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본인은 솔플은 전혀 해본적없지만
그런다고 솔플을 엿먹일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은 듬
타 코옵겜이면 솔플하라고 최소한 멍청한 ai동료라도 넣어주는데
헬다2는 그것조차 없음
조ㅈ소라고 만들 여력이 없는건가싶다가
갑자기 솔플 어렵게 만든거보면
헬다2는 팀플겜이다! 감히 솔플할려고하다니!
로 느껴지네 ㄹㅇ
뭐 본인은 솔플은 전혀 해본적없지만
그런다고 솔플을 엿먹일필요까지는 없다고 생각은 듬
타 코옵겜이면 솔플하라고 최소한 멍청한 ai동료라도 넣어주는데
헬다2는 그것조차 없음
조ㅈ소라고 만들 여력이 없는건가싶다가
갑자기 솔플 어렵게 만든거보면
헬다2는 팀플겜이다! 감히 솔플할려고하다니!
로 느껴지네 ㄹㅇ
1때부터 애초에 솔플은 고려 대상이 아니었음 안그랬음 킬수 미션 자체를 안 만들었겠지
일루미나티 업덴하면서 경보기랑 이런거 저런거 스텔스 플레이에 좋은 템 업뎃될테니 그거 저격 패치 미리 하는거 전작에서 초반에 헬다 난이도는 솔플이 더 쉬웠움
1때부터 애초에 솔플은 고려 대상이 아니었음 안그랬음 킬수 미션 자체를 안 만들었겠지
집속탄이나 대인지뢰 킬 같은건 솔플 돌아서 후딱 끝내는게 쾌적한데, 솔플 때는 존나게 나오게 패치하니 어-썸함 2단에서 300킬함 2단에서 300마리 보기도 힘들었는데 존나게 존시나 나옴 옆을 돌면 정찰병 그거 조지고 뒤돌면 정찰병 조지고 있으면 또 정찰병 그리고 빵빵 터지는 증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