 0
조회 20
날짜 21:13
|
별들사이를 걷는거인
추천 0
조회 27
날짜 21:13
|
블루아카 유일한구원페도의안락사
추천 0
조회 6
날짜 21:13
|
eric stones
추천 0
조회 12
날짜 21:13
|
여긴 패러렐월드
추천 0
조회 18
날짜 21:13
|
극각이
추천 0
조회 8
날짜 21:13
|
루리웹-381579425
추천 0
조회 25
날짜 21:13
|
코른버저커
추천 1
조회 32
날짜 21:13
|
캡틴 @슈
추천 0
조회 22
날짜 21:13
|
루리웹-9116069340
추천 0
조회 91
날짜 21:13
|
111111111111
추천 0
조회 23
날짜 21:13
|
scama
추천 1
조회 39
날짜 21:13
|
GlassCup
추천 0
조회 15
날짜 21:13
|
루리웹-8922836781
추천 4
조회 56
날짜 21:12
|
DTS펑크
추천 1
조회 22
날짜 21:12
|
쓰너굴포근한섬유탈취제
추천 3
조회 60
날짜 21:12
|
Kane0083
추천 1
조회 47
날짜 21:12
|
묻지말아줘요
추천 1
조회 47
날짜 21:12
|
잭 그릴리쉬
추천 3
조회 89
날짜 21:12
|
치르47
추천 0
조회 40
날짜 21:12
|
Phenex
추천 1
조회 53
날짜 21:12
|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상담자체도 유로면 그렇더라 보증지나면 얄짤없음
ㅇㅇ 유료 가입할거 아니면 그냥 적당한거 사서 굴리고 무상 끝나서 고장나면 버리고 새거 사는게 낫지 부품비도 드럽게 비싸니
델 쓸때 그랫던거 같은데 그래도 보증기간일땐 프리미엄이라고 출장와서 수리해주더라
유료 가입은 진짜 개쩔게 해준다고 하더라 근데 기간끝나면 진짜 얄짤 없다고
그래서 첨살때 걍 4년인가 5년 돈주고 도 넣는게 낫겟더라 아마 1회인가는 뿌셔도 고쳐주던걸로
ㅁㅊ 어딘데 상담도 안됨?
외산중에 유명한 곳 ㅇㅇ 레노버는 아님
삼엘만한데가 진짜 없음 유상 수리 조차 안 해주는 경우도 많고
괜히 여태 사람들이 더 구린 성능에 훨 비싼 가격 주고 삼엘 산게 아니지 asus가 여기에 끼여서 대반전 시도하다가 이미지가 다 배려먹었지만
유상 수리 가격이 보통 노트북 새거 반 이상이 대부분이라, 메인보드 문제가 많아서 걍 사고 말지 ㅋㅋ
단순 바이오스 재설치 같은것도 있긴하니까
아 델아시는구나!
난 이거 처음 듣고 농담 하는줄 알았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