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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사같은 그래픽은 별거 아님 영화 cg도 다 같은 원리임 옛날부터 많이 쓰고 있고 기술은 이미 엄청 발전힌 상태임 문제는 그래서 저게 리얼타임 렌더링이 되냐 문제지
??? 자 여러분 이 샘플만큼 최적화 해주시면 됩니다
언리얼이라며....왜 자꾸 리얼이 되어가...
언리얼이니까 리얼을 추구하는거야
고해상도 텍스처가 vram 쳐먹는 주범인데
요즘은 현실이 더 해상도가 낮은 거 같아
이것도 나중에는 랜더링되서 나올듯
??? 자 여러분 이 샘플만큼 최적화 해주시면 됩니다
ㄷㄷㄷ
언리얼이라며....왜 자꾸 리얼이 되어가...
Cloud Chaser
언리얼이니까 리얼을 추구하는거야
이름을 서리얼로 바꿔야하는거 아님..?
언뜻 보면 리얼
리얼같죠? 하지만 언리얼이었습니다~ 라는 의미
진짜가 되려는 노력이 있는 가짜니까 더 가치있는 게 아닐까?
??? 거짓말!!!
요즘은 현실이 더 해상도가 낮은 거 같아
그건 님의 시력이...
그래픽스/모델러 동공지진
텍스쳐면 사양 별로 안먹지 않을라나
서유혼
고해상도 텍스처가 vram 쳐먹는 주범인데
vram 이 올라갈 수록 발열이 증가!!! 크 싼디!
우와...언리얼 엔진이 진짜 좋긴 하네
댓가로 사람 몇 명쯤 갈아넣었을 거 같은데
텍스처 한장 용량만 수백메가하겠네
실사같은 그래픽은 별거 아님 영화 cg도 다 같은 원리임 옛날부터 많이 쓰고 있고 기술은 이미 엄청 발전힌 상태임 문제는 그래서 저게 리얼타임 렌더링이 되냐 문제지
그게 되니 자신있게 공개하는 거잖음
ㅇㅇ 얼음왕국도 다 만들고 최종버전 렌더링할 때 초당 길게는 수십시간씩 걸렸다지 ㅋㅋㅋ 시간만 쓰면 품질이야 올릴 수 있으니 ㅋㅋ
실시간 영화 만들고 배우 렌더링 하는것도 보여주던데 넷플영화 다 저런걸로 만드는거 아닌가
발열과 전력 10배 계왕권
it 라면서 뭔 유물나오길래 아이티에서 희안한 유물 나온 줄...
반대임. 정확하게는 우리가(엔진이) 최적화 할수 있으니 니들은 만들어라임.
이제 적당히해라 좀.. 그래픽카드도 비싸지는데 좀 오래쓰자..
그래픽카드 : 응기잇!! (퍼엉)
※언리얼 엔진은 영화 가상 촬영 세트장 만드는데 널리 쓰이고 있다. 애초에 저건 게임 만들라고 넣는게 아니니깐 걱정 따윈 하지 마쇼...
대표 : 야 언리얼 애들이 이런거 된다는데 우리 게임도 저런거 넣을 수 없냐? 핑계대지말고
게임 제작사 : 오 저걸로 게임 만들면 개쩔겠지? 만들어보자
모든 엔진은 처음 프로젝트 생성할때 게임 , 웹, 영화,스튜디오,2D,3D, 와같은 어떤플렛폼으로 셋팅을 해서 시작할지 선택함 , 거기에따라서 퍼포먼스 최대,최소 리밋이 구성되고 그안에서 최적화랑 비주얼 은 작업자 몫임.
대부분은 텍스쳐로 조지는거라 보이는 것보다는 사양을 꽤 적게 먹음 텍스쳐에 그림자, 반사도 층을 추가해서 폴리곤으로 잡기 빡센 자글자글한 메쉬를 구현할 수 있는거 근데 저게 메모리 잡아먹는 귀신에다 디자인하기 개빡세다고 함
아직까지 매트릭스 넘어서는거 안나옴 zz
저런게 흔한 그래픽으로 나오는 시기 보고 싶다
와 그래픽 좋아진 똥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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