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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년실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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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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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2675560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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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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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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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아남은흑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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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소한향신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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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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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실한청년 김유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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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truqw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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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x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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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우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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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상한페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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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마왕 고루시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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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귀엽기라도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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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리콘떡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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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는별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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띄어쓰기빌런임어쩌라구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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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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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4235040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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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bd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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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9110번 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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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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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부 터트릴꼬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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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정생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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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실한청년 김유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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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공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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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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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칸 갯수는 디3이랑 동일하긴 한데...
ㅇㅇ 그런데 부족한느낌이들어..
확실히 디아4는 디아3 보다 스킬칸이 더 필요하단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왜때문이지
나도 지금 강령으로 진행 중인대 스토리에 매력이 좀 모자란거 같음 디아 2나 디아3에서 느껴지는 뭔가 명쾌하게 이해가고 이끌리는 스토리적 라인이 안느껴짐 뭔가 좀보이드 같은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되게 소시민적임
막 거대한 사건의 흐름에 있어서 주도자들이였던 디아2. 디아3이랑 다르게 거스를 수 없는 거대한 흐름에 휘말린 평범한 사람이라는 느낌이라해야하나..
아마 액트2 이후로 진행하면서 주인공 포지션으로 점점 갈거 같은데 문제는 액트1밖에 안되는 베타라는거
스토리쪽 문제로는 투머치 컷신들 시네마틱 컷신이나 많이 넣던가 잡스럽게 대부분 쿼터뷰 컷신들인데 왜 이따구로 만들었는지 노이해 1막 진행하다가 벌써 지침 스킵 안되는 컷신 나오면 디렉터 뺨 때리고 싶음
모든 컷신은 esc꾹 누르면 스킵된다
갠적으로 스킬사용은 디2가 압승인듯 ㅋㅋ
궁극기 쓸 필요도 없이 스킬칸이 남아돌던데
지금 레딧에서도 궁극기칸은 별도로 줘야하는거 아니냐 스킬 1칸 잡아먹는거 너무하다 VS 아무튼 궁극기도 스킬이니까 꼬우면 스킬 하나 빼라로 싸우고있음
머 취향 안맞으면 어쩔수 없음. 젤다같은 갓겜도 호불호 갈려서 그만 둔 사람들 수두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