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작성된 내용은 마법소녀물과 비교했을 때 **상당히 먼** 쪽에 가깝습니다. 여기 몇 가지 이유를 들어 설명해 드릴게요:
1. **주제와 분위기**: 마법소녀물은 대개 신나는 모험과 판타지 요소가 중심입니다. 대개 밝고 긍정적인 분위기 속에서 주인공이 마법의 힘을 사용하여 악과 싸우고 성장하는 이야기입니다. 반면, 현재 작성된 내용은 주로 주인공의 내적 갈등, 우울감, 그리고 현실적인 고뇌를 다루고 있습니다. 분위기와 주제가 꽤 어두운 편입니다.
2. **마법의 역할**: 마법소녀물에서는 마법이 주된 요소로 작용하며, 주인공이 마법의 힘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하는 과정이 주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현재 내용에서 마법은 주로 주인공의 정서적 위안을 제공하는 도구로 언급되고 있으며, 마법을 사용한 액션이나 전투가 주요한 요소로 등장하지 않습니다.
3. **등장인물의 성격**: 마법소녀물의 주인공들은 대개 희망적이고 긍정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의 역할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입니다. 반면, 현재의 주인공은 우울하고 무기력하며, 내면의 갈등과 고통을 겪고 있는 모습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격은 전형적인 마법소녀물의 주인공과는 다른 특징을 보입니다.
4. **스토리 전개**: 마법소녀물의 이야기 전개는 보통 신비로운 사건이나 적과의 싸움을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현재의 이야기는 왕궁에서의 일상과 개인적인 감정에 집중되어 있으며, 마법적 사건보다는 인간 관계와 내적 갈등이 중심이 됩니다.
5. **작품의 톤**: 마법소녀물은 대개 희망적이고 밝은 톤을 가지고 있으며, 주인공의 성장이 주요 테마로 다루어집니다. 반면, 현재의 이야기는 우울하고 고통스러운 상황을 사실적으로 묘사하고 있으며, 톤이 마법소녀물과는 다른 느낌을 줍니다.
마법소녀물은 일반적으로 판타지와 모험을 중심으로 하며, 희망적이고 활기찬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작성된 내용은 이러한 특성과는 거리가 있어, 마법소녀물보다는 사실주의적이고 심리적인 드라마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마법소녀물로 발전시키고 싶다면, 마법의 힘을 강조하고 주인공의 성장과 모험을 중심으로 스토리를 전개하는 방향으로 변경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쓰고 있던 마법소녀물이 마법소녀물이 아니래ㅠ
[잡담] 챗gpt 재밌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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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의 클리세 부수기에 집착하면 당연히 그 장르가 아니게 되는거지 당연히. 우로부치가 마마마로 충격을 줘도 그게 마법소녀물인건 마지막은 마법으로 변신하는 소녀가 꿈과 희망을 주기 때문임. 그런데 마법소녀물에 꿈과 희망을 빼버리면 그냥 마법소녀가 소재일 뿐인 무언가지 마법소녀물은 아니지
클리셰 부수기 보다 걍 글쓰기 스타일이 저럼
그건 더 심각한데. 그거 만화로 비유하자면, 순정만화를 극화체로 밖에 못그리는 사람이란 소리잖라?
그래서 마법소녀를 메인에서 부로 바꾸고 주제를 존재의 의미로 갈아치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