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지간히 고사양 게임도 곡선은 여러 직선의 연결로 표현하던데
FinKLain
추천 0
조회 1
날짜 00:07
|
순백의심연
추천 0
조회 2
날짜 00:07
|
안해시ㅂ
추천 0
조회 2
날짜 00:07
|
마츠나가
추천 0
조회 5
날짜 00:07
|
김캐리어
추천 0
조회 7
날짜 00:07
|
그냥남자사람
추천 0
조회 1
날짜 00:07
|
루리웹-8672246959
추천 0
조회 26
날짜 00:07
|
우매함의 봉우리
추천 0
조회 15
날짜 00:06
|
xnest
추천 0
조회 17
날짜 00:06
|
잭 그릴리쉬
추천 1
조회 60
날짜 00:06
|
AIM-54A
추천 0
조회 20
날짜 00:06
|
자위곰
추천 0
조회 27
날짜 00:06
|
못생긴 대지뇨속
추천 1
조회 38
날짜 00:06
|
불면증 메모리
추천 0
조회 23
날짜 00:06
|
댓글아이콘 설정
추천 0
조회 33
날짜 00:06
|
KF-21 보라매
추천 0
조회 114
날짜 00:06
|
바보오징어자라라
추천 5
조회 59
날짜 00:06
|
칼댕댕이
추천 1
조회 49
날짜 00:06
|
루리웹-9089753823
추천 1
조회 48
날짜 00:06
|
기여운여왕님
추천 1
조회 85
날짜 00:06
|
남던
추천 6
조회 81
날짜 00:05
|
네리소나
추천 2
조회 102
날짜 00:05
|
못생긴 대지뇨속
추천 8
조회 89
날짜 00:05
|
매카리오제네비브
추천 3
조회 19
날짜 00:05
|
토코♡유미♡사치코
추천 0
조회 20
날짜 00:05
|
당글둥글당근
추천 2
조회 79
날짜 00:05
|
chi프틴
추천 0
조회 17
날짜 00:05
|
고구마버블티
추천 1
조회 42
날짜 00:05
|
진짜 곡선을 쓸수 있는 모델링은 사양을 많이 먹어서 개발이야 걍 해버리면 그만이지만, 그 게임이 PC나 콘솔같은 이용자의 개인기기에서 돌아갈걸 고려해야하다보니 그런 방식을 못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