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수했던 성능의 캐릭터가 패치 한번으로 나락 가버리는건 그래도 밸런스 맞춘다는 핑계거리가 있어서 욕은 나올지언정 그러려니 하게 되는데
아예 태생부터 답이 전혀 없는 성능으로 내놓고 이후로도 성능을 개선해줄 조치를 단 하나도 안하고 방치하거나 하더라도 차라리 안 하는게 더 나을 수준으로 관짝에 대못 박아버리는 캐릭터는 대체 왜 만드는거지.....
하다못해 비주얼이라도 형편없으면 미련없이 손절할 수라도 있는데, 간간히 그런 똥망캐들 중에서 디자인은 쓸데없이 멋지고 예쁜 애들이 너무 많단 말이지
비비아나 니 얘기야 이 미모만 그럴싸한 폐급기사야
그렇다고 성능캐만 내다보면 인플레가 심해져서
디자이너가 디자인부터 만들어버리고 기획팀에서 디자인 가지고 허겁지겁 캐릭터 기획하는 경우?
디자이너가 디자인부터 만들어버리고 기획팀에서 디자인 가지고 허겁지겁 캐릭터 기획하는 경우?
그렇다고 성능캐만 내다보면 인플레가 심해져서
디자인 잘뽑고 피규어로 냅두셈 정도로 만드는경우도있고 아니면 그캐에 꽂혀서 어떻게 써보겠다는 사람이 나올수도있고
그럴거면 하다못해 똥망캐에게도 관짝 탈출할 가능성이라도 줘야 공평하지.....
실험용 캐릭터인 경우도 있기는 한데
그게 제일 ㅈ같은 케이스임 실험은 제발 출시전 베타테스트로만 끝내라고......
하필 가드라서 문제인게 아닐까
물론 가드들 파워인플레는 다른 병종 파워인플레에 비하면 애들 장난이긴 한데.....
캐스터 최소기준이 에이야면 마드가딜 기준은 수르트인데 이걸 어케 이기지...
다른 게임이었으면 수르트를 너프하던지 다른 마딜가드를 버프하던지 할 텐데 문제는 명방은 그런 게임이 아니라는 거지.....
똥망캐가 손에 맞으면 꽤 잘 먹히긴 할 때가 있음. 그때가 쾌감이 개쩔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