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을 운영하는 A 씨는 손님으로부터
소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는 얘길 들음
납품된 주류를 확인해 보니까
약 20병 정도의 소주에서
경유 냄새가 남
해당 주류 본사에 연락을 취했고
회사 관계자는 식당을 찾아와 소주를 확인한 뒤
경유 냄새가 난다는 것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짐
이 관계자는 주류 공장의
보관 방법 문제라고 추측했는데
소주 유리병에는 미세한 구멍이 있는데
공장에서 경유와 함께 보관하며 생긴 일
같다는 설명이었음
이 관계자는 원인을 밝히겠다며
경유 냄새가 나는 소주병을 여러 병 가져갔지만
2주가 지나도록 아무런 연락이 없었다고 함
이에 A 씨가 다시 문의해 보니 회사 측은
"피해자 가족이 직접 신고한다고 해서
우리는 안 하고 있었다"
라고 주장했다고
A 씨는
대기업이 말 바꾸기를 하는 게 실망이라며
"이 사건으로 인해 손님마저 잃었다"고
분통을 터트렸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