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피는 모션 자체는 빨리 나오는데 무적도 짧고 이동거리, 판정도 구리고
저스트가드도 세키로보다 판정시간 짧은 느낌이던데
캐릭터도 다크소울보다도 굼떠서 자리선정하기도 힘들고
중간 크기 이상 몹들은 슈아 기본에 피통도 드릅게 많던데
잡몹들도 경직 안받는 상태로 공격해올때도 있고 공격모션 추적력도 드릅게 쎄서 회피구린점하고 겹쳐가지고 밀어붙이기 좋은 상황에서는 쉬운데 애드났을때는 스꼴라보다 더러움
보스들은 첫보는 아직 시스템 안익숙해져있던 상태라 잘 모르겠고
인간 보스는 지 몸보다 큰거 휘두르는데 무슨 직검마냥 휘둘러대서 초반부터 뭐냐 싶었는데 차지공격 슬쩍 피해준다음에 등짝에서 평타질하면 계속 허공 공격해서 호구긴 하더라
데모판 막보는 패턴 자체는 패링하기쉬운데 장판ㅈㄹ때문에 캐릭터 굼뜬 점이랑 겹쳐서 때리기 되게 짜증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