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돌리면 86% 나오는 모델이 노트북에선 왜 발산하는거지...
같은 모델 돌린건데 이건...정말 이상해
|
참치는TUNA
추천 0
조회 2
날짜 04:13
|
루리웹-0220907745
추천 0
조회 4
날짜 04:13
|
멍-멍
추천 1
조회 28
날짜 04:12
|
마카롱빌런
추천 1
조회 46
날짜 04:12
|
루리웹-2675560714
추천 0
조회 49
날짜 04:11
|
안경페티시협회장
추천 1
조회 84
날짜 04:10
|
김우울
추천 2
조회 61
날짜 04:10
|
낄랄롤릴
추천 3
조회 111
날짜 04:10
|
단짠짠단
추천 0
조회 63
날짜 04:09
|
SUN SUKI
추천 7
조회 110
날짜 04:09
|
파인짱
추천 0
조회 51
날짜 04:09
|
마카롱빌런
추천 6
조회 93
날짜 04:09
|
마시쪙!!
추천 1
조회 50
날짜 04:09
|
스프로울
추천 1
조회 49
날짜 04:08
|
수인조아
추천 0
조회 59
날짜 04:08
|
루리웹-6942682108
추천 0
조회 101
날짜 04:08
|
하나코둘코삼코넷코
추천 0
조회 81
날짜 04:08
|
Wa!SANs!
추천 0
조회 57
날짜 04:07
|
루리웹-8568145386
추천 0
조회 74
날짜 04:07
|
멍-멍
추천 1
조회 60
날짜 04:06
|
루리웹-9694373008
추천 0
조회 83
날짜 04:06
|
전국미소녀TS협회
추천 2
조회 204
날짜 04:06
|
duckho
추천 3
조회 88
날짜 04:05
|
나오
추천 4
조회 160
날짜 04:04
|
가슴이 좋습니다
추천 1
조회 147
날짜 04:03
|
Pochinki
추천 1
조회 61
날짜 04:03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1
조회 141
날짜 04:02
|
루리웹-8514721844
추천 0
조회 84
날짜 04:02
|
놋북 스로틀링 걸린거 아님?
모델은 죄가 없다. 걍 시스템 사양부족으로 에러난거아냐?
연산과정에서 렉때문에 뭐가 스킵된거 아닐까
조건이 아예 같음? 배치시이즈나 랜덤시드같은것
영향 갈만한게 배치사이즈밖에 없긴 한데 그냥 ipynb 파일 자체가 똑같음 노트북 쓰로틀링 걸린게 맞을듯? 열이 좀 많이 나긴 하네
그러면 돌리는쪽에선 같은것같은데 쓰로틀링으로 발산은 잘 모르겠고 뭐 프레임워크나 쿠다 버전문제같은 환경문제정도밖엔 생각이 안남.. 레이어 함수가 프레임워크 버전에 따라 다르게 구현됐다던가 내부에 mixed precision 같은게 들어있는데 이게 버전에 따라 다르게 동작한다던가? 이것저것 다 따져봐야할듯 ㅋㅋ
아 ㅋㅋ 잠 다잤네
성능이 낮은쪽이 보통 문제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