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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부터 씽크빅대장들이 어떤 똘끼넘치는 플레이할지 기대됨 ㅋㅋㅋ
몬스터들에게 어떠한 메시지를 줄 수 있었다
그러면 이용 등급이 높아져버려...
나도 그럼... 이번엔 굳이 몬스터 털러 다닐필요없을듯.... 아니 획기적인거 만들려면 또 털어야하네ㅎㅎ
좋은 무기를 아끼기 위해 근처의 쓰레기들을 무기로 합성해서 패면 된다는... 근데 이러면 무기들을 컬렉션인가ㅎㅎ
리잘포스 팔
대지의 기적이나 무쥬라의 가면이 좀 실수한 게임인데 그래도 명작인 작품들이었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렉카
그러면 이용 등급이 높아져버려...
렉카
이제 라이넬들 무기 재료로 갈리나?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렉카
몬스터들에게 어떠한 메시지를 줄 수 있었다
기존에도 뉴비들 아니면 라이넬은 무기 창고...
벌써부터 씽크빅대장들이 어떤 똘끼넘치는 플레이할지 기대됨 ㅋㅋㅋ
나도 그럼... 이번엔 굳이 몬스터 털러 다닐필요없을듯.... 아니 획기적인거 만들려면 또 털어야하네ㅎㅎ
근데 벌써부터 저런 짤은 뭐여ㅋㅋㅋ 맛소한테 너무하잖아ㅋㅋ
유용함이 덜 하던 쪽에 파밍할 가치를 주는거니까 특정 몬스터를 지정해서 찾으러 다닐 이유는 좀 줄어들듯?
획기적인 걸 만들려면 몹을 털어야하고 획기적인 걸 만들었으면 시험해보려고 몹을 털어야 함.
삭제된 댓글입니다.
환장의 아이돌
걱정되는 건 너무 난이도가 쉬워지는 게 아니냐 부분인데 닌텐도 게임에서 이런식으로 난이도 조절 실패한 사이드작도 꽤 있었고 근데 천하의 젤다인데 다 해결했겠지! 가즈아!
젤다는 본가 시리즈 중에 못 만든 건 하나 없으니까 안심해도 되긴 할듯
LoliVer
대지의 기적이나 무쥬라의 가면이 좀 실수한 게임인데 그래도 명작인 작품들이었지
편곤 같은거 만들어서 몬스터 대가리 추수 할 수 있겠다
대가리에 낫 달린 몹들 있던데 그 놈들 잡아서 파밍해서 만드는 식일걸 유도 화살도 키이스 눈깔 기반으로 만드는 것 같고
나뭇가지에 돌로 “링크” 마커를 세트! 나와라 링크 2! 돌갖지!
또 어떤 익스큐스미 프린세스들이 나올려나
리잘포스 팔
하지만 결국 또 싸우다가 맘에드는 무기 콰작콰작 하는 상황은 못 피할거 같아서 맘아픈데. 그냥 새롭게 쓸 무기가 늘어난거지 무기 파괴 시스템이 바뀐건 아닌지라
루리웹-8191311260
좋은 무기를 아끼기 위해 근처의 쓰레기들을 무기로 합성해서 패면 된다는... 근데 이러면 무기들을 컬렉션인가ㅎㅎ
해골 몹들 팔 이어붙이면 호러겜이 아닐까싶네
화살에 바위 못붙이려나
그렇게 만들어지는 슈퍼 마스터소드
조합무기랑 내구도 문제가 해소되는거랑 무슨 상관이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내가 야숨 처음 할때 초반에 좀 이상하게 진행을 해서 그런지는 쓸 무기 다 작살나서 나뭇가지만 들고 도망다니면서 다니느라 고생한 기억이 있는데 이러면 약한 무기들 이어붙이거나 간단하게 나무+돌로 돌햄머만 만들어도 성능이나 내구도가 훨씬 단단한 무기가 만들어지니까 그런 문제가 확 줄어들거라고 생각함 ㅇㅇ...
아 그러시군요 글쓴님이 겪으신 문제는 저도 겪었고 아마 모든 유저가 다 겪었지 싶은 문제인데 조합무기로 인해서 무기 부족 현상을 해결할 수는 있다고 생각해도 내구도 감소 문제 그 자체를 해결할 수 있는가 싶어서요 제가 봐온 내구도 감소에 대해 불만을 가진 분들 의견을 보면 무기 부족을 문제 삼기보다는 (어차피 할만큼 해서 파밍 다 마쳤을테니까요) 원하는 무기를 쭉 사용 하고싶은데 파괴되고나면 다시 파밍해야하는 번거로움을 가장 큰 불만으로 꼽았었거든요 제 생각엔 그 점은 여전히 같지 않을까 싶네요 글쓴님이 말씀하신거처럼 엄청 내구가 좋은 무기를 조합으로 제작할 수 있는 여건이 되어 재습득에 전혀 부담이 없는 수준이라면 모르겠지만 이거는 해봐야알겠죠
야숨 안하고 너튜브 본 소감은 아니 이 ㅂㅅ짓이 구현되네 개꿀 같음
최종_진짜최종_진찐짜최종_아무튼이젠더없을최종_이세상최고마스터피스최종 무기 뭐 이런 식으로 쓰다만 무기를 계속 크래프팅하는 것도 가능할까 하는 게 궁금해지긴 함
원신 팬들 : (전율)
개인적으론 오토마타할때 처음부터 끝까지 무기 하나로만 깼었는데 다양한 무기를 쓰게하는게 또 좋은 방향성 같아서 난 오히려 야숨의 무기 시스템을 높게 평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