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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솔직히 장사하기 싫은거 아니면 그런 쪽으로 강요하는건 너무 안일한거지 소울류 회차플레이 하는 사람 의외로 한줌인데 거기 맞춰서 만들어버리면 그냥 대부분은 1회차 하다 던져버림
근데 스피드런 하기 좋은게 오히려 겜 수명에는 이득이긴 할 걸? 닥솔1이 그 특유의 아케이드스런 느낌 때문에 아직도 사랑받는데.
하지만 환경을 조져봐야 찐고인물이 그냥 찢어버리는걸 보여줘버림 소용없다~
크라트에서 살아남기 지옥편
P드라군 ㅋㅋ
딱 이런 느낌이더라 강제적으로 난이도 조정 당하는 느낌이야
아이구 가면도 아주 흉하게 생겼네 ㅋㅋ
아이구 가면도 아주 흉하게 생겼네 ㅋㅋ
크라트에서 살아남기 지옥편
P드라군 ㅋㅋ
하지만 환경을 조져봐야 찐고인물이 그냥 찢어버리는걸 보여줘버림 소용없다~
오픈런 스피드런은 유저들의 선택으로 둿어야 했는데 강제로 막아보려다 신선한 뉴비들 전부 푸오코에게 목이 따였어요
그냥 포기하고 1회차 후반부 에르고 획득량 파격적으로 올리자아~
아니 진짜 경찰 아조씨까진 괜찮은데 푸오코부터 확 이상해지고 인형왕은 뭔 무명왕급이야
무명왕급??? 이건 못참겠네 질러야겠다
뭐야 평범한 소울라이크잖아?
근데 스피드런 하기 좋은게 오히려 겜 수명에는 이득이긴 할 걸? 닥솔1이 그 특유의 아케이드스런 느낌 때문에 아직도 사랑받는데.
딱 이런 느낌이더라 강제적으로 난이도 조정 당하는 느낌이야
p의 거짓 잡캐는 어떻게 함? 처음부터 다시 해야 하나
7챕터 이후에 초기화 풀릴걸
7챕터에서 초기화가능
어떻게든 7챕까지 깨면 초기화 가능함
이 게임 특성상 가면 갈수록 잡캐가 오히려 좋음. 진화에 너무 투자만 안했음 걍 해.
초회차에는 엄청 여유롭게 주고 회차가 진행될 수록 오히려 디메리트를 부여하는 거면 다들 만족할 수 있는건가
초회차 에르고 획득량 자체가 게임 밸런싱에 안맞고 적재력이란 스텟이 여기에 이중고를 발생시킴
디메리트를 부여한다기 보다는 애초에 스케일링자체가 초반에 여유로울수록 2,3회차까지는 껌이되기 때문에 쾌적함 그 이상가면서는 진짜 효율찾아서 연구를 열심히하거나 피지컬 키워야하는거고 근데 반대가되어버리면 불쾌한 경험기되기쉬움
애초에 소울라이크는 회차 플레이로 계속 반복하는 게임인데 제작진들이 겜알못이라는 반증이기도 함
솔직히 장사하기 싫은거 아니면 그런 쪽으로 강요하는건 너무 안일한거지 소울류 회차플레이 하는 사람 의외로 한줌인데 거기 맞춰서 만들어버리면 그냥 대부분은 1회차 하다 던져버림
이거 3일차인가에 노히트 스피드런 떠서 네오위즈 계정으로 인증박아주지 않았음?ㅋㅋㅋ
무기들이 전체적으로 다 쓸만함
무기 시스템은 정말 칭찬해주고 싶다 후속작 기대하는데 이거 되겠나 싶고
1회창 인상이 가장 중요한데 저러면 실패한 정책이지
나중에 쿼츠로 에르고 획득량을 풀어버림. 근데 2회차 넘어가면 딱히...?
처음에는 길가에서 줍는 에르고만 다 렙업에 써도 부족한 느낌은 없더라 렙업 에르고 캡도 금방 걸려서 생각보다 많이 필요가 없어
최지원 디렉터는 하루 빨리 이정현 전투디자이너를 짤라야 한다
에르고 노가다 없이 1회차 80렙 2회차 200렙 되네요
ㄹㅇ 2회차 들어와 보니까 이 게임은 다회차를 무조건 전제하고 만든건가 싶더라. 에르고만 그런게 P기관도 그렇고 1회차로 즐길 수 없는게 너무 많음
무기도 분리가능 무기만 강화 해봄직하지, 특수무기는 1개 풀강 할듯
1회차에 보스무기 딱 풀강 2개씩 되긴 함
인간관계 만큼이나 게임도 첫 인상과 1회차 플레이가 중요한데 그것을 간과했지. 초동 성적 안좋은건 어쩔 수 없으니 좋은 패치랑 로드맵으로 장기적인 판매량과 이미지를 끌어올려야 함.
55시간 3회차 11챕터 중인데 (초회차 33시간에 진엔딩) 그냥 별거 없습니다 1회차는 더이상 난이도 조절할수가 없어요 회차 돌아보면 게임볼륨 작은게 팍 느껴집니다 1회차 스꼴라향 듬뿍+엘리트몹 피뻥 아무리 봐도 이게 최대한으로 플탐 뻥튀기 하는 마지노선으로 보임
2회차 인형들 대사 풀리는 것도 있고 뭔가 1회차만으로 끝내면 너 게임 반도 못 즐긴거야! 이렇게 강조하는 느낌이긴 함
얼불검처럼 오픈초 난이도 조절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