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궤변이라고 못느끼나?
깨끗한 척 하는놈이 뒤에서 구린 짓 몰래 하다 걸리는건 지들이 떳떳하지 못한걸 맞는말로 가리는 사기꾼들이고
처음부터 "저는 동성애자니 당신들은 나의 소아성애적 행위를 인정해야합니다." 라고 수치심도 없이 생때 부리는건 급이 다른데?
범죄를 가리려고 방패세우는 말과 범죄를 정당화 할려고 내세우는 말을 동일선상이라고 생각하는거랑 니말이 뭐가 다르지?
이미이성애자 남성은 이미 잠재적 범죄자라고 얻어맞아왔어.
그딴 망언을 지껄이던 것들이 누구였더라?
항상 약자들 혹은 약자를 보호하는 개념있는 인간이라 지칭하던 놈들이지.
지적질할때는 세상 정의로운양 굴더니 막상 그들도 그렇게 비난하던 이성애자 남성만도 못하는거 보면 참 그렇더라.
그렇게 비난하고 훈계하던 그것들은 왜 유독 남성들에게만 향하는지, 왜 자기자신에게는 그리도 관대한지.
순 이중잣대잖아.
열심히 LGBT 외치던 인간들 행보 생각해보면 놀랍지도 않네. 성도착증 인간들
난또....승소수자 야구팀인줄.....
진짜 ㅈㄴ 모순적인 놈들이여..
게이욕하는 신부들이 게이쩡보다가 걸리는것처럼 성적자결권 외치는 놈들이 지들은 성추행 많이 함 '아니 ㅋㅋㅋ [내가] 하는건 괜찮지 않음? ㅋㅋㅋ 남이해야 나쁜거지!'
유죄추정이 지켜져야한다고??
일단 고소니까 판결 나와봐야 알지 성범죄도 유죄추정은 지켜져야함 현행범으로 잡힌게 아닌이상에야
아아..앞으로 네놈들은.. 핑-크의 수치다..
난또....승소수자 야구팀인줄.....
(소근소근) 거기는 모기업이 장사가 안되서 서울에 있는 집도 담보 잡혔대요
트릭컬 보니까 집 담보잡히면 회사가 잘풀리던데ㅎㅎ
시발!!!!
상처받은 영혼이구나ㅋㅋㅋ
그만패... 비 시즌에도 쳐맞는 ㅅㅂ ㅠㅠ
우욱
회사이름도 핑크뉴스네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LGBT 외치던 인간들 행보 생각해보면 놀랍지도 않네. 성도착증 인간들
내가 내 게이친구 2명한테 한 말 : 너네가 너네 집에서는 뭔짓을 하건 상관이 없지만, 내 집에서 때씹을 하면 난 알미늄 빠따를 들거야 친구들: 그럴 수 있지. 이해한다
이건 쫌 미국간 논리인데 그럼 열심히 이성애 외치던 목사들이 성범죄 저지르면 이성애자들도 성욕과다증이냐?
스스로 궤변이라고 못느끼나? 깨끗한 척 하는놈이 뒤에서 구린 짓 몰래 하다 걸리는건 지들이 떳떳하지 못한걸 맞는말로 가리는 사기꾼들이고 처음부터 "저는 동성애자니 당신들은 나의 소아성애적 행위를 인정해야합니다." 라고 수치심도 없이 생때 부리는건 급이 다른데? 범죄를 가리려고 방패세우는 말과 범죄를 정당화 할려고 내세우는 말을 동일선상이라고 생각하는거랑 니말이 뭐가 다르지?
범죄는 범죄고 사람은 사람이라는거지 동성애자랑 소아성애자랑 같은 동일선상의 성적행위임? 궤변은 니가 하고있는데? 동성애가 질병이라고 규정할때도 페도필리아랑 게이를 다른 현상이자 다른 질병으로 규정하고 성도착증으로 동일하게 안봤는데 뭔 뿅뿅같은 소리함?
그러면 니 논리로는 이성애자이면서 소아성애자가 없어야한다는 결론에 이르는데 고영욱하고 조두순이 그럼 동성애자냐? 말이 되는 소리를 하라고 ㅋㅋㅋㅋ
세상에 어떤 범죄심리학 논문에서 너랑 같은 소리 하는지 이야기를 해보라고 평소 니 성향대로 뿅뿅 짓하지 말고 임마 아니 개신교 목사들이 그럼 아동성폭행할때 님은 동일하게 욕하냐고요. 내가 범죄 정당화 시킨다면서 그럼 님 욕해야지 왜 정신승리 조이고 있음?
기사에서 당연히 게이던 이성애자던 범죄자 새끼가 있을수있는데 그게 왜 게이냐 이성애자냐 문제냐고 그냥 번죄자 페도필리아 새끼인데 디시에서 페도필리아빠는 놈들한태도 게이새끼라고 욕한적있냐고?
어디서 칼이나 뽑지마라 제발
아득바득 이갈린거 보니 누가 원종이인지 모르겠네 ㅋㅋㅋ 어디 가서 암살 테러글 같은거나 싸지르지 마시길~
반쯤 유희로 쓴건데 원종아 물흐리지말고 니 본진으로 가라 작성글 보니까 ㅋㅋㅋ 니 소속 들통난다.
lgbt의 사내문화 하니까 자꾸 게이생각부터 나는데. 어떤 사내문화인지 명확하게 해줘
일단 고소니까 판결 나와봐야 알지 성범죄도 유죄추정은 지켜져야함 현행범으로 잡힌게 아닌이상에야
루리웹-0261028672
유죄추정이 지켜져야한다고??
?
아직 판결 안나왔다고 해도 피해자가 30명 이상이라면 어지간해선 무혐의는 아니겠지..
최봉근
쳇 눈치챘나
오타...맞죠??
저런 애들은 자기들이 성소수자면 어떠한 법적 처벌이 면책될거라는 착각을 하고 사는건가?
진짜 ㅈㄴ 모순적인 놈들이여..
게이욕하는 신부들이 게이쩡보다가 걸리는것처럼 성적자결권 외치는 놈들이 지들은 성추행 많이 함 '아니 ㅋㅋㅋ [내가] 하는건 괜찮지 않음? ㅋㅋㅋ 남이해야 나쁜거지!'
게이는 여성혐오를 하고 레즈비언은 남성혐오를 하고 이성애자는 게이 레즈비언 혐오를 하고..
'사회적약자'라서 여태껏 무고한 척 해온거지 실상은 대부분 사랑받지 못한 애정결핍을 타인에 대한 증오로 바꿔사는 사람들임. 자기를 사랑해주지 안는 사람들이 잘못됬다 욕할 수 있는 세상이 왔으니 얼마나 짜릿할까
돈에 관심 없다는 놈들이 제일 위험한 놈들이라는 말이 여기서도 딱 맞네. 누구보다 차별과 혐오에 진심인 PC와 누구보다 타인의 인권을 무시하는 LGBT.
정신병자들
대안우파든 PC든 선민의식을 탑재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음
ㅋㅋㅋㅋㅋ 정신병자가 범죄자가 테크가 되는구만
성폭행 성추행 사건에서 변하지 않는 절대 진리 "성폭행 성추행은 성별이나 성적 취향이 아닌, 권력의 문제이다"
누구든지 권력이 생기면 폭력적이게 되지. 단지 그게 사회적 약자라고 지칭된 특정 대상이 권력을 쥐게되면 그 만행에 대해서 많은 진보적이라 지칭하는 것들이 이악물고 흐린눈해서 그렇지.
역시 저런것들 최종테크는 성범죄네요.
동성애자가 범죄 저질렀으니 동성애가 문제다 하는 반응 좀 줄었으면 좋겠어. n번방 사건 일으킨 게 이성애자 남자라고 이성애자 남자들은 다 (예비)범죄자다 라고 하는 거랑 다를 게 없잖아.
저런것들이 욕먹는건 행동이 모순됬기 때문이랍니다. 눈가리고 아웅거리면서 타조짓 하지마세요.
근데 그렇게 입만 바른 소리로 훈계질하던 인간들이 그 훈계하던 대로 돌아오는거 보면 좀 조소하게 되더라. 그렇게 일반적인 타인보고 차별주의자라고 힐난하면서 정작 본인은 그 차별주의자보다도 못한걸 보니까 절로 실소가 나더군. 이걸 보고 뿌린대로 거둔대나 뭐래나?
... 너네들이 절대 아닌 것처럼 구라를 치고 다닌 게 문제의 시작임 ...
개인의 행동과 모순에 대한 비판과 그 사람이 속한 부류 전체를 싸잡는 비난은 서로 다른 두 이야기라는 걸 이해할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
이미이성애자 남성은 이미 잠재적 범죄자라고 얻어맞아왔어. 그딴 망언을 지껄이던 것들이 누구였더라? 항상 약자들 혹은 약자를 보호하는 개념있는 인간이라 지칭하던 놈들이지. 지적질할때는 세상 정의로운양 굴더니 막상 그들도 그렇게 비난하던 이성애자 남성만도 못하는거 보면 참 그렇더라. 그렇게 비난하고 훈계하던 그것들은 왜 유독 남성들에게만 향하는지, 왜 자기자신에게는 그리도 관대한지. 순 이중잣대잖아.
그 이중잣대 가진 사람들이랑 똑같은 수준으로 살고 싶으면 그렇게 살아야죠 뭐. 현재의 PC주의든 페미니즘이든 안티페미니즘이든 다 그런 식으로 서로를 먹여 살리는 거 아니겠습니까.
모순덩어리라서 욕먹는건데 뭔 되도않는 물타기질 해대더니 결국 마무리는 빼애애액 역시 과학이네요.
성벽을 차별하지말고 다양하게 인정해달라는거지.
누가 들어도 상식적으로 용납이 안 되는 미친 개소리를 옹호하는 부류는 1. 같은 정신이상자 2. 정신이상자들 꼬시기 시도 -> 안 되면 성폭행까지 가려고 작정한 루저 이 둘 중 하나임.
자기 성별표현이 긴 놈들치고 변태성욕자 아닌 놈들이 드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