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좀 더 돌려보니
확실히 전투 스킬 등을 갈아 엎은 티가 납니다.
[매우 어려움] 기준입니다.
1. 난이도 오름
세이브 파일 말고 클린 스타트 기준으로
원래 이전에도 매우 어려움 기준 초반이 그리 아주 막 쉽지는 않았습니다만,
이전 보다도 스킬 대충 찍고 닥돌하면
노답됩니다.
물약을 무한정 빠는 게 아니라 쿨기술이라서
어? 하고 죽습니다.
2. 모션 좋아짐
자잘자잘하게 근접을 비롯해서
모션이 나아졌습니다.
근접에 총알 팅기기 스킬 있는데, 이것도 꽤 재밌습니다.
-> 대신 스태미너 후달려서 총알을 전부 막고, 이지하게 가서 썰어야지 하다가는 죽습니다.
3. 무기 업글 좀 하면서 해야할 듯 하네요.
업글 한 거랑, 대충 주은 회색 무기하고 적 피다는 게 드라마틱하게 다릅니다.
사실 일부러는 아니고 그냥 들려있던 게 회색 SMG여서 갈겼는데, 이걸로는 쏘다가 죽겠다는 생각 바로 듭니다.
4. 버그
자잘한 건 눈에 띄는 게 없다고는 못합니다.
뭐 발매 초기랑 비교할 정도는 아니지만요.
이건 추후 마이너 패치 좀 더 봐야겠네요.
전 크래시는 못겪었는데, 초반 적 테이크 다운하고 냉장고 넣는 부분에서도
버그가 좀 있었고, 그 이전에 코퍼레이션 스타트에서 대화 후 컴터 쓰는 아주 초반에서도 커서 버그 때문에
한번 일어났다가 다시 앉았습니다.
5. 결론적으로
원래 별다른 변화 크게 안느껴지면 그냥 대충 만져보다가 확팩에 맞춰서 할 생각이었는 데,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확팩에서의 새 미션이나 적, 무기, 특성, 차량(및 차량 전투) 등을 제외하고
본편 바닐라에서의 변화만으로도
꽤 ...'한번 해보세요' 정도 소리는 할 수 있을 정도? 네요.
그 이전에는 '저는 재밌긴한데.... 뭐 확팩 사람들 하는 거 보고 생각해보세요' 정도였거든요.
보스전이 얼마나 체감이 되나를 해보면 더 할 말이 많을 듯 한데,
일부러 세이브 파일로 막보스전은 안하고 그냥 클린 스타트 상태에서 한 정도만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확팩의 새 분기 등으로 즐기고 싶어서요 =_=;;
여하튼 확팩 이전에도 플레이 꽤 추천합니다.
스킬 구조 바뀐 거 자체만으로도 초반 경험도 꽤 색다릅니다.
스킬이 기본적으로 능력 해금형식으로 바뀐 게 많아서 찍을 때 써먹는 재미가 좀 있네요.
이런 정보 좋아!
게임 초기부터 3070으로 돌릴만했는데.. FHD에서 박살난다면 레이트레이싱이 문제일텐데 레이트레이싱 키실거면 DLSS는 필수적으로 키셔야되며 비교적 최근 추가된 패스트레이싱, 레이트레이싱 옵션 울트라, 싸이코 이런거 키시면 당연히 프레임유지 안됩니다..
확팩 할인하면 그때 다시 해봐야징. 그쯤엔 글카 업글하고 풀옵 돌릴수 있기를...
적 AI는 어떤가요?
이런 정보 좋아!
차량 조작감은 그대로인가
근접 컨셉으로 썰고 다녔는데 총 한번도 안쓰고... 그게 안되겠네 이제..
애초에 시연영상에서 처음 보여준 전투 장면들이 근접빌드인데 뚜벅뚜벅 걸어가서 엄폐도 안하고 그냥 적 모가지를 평화롭게 수확하고 싶다 아니면 별 문제 없을것 같네요
3070으로도 이젠 돌릴만해졌으려나... fhd도 도심부 사람많으면 프레임 박살났었는데
포커칩
게임 초기부터 3070으로 돌릴만했는데.. FHD에서 박살난다면 레이트레이싱이 문제일텐데 레이트레이싱 키실거면 DLSS는 필수적으로 키셔야되며 비교적 최근 추가된 패스트레이싱, 레이트레이싱 옵션 울트라, 싸이코 이런거 키시면 당연히 프레임유지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옵션을 낮추고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