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레나이 나츠키
추천 0
조회 1
날짜 22:42
|
당글둥글당근
추천 0
조회 1
날짜 22:42
|
부츠야!
추천 0
조회 10
날짜 22:42
|
컴퓨터중급
추천 0
조회 8
날짜 22:42
|
루리웹-3107012593
추천 0
조회 4
날짜 22:42
|
샤아전용볼mk2
추천 0
조회 10
날짜 22:42
|
키렌
추천 0
조회 14
날짜 22:42
|
두루룽실룽
추천 0
조회 18
날짜 22:42
|
루리웹-1420251412
추천 0
조회 3
날짜 22:42
|
Theunissen
추천 0
조회 30
날짜 22:42
|
다이바 나나
추천 0
조회 23
날짜 22:42
|
코러스*
추천 0
조회 10
날짜 22:42
|
구락구라
추천 0
조회 36
날짜 22:41
|
aespaKarina
추천 2
조회 34
날짜 22:41
|
페도를보면짖는개
추천 0
조회 6
날짜 22:41
|
하코자키 세리카♪
추천 1
조회 24
날짜 22:41
|
정실 오메가
추천 0
조회 33
날짜 22:41
|
탱바
추천 0
조회 33
날짜 22:41
|
찌찌야
추천 2
조회 87
날짜 22:41
|
라미아에게착정당하고싶다
추천 0
조회 79
날짜 22:41
|
Chn4m
추천 0
조회 46
날짜 22:41
|
하루이틀사흘살이
추천 4
조회 160
날짜 22:41
|
댓글알바모브
추천 1
조회 55
날짜 22:40
|
프레나파테스
추천 3
조회 129
날짜 22:40
|
근성장
추천 0
조회 59
날짜 22:40
|
야부키 카나ㅤ
추천 1
조회 20
날짜 22:40
|
darkms
추천 0
조회 15
날짜 22:40
|
라젠드라
추천 1
조회 65
날짜 22:40
|
진작 냐루를 이렇게 고쳤으면 이 머나먼 길을 돌아올 필요는 없었던게..?
미라클 마호링 쿠루링 빵~
진작 냐루를 이렇게 고쳤으면 이 머나먼 길을 돌아올 필요는 없었던게..?
(괄호부분:이 값은 회복을 받는 캐릭의 TP상승에 영향받는다 - 현재 설정) 마호 유버 TP회복이 고정값인데 계속해서 문제가 되는 이유를 대충 적으면. TP회복 외에 TP상승이란 놈이 있어서 자체 회복량 말고 이 상승치의 영향도 같이 받음 그래서 TP상승(대표적으로 네네카 유버 필드)버프가 누적된 상황에서 마호 유버가 발동되면 원래 120 차고 끝나야 할 게 TP상승의 영향으로 거의 맥스에 가깝게 회복되는 상황이 나오는것 이전이라면 안 나오던 이런 상황이 캐릭의 인플레로 인해서 발생되고. 그것이 계속해서 크고작은 문제가 되어 왔고 결국 아에 상승치의 영향을 안 받게 만들어버린게 이번 발표의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