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섀도우의 수석 프로듀서인 칼 오네(Karl Onnée)에 따르면, 최신 AC 게임은 발할라보다 25% 더 길어졌으며, 이는 시리즈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라고 합니다(정보를 제공한 GamesIndustry.biz에 감사를 전합니다). "항상 시간과 비용 사이의 균형이 중요하지만, 시간이 많을수록 더 많은 반복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프로젝트에 더 많은 인력을 투입하여 더 짧은 시간에 완료할 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반복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늘어나는 것은 아닙니다."
오네는 개발팀이 새로운 역사적 배경의 세부 사항을 학습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버그를 없애고 픽셀을 다듬는 것만큼이나 미적 감각과 몰입감도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저희는 최대한 사실적인 게임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부분이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리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봉건 시대의 일본 가옥을 만들 때는 프랑스 중세 가옥이나 영국 가옥과는 매우 다릅니다. 따라서 예술가로서 일본 봉건 가옥의 내부에 어떤 물건이 들어가는지, 음식은 거기에 들어가지 않는지 등을 배워야 합니다.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얻고 배워야 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은 오래 걸립니다."
니들 꼬라지 보면 나오기 전에 회사가 사라질 것 같다 유비야
유비님. 백제성 가십니까...
유비는 사라지고 유선만 남은.....
어크시리즈는 이제 끝났어
걍 유비 자체가 끝장남 망작이란 망작은 다 내 유저 기만과 pc질로 회사 이미지 실추돼 경영진은 철밥통이고
아직 안나온 게임까진 그러지말자 아직 다른 지사들까지 pc에 묻어서 뿅뿅게임나와서 pc거릴진 모르는 일이잖아
그런 믿음을 갖기에는 최고 경영진 마인드 부터가 이미 글러먹음
그건...그렇긴해
최대한 사실적인 게임을 만들고 해당문화에 관해 배워야합니다 그 결과: 주인공 칼 조로 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