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올리고나서 꽤 오랜기간동안 글을 못올렸는데...
바빠서 그랬삼... ㅈㅅ
아무든 우리팀이 만들고 있는 < Red Dawn > 은 가상의 냉전을 모티브로한 밀리터리 씹덕 SRPG 게임임
게임컨셉이 소련 VS 나토를 모티브인 만큼,
어떻게 두세력이 싸우게 됬는지에 대한 설명이 필요할거같아서 시네마틱 영상 만드는중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카리메 (나토 모티브) 와 티소브 (소련 모티브) 국경에
양쪽 군대가 몰려왔음
국경의 장벽이 가로막고 있지만 티소브의 전투기가 국경 벽을 부셔버리며
티소브측의 침공이 시작됨
호에엥... 앞을 가로막는 것들은 모조리 부술뿐이에요...
티소브 군대가 밀집된 것에 대한 최후통첩을 하던 수송헬기 마저 격추
게임 개발 진행상황을 말하자면...
수류탄이나 탱크, 대전차 무기같은걸로 벽을 부술수있음
이제 인벤토리에 소모성 아이템 (빵 음료 수류탄) 을 넣어서 전투에 참여할수있음
착용한 가방에따라 들고다닐수있는 아이템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아이템만 들고 전투에 나가야됨
(아니면 렌야 센세가 하던것처럼 적에게서 루팅하던가...)
캐릭터 장비도 자유롭게 변경 가능
총에 부착물을 달아서 사거리를 늘린다거나 치명타률을 올린다거나 하는 개조가 가능함
아직 진행중인거긴한데
아이템 샵에가서 의상이나 총기를 구입하는것도 가능
게임 컨셉설정화.jpg
나중에 컨셉아트를 묶어서 책으로 낸다음 펀딩 구성품에 포함시킬것임
아트북에 포함될 만화 4컷만화
열심히 개발하ㅡㄴㄴ 개발자는 응원이어
일단 PC이긴 한데 시험삼아 모바일로 뽑아봤는데 무리없음, 빌드 용량이 100MB도 안됨...
감사....!
하베스터 기능이 없는 마브라니 쓰레기가 아닌가 핫하!
오 뭐야 ㅋㅋㅋ좋은데? 응원한다
재밋을거 같음
와 개쩐다
열심히 개발하ㅡㄴㄴ 개발자는 응원이어
감사....!
오 뭐야 ㅋㅋㅋ좋은데? 응원한다
기대할게요!
재밋을거 같음
오올..
힘내요
인디겜추
하베스터 기능이 없는 마브라니 쓰레기가 아닌가 핫하!
"Size Matter"
와 개쩐다
재밌겠다!!플랫폼은 ?
일단 PC이긴 한데 시험삼아 모바일로 뽑아봤는데 무리없음, 빌드 용량이 100MB도 안됨...
정식까지 화이팅!
전투는 엑스컴처럼 수동인가욤?
넹
학교주변에 분식집이 많아야 강한여고생출현
군인들은 어디가고 왜 다 군필여고생임?
이거 관련 설정은 딱히 없나보네 궁금했는데
전쟁을 표방하는 게임이긴하지만 남캐나 죽음이나 그런 것들은 없는 세계관임
자보게동 작가 아님..?
자보게동 좋아하긴하는데 작가는 아님니다
아 그림체가 비슷해서!! 여튼 자작추!!
우왕ㅋ굳
예전에 본 거 같은데 먼가 먼가임... 진도 나가고 있는 느낌이 팍 오네 파이팅이야 글고 엄폐 50% 억까 눈물나겠는데 ㅋㅋㅋ
오오 좋당
세명이면 전차 잡을 수 있나?
흥미율율
저도 모르겠슴... 아마 내년 후반...?
꼬물꼬물한게 귀엽네 ㅋㅋㅋ
베이커...소녀...빵집...? 으윽 머리가...
귀엽당 저번에도 근황글본거같은데 더발전했네 개발추
뭐임? 뭐임? 쩐당
엑스컴같은 SPRG께임임
분대장 귀여워
여고생모델들은 요즘 인기있는 이세계아이돌로 하면 더 인기 있을듯!
겜잘알이 만든 것처럼 보여서 UI 반응만 빠릿해도 꽤 재밌을듯? 기대합니다
이거 아직도 만들고 있구나 열정 ㅊㅊ
생각보다 재미있어 보이는데
이것이 군대아카이브!
멋지구만. 나도 기획한 거 보드게임으로 만들어서 오랜기간 테스트 해봤어도 프로그래밍까지는 도전 안해봤는데
오프닝이 월드 인 컨플릭트 느낌 나네요. 냉전 배경이면, 그게 가장 왕도 연출이긴 하죠.
맞음 레드얼럿과 월인컨 많이 참고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