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는 스토리의 끝이 게임의 끝인 경우가 대다수니 상관 없는데.
몬헌 같은 경우 엔딩이후로는 뭘 할 힘이 안 생ㅇ김... 후일담으로 스토리 조금이라도 있으면 그거 보려고 하긴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포켓몬도 엔딩 보면 빠빠이였음. 실전해보려고 도전하다가 영 안맞더라고.
jrpg는 스토리의 끝이 게임의 끝인 경우가 대다수니 상관 없는데.
몬헌 같은 경우 엔딩이후로는 뭘 할 힘이 안 생ㅇ김... 후일담으로 스토리 조금이라도 있으면 그거 보려고 하긴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포켓몬도 엔딩 보면 빠빠이였음. 실전해보려고 도전하다가 영 안맞더라고.
나도 좀 그래서 스토리 끝이 다와가면 밍기적대는 버릇생김 ㅋㅋㅋ
저도 그런 이유로 페르소나 같은건 2회차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