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가묻건
스토리가 엄청나건 명작이건
대중에게 먹히는 재미가 없다. 라고하면
처음부터 표방하는게 예술 / 사회고발 이런거아닌이상
망한컨텐츠로 직결되버림
액션이 쩐다고? 근데 그 액션보는게 재미가 없으면 망하는거고
PC가 묻어도 그걸 재미있게 풀어가면 흥하는거임
대중에게 파는 문화컨텐츠의 기본은 재미라는걸 요새 망각하고
메세지를 넣니마니 주객정도된애들이 많이 보이던데
재미중에서 메세지를 보여주면서 상기시켜야지
그냥 우리가 말하고자하는건 이런거였어 빼애액 하면서 떠먹이려고하니
사람들이 거부하고 망하는거....
재밌으면 pc가 신경 안쓰이지. 재미가 없으니까 그쪽으로 시선돌아가는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