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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게임서버 퍼포먼스가 SSD로 인해 개선되는 사례가 있나?

일시 추천 조회 262 댓글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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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HDD 읽기 쓰기 속도 때문에 MMORPG 서버당 3천명 한계인건 아님.ㅇㅇ 요즘은 그리고 병렬 연결로 다 처리하는데다 클라우드 쓰면 사실상 ping 속도말곤 물리적 한계는 없지. 통신속도가 usb3.0 대역폭보다 느릴걸?

ragrita | (IP보기클릭)14.63.***.*** | 23.03.30 16:18
ragrita

하긴 SSD이전에 클라우드 서버 덕에 퍼포먼스 한계극복을 달성했겠구나

막장발컨2 | (IP보기클릭)182.227.***.*** | 23.03.30 1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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