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도 표시가 3D로 맵 환경 전반과 함선, 건물 등을 표현하게끔 바뀜.
그럼 이전 지도는 어땠냐?
이렇게 보였음.
2. 세분화 게임 옵션이 추가됨.
기존에는 난이도에 따라서 기본 세팅되던 세부 옵션들을 손볼 수 있게 됨.
제일 욕 많이 쳐먹던 쓸모없이 약품이랑 섞여서 스크롤만 늘리던 음식류에 대해, 폴아웃 시리즈의 생존 난이도처럼 허기와 갈증 상태가 생겨 먹고 마셔야 하게끔 함으로써 소비될 여지를 줌.
그 외에도 하드코어하게 하고 싶다 하면 탄약 무게를 설정하거나 휴대 무게 한도를 낮출 수도 있고, 상인의 크레딧 보유량을 건드릴 수도 있음.
어렵게 바꿀수록 경험치가 늘고, 쉽게 바꿀수록 경험치가 감소함.
하지만 여전히 유니티 통과 후 모든 것이 리셋되는 걸 저장할 수 있는 옵션은 없음.
3. 유니티 통과 후 커마 및 프로필 이름을 바꿀 수 있는 옵션 추가.
굵직하게 이 세 개 추가됐는데, 여기까지 오는 데 장장 8개월의 시간이 걸림.
그저 등신
우주선 커마기능 추가 얘기가 나오는데 정작 우주선 부품 여기저기 점조직화 돼있는것 때문에 회차 진행 유저들은 죄다 우주선 모든 부품 같은곳에서 구매가능 모드 깐다는걸 전혀 이해 못하는 것 같더라
우주선 커마기능 추가 얘기가 나오는데 정작 우주선 부품 여기저기 점조직화 돼있는것 때문에 회차 진행 유저들은 죄다 우주선 모든 부품 같은곳에서 구매가능 모드 깐다는걸 전혀 이해 못하는 것 같더라
그리고 차량 추가한다는거는 좀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론 차량도 티어 설정해서 이동 온리/이동중 사격가능/전투용 차량/비행형 등등 종류 좀 나눠줬으면 좋겠음 특히 비행형 차량. 개발화면 보니까 차량 이속도 그렇게 빨라보이진 않아서
폴4 생존 난이도 옵션은 후속작에서 몇몇 요소는 기본으로 편입되겠구나 생각했었는데 계속 옵션으로 가네
이제야 ㅋㅋㅋㅋ 븅신 하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