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기술 템들 적당히 쓰면
의외로 쉬워지는 밸런스를 매우 좋아함.
옛날 고전겜들에는 그런 밸런싱이 꽤 많았는데...
요즘 겜들은...
조각난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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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렌소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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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미 사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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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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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루가백점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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쁠랙빤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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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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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전에 양치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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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쩔식기세척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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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피 후브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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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장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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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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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jrjeir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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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318860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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えㅣ云ト八ト豆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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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청한인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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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수번호-89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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벵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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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든버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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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면적스즈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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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트루참얼티밋여신블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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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임용폼내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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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거된 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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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리웹-617342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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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겜도 그러잖아
요즘 겜들 대다수는 너무 빡쎄거나 너무 쉽거나 중간이 없던데...
당장 엘든링 주요 비판점이 소울라이크가 구평으로 싸우기엔 패턴 개더럽고 딜찍누로 녹이는걸 권장하는 구조가 이게 맞냐? 인데
너무 쉬운건 그렇다쳐도 어렵기만하고 중간이 없다고 느끼는건 보통 본인이 파훼법을 못 찾아서임
아 그건 그냥 벨런싱을 못한겁니다. 구평이던 뭐던 일단 기본기로 싸울때 적당히 어렵다는것은 일단 회피와 공격이라는 기본적인 게임의 구조가 잘 조절되어있다는 뜻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