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5739194639
추천 0
조회 1
날짜 14:09
|
신차원벨
추천 0
조회 2
날짜 14:09
|
헛소리ㄴㄴ
추천 0
조회 6
날짜 14:09
|
메시아
추천 0
조회 33
날짜 14:09
|
팔란의 불사군단🌰
추천 0
조회 15
날짜 14:09
|
초고속즉시강등머신
추천 0
조회 37
날짜 14:09
|
나만정상인
추천 0
조회 16
날짜 14:09
|
김7l린
추천 0
조회 29
날짜 14:09
|
ㅓㅓㅓㅓㅓ
추천 0
조회 34
날짜 14:08
|
루리웹-7159661996
추천 2
조회 95
날짜 14:08
|
웰트 양
추천 2
조회 60
날짜 14:08
|
리네트_비숍
추천 1
조회 55
날짜 14:08
|
저를막만지셨잖아여
추천 0
조회 41
날짜 14:08
|
venom_k
추천 0
조회 32
날짜 14:08
|
지정생존자
추천 1
조회 67
날짜 14:08
|
별들사이를 걷는거인
추천 4
조회 150
날짜 14:08
|
아오이mk2
추천 1
조회 45
날짜 14:08
|
날렵한두루미
추천 1
조회 61
날짜 14:08
|
카나데짱좋아
추천 0
조회 23
날짜 14:08
|
SUN SUKI
추천 0
조회 59
날짜 14:08
|
정실 오메가
추천 0
조회 49
날짜 14:07
|
lunarcell02
추천 0
조회 64
날짜 14:07
|
탈모온똥겜유저
추천 2
조회 89
날짜 14:07
|
1q1q6q
추천 1
조회 43
날짜 14:07
|
내일부턴열심히살아야지
추천 3
조회 153
날짜 14:06
|
noom
추천 1
조회 168
날짜 14:06
|
루리웹-4403775051
추천 1
조회 100
날짜 14:06
|
루리웹-8903238651
추천 1
조회 116
날짜 14:06
|
"마지막에 우주로만 보내주면 확실히 자기 할일은 하는 애들"
예전엔 메카랑 액션 잘 그린다 정도 인상이었는데 그리드맨, 다이나제논으로 드라마도 잘 쓴단 평가도 생기고 사펑까지 와선 그냥 만능 제작사 등극. 단점 : 초소수 정예라 신작 잘 안 나옴.
진짜 단점 : 가끔 너무 힙해지면 닌자 슬레이어 같은거 만듬
그리고 사펑은 그 우주가는걸 겁나 좋은방향으로 써서 좋았지
이건 더 많은 애니를 만들어서 증명해야한다고 본다
트리거랑 가장 궁합 잘 맞을것 같은 투자자 : 일론 머스크(전남 영광)
달링프랑 같이 제작한 클로버 웍스도 봇치더락, 스파이패밀리, 비스크돌로 연전연승중이라 어떻게 태극 애니가 나온건지 모르것다
"마지막에 우주로만 보내주면 확실히 자기 할일은 하는 애들"
Crabshit
그리고 사펑은 그 우주가는걸 겁나 좋은방향으로 써서 좋았지
Crabshit
트리거랑 가장 궁합 잘 맞을것 같은 투자자 : 일론 머스크(전남 영광)
예전엔 메카랑 액션 잘 그린다 정도 인상이었는데 그리드맨, 다이나제논으로 드라마도 잘 쓴단 평가도 생기고 사펑까지 와선 그냥 만능 제작사 등극. 단점 : 초소수 정예라 신작 잘 안 나옴.
그리드맨은 갑자기 짜잔 이건 사실 전광초인 후속작이었습니다! 해서 벙찌긴했다만 다이나제논은 빛빛빛빛 빛빛빛빛빛 이었어
Digouter HHT
진짜 단점 : 가끔 너무 힙해지면 닌자 슬레이어 같은거 만듬
원래 닌슬은 그런 쌈마이 작품이라곤하지만...
으아악 ssss 그리드맨x다이나제논 빨리내놔
묻지말아줘요
뭐 예산충당용 저예산 애니라는 말을해도 할말없긴함
https://youtu.be/Qw5TBWRxybU 도-모. 닌자슬레이어입니다
그건 단가맞춰서 만들어준거아님?
단가만 문제면 그냥 전반적인 퀄리티가 떨어지겠지만 트리거 극초기작인 인페르노 캅 생각하면 하고싶어서 한 연출임 ㅋㅋㅋㅋ
그리드맨이랑 다이나제논은 츠부라야 협업 아님? 다른 부분은 몰라도 트리거가 스토리쪽은 약한것 같던데
브레이크가 있어야 움직이는 포뮬러 같은 느낌이지
이건 더 많은 애니를 만들어서 증명해야한다고 본다
아니 뭐 어떤 제작사든 잘 만들 땐 잘 만들고 못 만들 때는 못 만드는 건데 그냥 첫단추가 너무 긍정적인 반응을 받아서 괜히 그런 거다 싶긴 함. 작품외적으로 그냥 유명한 태생이었으니까 요즘 보면 그 갓주영창으로 유명했던 디오미디어도 이번에 반응 괜찮던데
묻고 우주로 가! - 트리거 -
프로메어란 작품도 ㄹㅇ 개재밌게 봄
우주로 가는 로켓과 폴란드산 브레이크가 적절하게 조화된 결과
로망만 충족시켜주면 최고의 결과물을 내놓는 회사... 양덕들도 환장하지
그래서 닌슬은?
전편소장중
아니 그래서 닌슬은 왜 그렇게 만들었냐고...
맘에 안든다면 돈을 더 줘라!
예산이 쥐꼬리만한데 감독은 정신나간사람이고 사장은 방임주의임
아이야아아아아아아아~~~!
생각해보면 양쪽 모두 명성이 올라간 굉장히 모범적인 애니화의 예시.
달링프랑 같이 제작한 클로버 웍스도 봇치더락, 스파이패밀리, 비스크돌로 연전연승중이라 어떻게 태극 애니가 나온건지 모르것다
범인은 니시고리 아츠시
고급 제작사랑 고급제작사가 부딫혀서 서로의 장점을 중화한거 아닐까?
난 가이낙스 그렌라간 , 그리고 독립해서 만든 킬라킬 때부터 좋아했음.
그리드맨, 다이나제논으로 다시 수작 제작사라는거 부활시키고, 싸펑으로는 클래스 자체를 올린 느낌. 이제는 귀칼같은 작품 내면 되는데, 오리지날이 주력인 트리거에겐 쉽지않은 도전
이번에 진짜 처음으로 만화원작인 던전밥 만들다보니 기대중
확실히 앞으로도 기대되는 회사고, 지금 애니제작사중에서 선라이즈랑 함께 메카물 만들 수 있는 역량과 의지가 있는 몇 안되는 회사다 보니 개인적으로 더 잘 되었음 좋겠다
닌자 슬레이어가 웃긴게 뭐냐면 그 ㅈㄹ을 해놓고 재밋다는거야 ㅋㅋㅋ 헤즈들의 분위기는 다 살렸지 마지막화 간지는 폭발시켰지 스토리를 뭉개지도 않았어! 단지 플래쉬스러움에 짤만 봐도 도망치게 만든게 문제임
맞어 개재밌더라 ㅋ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하얀물감
리위아랑 BNA는 감독이 요시나리 요우인데 그사람이 트리거 감독중 후반 스토리 제일못씀
십장새끼
bna 각본가 나카시마카즈키임. 그렌라간 킬라킬 프로메어 전부. 그리고 전부 스토리라인 완전 똑같이 재탕만함. 진짜 적폐새끼임
루리웹-8374276912
애초에 각본가는 감독이 원하는 스토리 써주는 역할인지라 글쎄다
십장새끼
그것도 케바케지 나카시마카즈키 각본 맡은 작품보면 죄다 스토리 하나같이 똑같은데 무슨... 나쁜놈이 억압한다 - 사실 걔는 착한애고 더 나쁜애가 있다 - 더 나쁜애는 사실 억압하던 대상이랑 비슷한 존재다 이걸 그렌라간 1쿨 그렌라간 2쿨 킬라킬 프로메어 bna에 죄다 똑같이 박아놨는데 뭘. 심지어 로봇아빠도 똑같애. bna빼고 감독 이마이시 히로유키인건 맞는데, 나카시마 카즈키가 참여안한 이마이시감독 거 보면 바이올런스ㅅㅅ, 팬스가, 루루코 이중에 그거랑 비슷한 스토리 있긴함?? 애초에 나카시마카즈키가 각본으로 들어와서 스토리에 개입 못할 짬밥이냐?? 트리거 마지막화 우주가니 뭐니 하는것도다 그새끼때문에 나온거야.
루리웹-8374276912
스타워즈 비전스 쌍둥이도, 사이버펑크도 다 나카시마 카즈키 빠져서 호평 그만치 나온거라 본다 나는
루리웹-8374276912
얜 뭐 어디 나카시마 카즈키한테 맞고왔다냐 BNA빼고 싹다 평가 좋은 작품들이고만
십장새끼
다 이마이시 감독 빨로 평가 좋은거지 스토리로 고평가 받은게 있긴함? 그냥 이마이시 감독이 개쩌는거지. bna보면서 와 이건 양심이 있긴한가 싶었다 프로메어랑 너무 똑같아서.
루리웹-8374276912
로봇아빠는 이마이시 감독이 아니고 가면라이더 포제도 이마이시 감독이 아닌데요 백 애로우도 이마이시가 아니라 타니구치 고로랑 같이 작업했는데 평가 괜찮고
십장새끼
거야 너 말마따나 나카시마카즈키가 대기업 끼고 진행한데선 각본가로서 역할이 줄어드니까 그런거지. 킬라킬 창업멤버 나카시마 카즈키랑 외부 파견 나카시마 카즈키랑 할 수 있는 역할이 같겠음??
십장새끼
그리고 매번 머니코드만 써서 곡만드는 작곡가를 좋은 작곡가라고 할 수 있음? 나카시마 카즈키 하는건 맨날 악역이 억압하고 주인공은 자유의 투사>>이구도만 갖다쓰는데 당연히 몰입 잘되고 잘팔리지. 근데 그것도 한 두번해야지. 나카시마 카즈키가 다 맡았으면 엣지러너같은건 절대 못나옴
난 지금도 얘내들이 2쿨찍어낸다고하면 크게 기대안됨 리틀위치아카데미아 1기가 내인생 애니였는데 2기는 참... 뭔가 1쿨 12화까지는 힘이넘치는 회사가맞는데
킬라킬 생각하면 그냥 감독차이긴함
저 회사가 항상 문제되는 것이 스토리, 스토리텔링인데 그게 해결 되면 진짜 괜찮은 회사이고 그게 점점 보이는 거 같아서 앞으로 더 작품이 나오면서 검증해서 더 갓회사가 되자!
달링프랑후반부은 작화쪽으로 애니메이터 참여말곤 스토리엔 뭐 한건 없다니깐요!
의외로 저 결과물이 잘나온게 사펑제작진들이 적당히 목줄을 잡고 조여서 나온 협업의 결과물이였음 맡겨놓고 알아서하세요 했으면 와장창 우주발싸 찍 엔딩이였을지도 모름 ㅋㅋㅋ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도 꽤 재미있었음.
BNA를 보면 글쎄... 사펑은 시디피알이 관여를 잘해서 괜찮았던거고 오리지널을 만든다하면 초반이 재밌더라도 후반부 기대보다는 불안이 클거 같다
트리거는 감독이 적어서 감독성향에 따라 작품 공통점이 보이는편임 이마이시 히로유키는 킬라킬, 루루코, 프로메어, 엣지러너 아메미야 아키라는 닌자 슬레이어, 그리드맨, 다이나제논 요시나리 요우는 리위아, BNA 유독 후반이 별로라고 평가받는게 요시나리 감독작
트리거 고질적인 단점이 보이긴 했는데, 그걸 감안해도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함. 사이버펑크 만큼 감각의 허무함과 형이상학적 가치의 소중함을 절절히 깨닫게 해 주는 장르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런 부분을 일본 특유의 감성으로 잘 소화해냈음. 장르적 표현의 한계를 확장했다 해도 무방하지 않을까 함.
이마이시 감독작은 믿고봐도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