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리웹-1592495126
추천 0
조회 4
날짜 03:29
|
캐럴
추천 0
조회 12
날짜 03:29
|
허드슨리버
추천 0
조회 36
날짜 03:29
|
성기에뇌박음
추천 0
조회 26
날짜 03:28
|
동그란연필
추천 0
조회 28
날짜 03:28
|
duckho
추천 5
조회 69
날짜 03:27
|
리소스
추천 2
조회 89
날짜 03:27
|
(▰˘︹˘▰)
추천 1
조회 45
날짜 03:27
|
루리웹-5879384766
추천 0
조회 86
날짜 03:26
|
고독한게이(머)
추천 0
조회 48
날짜 03:25
|
[주]임프로젝트
추천 2
조회 171
날짜 03:25
|
엘지비티는죄입니다
추천 0
조회 29
날짜 03:24
|
NewSokSit
추천 0
조회 78
날짜 03:24
|
스텐리
추천 35
조회 1343
날짜 03:23
|
김점화
추천 1
조회 124
날짜 03:23
|
Spy-family
추천 3
조회 94
날짜 03:22
|
루리웹-5935839292
추천 7
조회 144
날짜 03:22
|
루근l웹-1234567890
추천 3
조회 209
날짜 03:21
|
메이めい🛸💜
추천 5
조회 181
날짜 03:21
|
파인짱
추천 0
조회 83
날짜 03:21
|
타코야끼색연필
추천 4
조회 131
날짜 03:21
|
팔딱팔딱연어
추천 1
조회 121
날짜 03:20
|
에리스여신의가슴에는뽕이있다.
추천 2
조회 160
날짜 03:20
|
Angurvadel(PC유저)
추천 1
조회 108
날짜 03:20
|
엘지비티는죄입니다
추천 12
조회 1837
날짜 03:20
|
요정 :3
추천 0
조회 128
날짜 03:19
|
루리웹-2338599506
추천 0
조회 65
날짜 03:19
|
비틱슬레이어=상
추천 2
조회 117
날짜 03:19
|
내 나이트
소신발언) 비숍 > 나이트
체스 처음배워서 애들끼리 할땐 나이트가 젤 구린줄 알았는데 직관적이지 않고 난해한 기동이라 불-편 그래서 젤 좋아한건 루크
레이팅 1900이하 반박 안받음
잘만쓰면 여포가 따로 없음
반박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나한테 직관적이지 않다는건 남에게도 직관적이지 않은거라 변칙적인 플레이 만들기가 좋긴 함.
BOY 발음 찰지게 하게 생겼다
Read it, boy.
소신발언) 비숍 > 나이트
우매함의 봉우리
레이팅 1900이하 반박 안받음
우매함의 봉우리
반박
다이소에서 2천원주고 산거는 반박 받나요?
비숍도 잘쓰면 잘안보이는 저격수지. 나이트를 피하니 저 멀리있던 비숍이 잡으러 옴.
소신발언이라는 건 얼마나 강한 기물인거냐;
나도 비숍>나이트라고 생각함. 체닷 1300즈음에서 느끼는거라 그럴수도 있지만 나이트의 변칙공격루트는 겪다보면 몇가지 뻔해서 미리 방어해둘 수 있겠는데, 비숍은 적당한데 저격자리 잡는거 아차하고 냅두면 게임내내 엄청 성가심. 엔드게임에서 폰 방어진지 구축에도 비숍이 더 좋고
체스의 비숍과 장기의 상은 정말 최고라고 높으신 분들이 이걸 몰라줘요
마스터들도 비숍-나이트 단언을 안 하는데 유게이가???
비숍은 나이트보다 보통 더 높은 점수라 치는데 상은 마보다도 점수가 2점이나 낮잖아요!
이 글에서도 나이트>비숍이라고 단언하는데 댓글로 비숍>나이트라고 단언해줄수도 있지 뭐
본문은 다른 피스는 다 형이상학적인데 말만 짐승 조각상이란 거 아님?
다른 댓글들도 그렇고 보통은 저 짤을 보고 나이트가 개짱쎄다는 짤방으로 받아들이는 것 같습니다
원래 댓글 단 사람을 기다립죠 그럼
최고로 섹-시한 기동을 보여주도록 하지 boy
잘만쓰면 여포가 따로 없음
내 나이트
우마머스마
체스 처음배워서 애들끼리 할땐 나이트가 젤 구린줄 알았는데 직관적이지 않고 난해한 기동이라 불-편 그래서 젤 좋아한건 루크
사뢰이다
근데 또 생각해보면 나한테 직관적이지 않다는건 남에게도 직관적이지 않은거라 변칙적인 플레이 만들기가 좋긴 함.
맞아맞아
퍼리들이었어?
12시 나이트: 아니 거기서 체크 각을? 6시 나이트: 폰한테 잡히는 허접
역시 기사는 전진을 해야하는 법이군! 보드 끝까지 달려라!!!
체스 잘하는 사람일수록 나이트를 높게 평가 하더라
그런 경향도 보이는데 비숍이 둘 다 나와서 날뛰는 경우 9점 정도의 전력으로 치기도 해서 좀 복잡함
나이트가 퀸을 유일하게 딸수 있는 피스라서.
그래서 진짜 매력적임.
흐아아아앙 기사님의 거대 잦이 여왕인데 엉망진창 당해버려오오오옷!!! 왕의 잦이로 만족하지 못하게 되어버료오오오오옷!!!
룩이 진짜 이거임 수비형이 위주인데 공격나오면 다 뚫고다님
적의 성을 무시하고 진격한다 -> 뒤통수다 그지 깽깽이들아!!!
진짜 한번씩 이게 체크각이 나온다고? 보면 나이트임
말박이 관점같은데
긴장 놓으면 어디선가 킬각보는 초보자들의 비숍룩 슬레이어
무한한 변수의 창출자
물론 후반부는 룩이 너무 좋다
짱끼뚤래에서도 하얀아이가 마 미친듯이 쓰니까 상대가 공중에서 쳐맞는거 같다고 했지..
다들 직선인데 혼자 곡선기동이라 그만
곡선 기동은 퀸, 비숍, 나이트, 킹 넷이나 되는 걸
아이고 orthogonal과 diagonal로 헷갈렸다 유게이 말이 맞습니다. 빙도는 게 곡선이지
어떻게 움직이는지 알아도 예측이 어려워
장기도 나중가면 차포보단 마가 무섭지;
차 포는 하나 따여도 크게 불리하진 않지... 마와 상의 조화를 잘 굴리는 상대가 골때리지...
나이트가 미쳐 날뛰나?
다른 기물을 뛰어넘는다 이거 하나가 너무 골때림 방어하는 입장에서 룩이나 비숍이나 퀸 막는 거보다 나이트 막는게 훨씬 머리 아픔
12시방향은 항상 저런느낌이지
나이트는 판을 휘젓는데 특화되어있어서 그렇고, 무서운걸로 치면 룩이 진짜 무서움...
근데 3.5점 논쟁이라 비숍 vs 나이트인 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