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들이 충격을 받았다는 카더라가 있던데, 이게 사실이라면 편의성을 카즈하나 방랑자 상위호환으로 냈으면 매출이 더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
애정이 어쩌고 해도 성능이나 편의성이 딸리면 아무리 관련 커뮤에서 인기 좋던 캐릭터들도 언급이 팍 줄어들더라. 카운터사이드의 고모도 그렇고.
개발진들이 충격을 받았다는 카더라가 있던데, 이게 사실이라면 편의성을 카즈하나 방랑자 상위호환으로 냈으면 매출이 더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
애정이 어쩌고 해도 성능이나 편의성이 딸리면 아무리 관련 커뮤에서 인기 좋던 캐릭터들도 언급이 팍 줄어들더라. 카운터사이드의 고모도 그렇고.
각힐 전장 달은게 더 좋은걸~
1돌했고 복각하면 2돌할 생각이긴 한데 낙공 서폿인거도 한몫하려나
매출 좋았을수도 있는데 결국 이게임은 매출이 잘나올수없는 구조에 들어선거 같음. 이미 충분한 케릭터가 누적되어서 앵간해서는 지름을 이끌어내는게 어렵다고 봄
낙공 서폿이란게 소나 가명 아니면 잘 써먹기가 어려운 기능이고 시원한 이동 + 푸리나 커버 가능한 전체 힐이 좋아서 그나마 쓰는건데 카즈하처럼 범용적인 성능은 아니지 유출 때 소 전용 서폿아니냐고 여론 안좋았던거 생각하면 생각보다는 꽤 뽑혔다고 봤는데 개발진들은 기대가 컸나보네
스토리 담당자가 강연에서 언급했단 이야기 있던데 그거에 충격먹을거면 몹몰이 너프는 왜 했나 싶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