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드로비움[후미카P]
추천 0
조회 4
날짜 04:18
|
깊은바다나미
추천 0
조회 15
날짜 04:18
|
미친 좇토피아유저🤪
추천 1
조회 35
날짜 04:17
|
Please_Be_Happy_
추천 0
조회 24
날짜 04:17
|
원자의 전령
추천 0
조회 54
날짜 04:17
|
정상 성욕자
추천 0
조회 89
날짜 04:16
|
MooGooN
추천 1
조회 63
날짜 04:16
|
데빌쿠우회장™
추천 0
조회 68
날짜 04:16
|
루리웹-9504180224
추천 0
조회 53
날짜 04:16
|
ddㅇㅇ11
추천 0
조회 79
날짜 04:15
|
루리웹-5184931137
추천 2
조회 118
날짜 04:15
|
에너존큐브
추천 1
조회 92
날짜 04:15
|
플오입문자
추천 1
조회 122
날짜 04:14
|
MooGooN
추천 0
조회 82
날짜 04:14
|
루리웹-6092783835
추천 0
조회 167
날짜 04:14
|
당근맛 쿠키
추천 0
조회 111
날짜 04:14
|
라시현
추천 2
조회 174
날짜 04:14
|
린다림
추천 0
조회 91
날짜 04:12
|
우르토라망
추천 2
조회 136
날짜 04:12
|
루리Ai
추천 2
조회 77
날짜 04:12
|
리볼트♭
추천 1
조회 123
날짜 04:12
|
루리웹-8514721844
추천 0
조회 124
날짜 04:12
|
데빌쿠우회장™
추천 2
조회 193
날짜 04:12
|
리리스오브
추천 0
조회 99
날짜 04:12
|
깊은바다나미
추천 0
조회 143
날짜 04:11
|
정상 성욕자
추천 0
조회 104
날짜 04:10
|
누구나장군
추천 0
조회 110
날짜 04:10
|
독고라이브
추천 0
조회 158
날짜 04:10
|
본문
BEST
장사가 어려우면 가격을 올리면된다라는 미친 발상은 어디서 나온걸까
근데 이것도 노조탓 하던놈들이 있던데.......
뭐 어쩌겠어. 택시면허 할인해서 팔고 사업 접어야지.
유게에서 어떤 새끼가 택시 기사 수가 부족해서 공급 늘리겠다고 요금 올린거라고 실드치던데 늘어난 공급 ㅇㄷ?
업체는 망하고 개인택시만 소수 살아 남나..?
택시요금은 업체가 제출한 서류를 기반으로 지자체가 결정하는걸로 아는데 이번에 꽤 줄어들듯
그걸 회사 운영비에 보탰겠음? 사장놈 플렉스하는데 다 쓰였겠지
뭐 어쩌겠어. 택시면허 할인해서 팔고 사업 접어야지.
업체는 망하고 개인택시만 소수 살아 남나..?
개인택시는 역대급 호황임
택시회사망하니 택시수가 줄어서 개인택시가 호황인듯
경쟁자 줄어들면 개인택시는 개꿀인거... 택시업체는 좀 망하고 면허팔이로 돌고 돌다가 개인택시들 살아남아서 따로 따로 살면 콜 붙잡기 힘드니까 결국 카카오택시 같은 플랫폼에서 콜 붙잡으며 살아남을거 같음
그......... 아니다.....됐다......
Watanabeyou
근데 이것도 노조탓 하던놈들이 있던데.......
어쩌겠어 모든게 다 남탓이고 그 대상을 세뇌당해서 그쪽으로 밖에 생각 못하는 비루한 인생인걸...
근데 택시노조가 올려달라한건 맞지 않나…?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노조탓을 할수 밖에. 어쨌든 택시 노조들이 사납금 때문에 힘들다 택시비 현실화 해달라고 시위 꽤 많이 했는데. 택시 시위로 도로 한적해지니 계속 시위해달라는 사람들 많았던거 기억남?
택시비 올라봐야 사납금이 같이 오르기 때문에 법인 택시 기사들에게 돌아오는 금액은 크게 차이없고 부담감만 커짐
장사가 어려우면 가격을 올리면된다라는 미친 발상은 어디서 나온걸까
버스 터미널도 폭삭 망해가는 시대에
생각이 짧다는 말이 그렇게 잘 들어맞는게 없는거 같음
한탕치고 튀겠다 이소린데 그것도 너무 늦었죠 ㅋㅋ
경제관념이 포카칩보다도 얇아서 그런 거 같음
보통은 장사가 어려우면 직원을 족친다는 발상을 하는데, 택시업계는 그 직원도 없어서 문제였거든.
옛날에 택새 요금 2배 올리면 택시로 인한 운전 문제 다 해결된다는 인터뷰 있었음. 거의 10년 전 인터뷰인데 하도 인상 깊어서 아직도 기억에 남아있네
확실히 해결되긴 했네. 택시가 없으면 택시 운전 문제도 안 생기니...
아동 시장과 결혼 시장은 통하는 듯. 신기해.
극장기업들 대가리속
도서정가제는 진짜
놀랍게도 그게 통하는 곳들이 은근 많음 ㅋㅋ
그래서 가격 올린답시고 공급 줄이는 걸로 해결책 내는 거 요새 보이더라구용 ㅜ
엔비디아?
택시요금은 업체가 제출한 서류를 기반으로 지자체가 결정하는걸로 아는데 이번에 꽤 줄어들듯
루리웹-9129584430
??? 원래 폐업절차 밟던 회사들이란 내용이 어디있음? 갑작스런 40% 요금인상으로 수요가 팍 죽어버려 유지보수비도 못내고 있다는데 내가 잘못 이해한건가?
유게에서 어떤 새끼가 택시 기사 수가 부족해서 공급 늘리겠다고 요금 올린거라고 실드치던데 늘어난 공급 ㅇㄷ?
요금을 인상한 발상 자체는 그게 맞긴 해. 근데 정치하는 애들이 거기서 한 발 더 나가서 무리수를 좀 더 두는 바람에 이 꼴이 된 거지. 기본요금만 올리던가 할증만 하던가 했었어야 했는데 그만......
요금 안올리고 지원금 없이 다른거 하러간 택시기사들 늘릴수있음? 배민 쿠팡이 ↗소기업 최소컷이라고 놀리던게 유게인데
뭐든 생각한대로 굴러갔으면 세상에 실패 따윈 없지.
택시기사 수가 줄었다는 얘기는 반은 맞아. 그게 정확히 언제냐면 한참 짱,깨 바이러스땜에 공포 분위기 작살이던 때에 택시기사들이 무서워서 안돌아다녔다고 했거든. 그래서 조합에서 운행좀 하라고 난리 친 적이 실제로 있긴 했음. 그리고 그 기간동안 택시기사들이 딸배같은걸로 업종 변환 한 사례들도 많았고. 근데 지금 부제 없애고 요금 올리니까 그 동안 짱박혀 있던 택시기사들 눈 돌아가서 다 뛰쳐나오니 지금 저 사단 난거...
법인택시가 최초로 들어선때부터 지금까지 기본요금이 오르면 그만큼의 사납금이 계속해서 상승되어왔는데 기사가 늘어날리가;;
일단 회사택시는 사납금까지 하면 평균 수익이 200(160~180)도 못 넘는다는 기사도 있었는데, 물가 생각하면 택시 자체 유지도 힘들고 차라리 택배나 배달업이 훨씬 잘 버니 사람들이 그쪽으로 다 넘어가는거죠. 야간 운행의 경우 건강문제나 사건사고도 많다보니 기사들도 기피하게 되서 운행을 잘 안하다는 것도 있었고요.
요금이 조금씩도아니고 너무 확올라간게 체감이 되는데 타겠어.
근데 택시법인들 사납비 음청나게 뜯어갔었다던데 그걸로 못버티나?
1반인1
그걸 회사 운영비에 보탰겠음? 사장놈 플렉스하는데 다 쓰였겠지
그러니까 망하는거지 까놓고 말해서 그 사납금이 너무 눈탱이라 법인 기사들이야 까놓고 배달해도 돈 더버니까 그쪽으로 많이 갔던거고
근데 요금은 택시회사나 조합이 아니라 지자체에서 올리는 거 아냐?
ㅇㅇ 그래서 탁상행정이란 말 많이 나옴
맞음 서울시에서 저지랄 하는 바람에 서울쪽 법인택시회사들 망해가는중이고 다른 지자체들이 갑자기 재검토,보류들어감
서울에서 저 꼴 난거 보고, 다른 지자체들도 따라 올리려다 지금 멈춘 상태임
ㅇㅇ 언제나 대형 택시회사 대표 몇몇과 택시조합 윗대가리들과 고위 공무원들이 밀실회담으로 정해버리면 영세 택시회사들과 개인택시사업자들은 그냥 따라야함
대중교통이 워낙 발달해서 왠만하면 이제 택시보다 빠르면 빨랐지 느리지 않은듯 근데 택시는 비싸기까지함
요즘 버스기사도 숫자가 계속 줄어서 버스 간격이 점점 길어진다고 카더라
근데 그건 수도권만 그럼 서울 살다가 지방가보면 ㄹㅇ 헬이다 버스 배차간격도 그렇고 걸어서 40분거리를 버스 20분 기다려서 또 빙빙 돌아가서 20분걸리고 자차없으면 택시타거나 아니면 자전거 타는수밖에 없음
나도 그거 직격해서 망함 배치시간 2시간 것도 그나마 탈만한 배차 짜르기라니
수도권 아니면 택시가 문제가 아니라 자가용 있어야 함...
본문이 수도권 택시 얘기임 요금인상한 택시. 그래서 나도 지하철 생각해서 대중교통 얘기한거....
다른지역은 모르겠지만 수원지역 택시는 기사들이 없어서 택시가 놀고있던 상황 뭐 어쨋든 사람없는 와중에 이상황이 되면서 야간조 기사들도 어차피 야간에 사람없다고 그냥 쉬는 사람도 발생하는듯
망하든가 말든가ㅋㅋ
올리는건 지자체 권한이라며 택시 업계가 올리고 내리고 할 수 있는게 아닌
가격은 진짜 야금야금 올려야지 한번에 확 올리면 충격이 발생하긴 하는듯.... 심지어 충격 진정될때까지 견디느라 몇년 못 올리고 있으면 야금야금 올려서 따라간거보다 최종가격이 높지도 않음
배달료 생각해보면 택시비가 오른것도 이해가감 둘다 좀 내려야지 진짜ㅋㅋㅋㅋ
택시 요금도 요금이지만 기본 생활 물가가 안드로메다 가서 택시요금 다시 내려도 잘 안탈듯..
https://www.youtube.com/live/usYjWCP4Ayg?feature=share 요금을 올리게된건 심야 택시기사들이 위험하고 힘든데 그돈버는대신 차라리 배달업으로 전환해서 택시가 안잡히게되니 대책마련하겟다고 올링거임 직영으로 콜 몰아주는 카카오도 적자인 상태이고 택시가 너무 많이 풀려있는거고 요금을 안올려주고 대책을 마련하려면 지원금뿐인데 다들 이것도 원하는건 아니잖어 이대로 자연감축되면서 다른 선진국 택시같이 되는거지
기초적인 수요와 공급곡선 모르면 뒈져야지 별수있음?
개인적으론 저출산 시대 절망편 보여지고 있는 업계중 하나가 아닌가 싶음. 소비자가 줄어든다 -> 기업 매출이 줄어든다 -> 회사 망함 -> 실업자 늘어난다-> 소비자가 줄어든다
하지만 요금은 천문학적으로 폭등 저출산 인구감소 시대에 유아동용품 사교육비 아파트값은 하늘높은줄 모르고 올라감
앞으로 여러가지 업계에서 다 일어날 일이 아닐까 싶음.... 박리다매 전략이 불가능해지니까 고급화 전략 내지는 몇놈만 걸려라로 전환하는거...
사교육비는 뭔 소리지...? 사교육비는 학종 컨설팅 빼면 다 교육지원청에서 정하고, 다른 물가 다 올라가도 동결시켜서 공교육 질 향상을 못 시키니까 사교육을 말려 죽이는게 아닌가 의심될 판인데;
아 예... 전 걍 비싸서 탈 엄두도 안 나서요
언제는 너무 싸서 올려야한다더니만
파업은 작년이었고 그때 올려줘서 그 뒤로 가만히있었는데 이번에 갑자기 지자체에서 엄청난 인상을 때려버린거임 밀실회담하는 대형택시회사들이나 택시조합 윗대가리들말고 일반 택시기사들은 이렇게 오를줄 전혀 몰랐을걸
한번 쫄딱 망해봐야 정신들을 차리지 ㅋㅋ
저거 지자체가 ㅈ대로 올려서 개판난거라...
요금을 택시 회사가 올리는게 아니었어?? 왜? 하나 배워 갑니다
지자체가 정함
최대치도 아니고 최소치를 지자체가 정하는거면, 지자체가 택시쪽 사업을 크게 지원하거나 하는거임?
아니 걍 택시 힘드니까 가격 올려줄게요라는 탁상행정
그... 건 뭔가 괴상하네? 왜 사기업 물건가격에 지자체가 관여함? 물가 안정을 위해 최대치에 제한을 두는것도 아니고?
대중교통이라
대중교통취급이라 그런걸껄 뭐 버스도 사기업인데 지자체에서 요금정하잖아
이상한게 맞음, 한국택시업계는 태생부터 북으로가 엮여있어서 일반적인 상황이 아니라 그럼 택시면허 수량도 지자체에서 정해주는거라 택시면허를 사고 팔기도하고 전문 브로커도 있음 거기에 그 면허 받을려면 회사택시 몇년 운전하는게 유리해서 택시회사에 사납금내며 노예처럼 몇년 지내야함 개인택시업자가 되도 말만 개인사업자지 쉬는날도 지자체에서 정해주고 택시협동조합 가입은 반필수에 가격도 다 지자체에서 정함 또 그 택시요금은 대형 택시회사 대표 몇과 협동조합 윗대가리 몇과 서울시 윗대가리 몇이 지네 ㅈ대로 정함 그러다 노예생활 못하겠다고 회사택시 몰려는 사람이 없었는데 생각없이 급격한 요금 인상을 했다가 이 꼬라지 난거
그럼 잘된거 아님? 중간 마진 뗴먹는 택시 회사가 없어짐으로 개인 택시 수요 부족으로 면허 대상 증가, 요금 인상으로 개인 택시들 호황 순이면 도데체 뭐가 나쁜거지?
그나마 남아있던 범인 택시기사들은 전부 실업자행. 개인택시도 조건이 빡빡해서 하기 힘듦. 근데 위에거 아니면 그냥 택시회사들이 징징된다고 보면 될듯. 당장 택시기사가 한번 시위했던게 택시회사 갑질이었고 막말로 택시없으면 대중교통이 망할 나라도 아니고 소비자는 우버든 버스든 알아서 할거고.
ㅇㅇ 그간 해외에 비해 터무니 없이 싸긴 했었고 쓸데없이 중간 마진이 높은 택시 회사가 어렵고 개인 택시는 호황이라니 좋아 보이는데 뭐가 문젠질 이해가 안가서 말이야 법인 택시 기사들이야 택시 수요가 늘어갈수록 면허 늘리면서 헤결될거고 공급이 너무 많아짐 또 문제니 소비자가 우버든 버스든 지하철이던 알아서 하는게 맞다 봄
새벽에 어쩔수 없는 일이 갑자기 생겨 택시타야한다거나 야근이 자주있어 택시를 자주타야하는 사람들은 택시가 잘 안잡히고 타더라도 비싼돈 내고 타야하니 힘들지 그리고 택시면허쪽이 북으로랑 연결된 문제라 단순히 시장논리에 따라가질 않고 한국에서 우버는 불법임
그래서 해외는 버스가 24시간 돌아감 물론 새벽엔 30분, 1시간 간격으로 돌지만.. 나에게 부담이 된다면 안쓰면 그만이고 야근이 많다면 그건 점차 사회적 문제로 자리 잡아가며 회사에서 부담을 해주거나 우버가 합법이 되는 발판이 되거나 여러 방면으로 해결이 되려는 방향으로 진행이 되겠지 당장 현실이 힘들다는건 어쩔수 없는 부분이고
저게 교통 파트에 들어가서 그럼. 저걸 정부에서 최소한 컨트롤 안하면 진작 저거보다 더 심한꼴 났음
이제 파업좀 해라
택시비랑 숙박비가 비슷한데 택시 타겠냐고 ㄹㅇ
내생각엔 우버같은 플렛폼 활성화시키려고 일부러 죽이는거같은데.
아닠ㅋㅋ 저거 맨처음 올렸을 때도 부족하다고 더 올려야 한다고 했었으면섴ㅋㅋㅋ 갑자기 올렸댘ㅋㅋ 택시 탈 바에 모텔 잡거나 자전거나 퀵보드를 대여하지 ㅋㅋㅋ
걍 택시 없애고 우버로가자
북유게로
택시쪽이 태생부터 북유게랑 관련있긴하지...
택시비 오른것도 문제인데 심야할증을 너무 빨리 측정한게 문제임. 보통 수입 올리는 타임이 심야인데 10시부터 할증붙이니 누가 타냐고.
택시 좀 줄면 도로 운전하기 훤씬 편해지겠군
이거 요금 올리기 전에 뉴스에서 인터뷰 한 것도 보면 회사 소속 택시 기사는 요금 올려봐야 손님만 줄고 좋을 게 없다 개인 택시는 요금 50%올려도 부족하다
ㅇㅅㅎ이 하는게 다 그렇지뭐
그럼 내려 ㅅㅂ
40%면 서울택시 4500원 함? 개비싸네
택시 망했으니까 이제 우버 들여오자
개인 모는 아재는 ㅇㅇ 별 차이 없든데? 하는거 보면 회사차만 망이군
ㅇㅇ 개인택시는 역대급 호황 사람도 모자라서 영업요일 제한도 다 풀림
1.택시가 난폭 운전 한다 = 택시 요금이 낮아 빨리 빨리 사납금 채우고 일당을 벌어야해서 그렇다 -> 택시 요금을 올리면 천천히 다니게 된다. 2. 택시 기사들이 부족하다 = 운전이 힘든 일인 택시 요금이 낮아 운전수가 안 모인다 -> 택시 요금을 올리면 기사 월급을 많이 주니까 기사가 부족하지 않게된다. 3. 택시 잡기가 힘들다 = 택시 요금이 낮아 개나 소나 다 타기에 정작 택시가 필요한 사람이 못 탄다 -> 택시 요금을 올리면 낮이나 밤이나 꼭 필요한 사람 만 탈수가 있어 시민들이 편하게 이용 할 수 있게된다. 4. 택시 회사의 경영이 힘들다 = 택시 요금이 낮아 수익이 안나오고 국가에서 보조금을 찔끔 줘서 그렇다 -> 택시 요금을 올리면 만사형통이다. ㅆㅂ 항상 개 ㅈ같은 이런 논리로 택시 요금 올렸지 국민을 호구로 아니 망해도 싸다 !
택시요금+사납금 상승으로 기사들만 조져짐. 그래서 님이 말한 대부분의 문제가 일어난거
요금이 오른 것도 문제지만 야간할증 받으려고 엘부로 사람들 기다리는데 옆에서 시간 가는거 확인하고 손님 받는다는 뉴스 들렸을 때 제일 꼴불견이던데
광주는 지자체에선 기본 4000원으로 인상하자는데 광주택시노조는 4600원으로 하자고 난리던데 과연 어떻게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