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것은 꺾이지않는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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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고 때리고 막고 때리고 그러다가 회피로 피할각 보이는건 한번씩 피해주고
제작자가 그 두 개를 적절히 활용하라고 하는 것 같음. 근데 굳이 어느 한 쪽이냐 한다면 나는 가드쪽인 거 같음. 퍼펙트 가드가 아니면 대처가 어려운 퓨리 어택에서 그걸 좀 느낌. 또한 가드 리게인 시스템이 있는 걸 보면 가드를 이용하되, 회피를 통해 빠른 템포로 회복도 하세요 하는 느낌도 들음. 막보스 같은 경우도 가드로 대처하면 좀 더 쉬운 느낌이기도 하고.
세키로 짤 뭐냐 ㅅㅂ 존나 멋있네 3번 돌려봤네
데모 버전에선 퍼펙트가드하는게 더 쉽게 느껴졌는데 보니까 이후엔 스킬포인트로 성향대로 찍을 수 있더라고 거기에 방어를 더 강화하거나 회피를 더 강화하거나 선택할 수 있게 되있으니 취향대로 하면 될 듯
다들 회피 별로라고 하는데 의외로 난 회피 괜찮던데 막보 같은 경우도 붕붕펀치는 반시계로 돌면서 회피, 고무고무 펀치도 팔 뒤로 젖히고 움찔할때 뒤로 회피 하니까 잘 피해지더라
그래서 빨간 공격만 가드로 막고 나머지는 회피 위주로 해서 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