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수도계량기.
수도계량기는 구조적으로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약간의 부주의만으로도 얼어붙을 수 있다.
2. 보일러실.
보일러실 역시 수도관이 땅이나 벽에서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실수로 창문을 열어두거나 했을 때 동파될 수 있다.
3. 집 안.
집 안이 추워서 수도가 얼어붙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문 열어두고 어디 여행이라도 다녀온 게 아니라면.
우리 집이 갓집인데,
웃긴게 정작 홑창인 앞뒤 베란다 수도는 옷가지만 덮어둬도 안 얼음.
근데, 바로 갓벽에 붙은 주방수도가 얼음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수도검침시 전화옴
집에 물이 동파된거 같다 //아닙니다 줄줄 틀어놨습니다.//
너무 많이 도는데 그럴필요없어요 그냥 똑똑이나 가늘게 틀어놓으세요/ /
가늘게 틀어놨는데 얼어서 줄줄 틀어놓은겁니다.//아...예.. 물 요금 많이 나올거에요. // 예..
저거 얼기전에, 싱크대에 벽쪽으로 캠핑요 조그만 가스난로인지 뭐시긴지 켜놨었음.
안통함.
올해 노란 열선으로 주방수도꼭지에 감아놨는데,
그거 안통하면 벽틑어서 대공사 해야됨..
하필 이사갈때 멋지라고 내가 조그만 타일공사 정말 열심히 해놨음 크하하하하하하하하 써글.
수상한 손놀림으로 물이 나오도록 흔들어재끼는 남자가 자랑하는 짤
그거 봄 되니까 녹더라 기다리셈 ㅋㅋ
어딘데 수도가 얼어?? 창문 열어 뒀음?
언 부위가 계량기나 수도꼭지 연결부 근처면 동파방지 열선 사다가 감으면 반나절 정도에 해결될거임 배관이 중간에서 얼어버린거면 그땐 스팀으로 불어야 되는데 비용 조금 들거
벌써...??? 어디길래??
비상 수도 터지는거 아닌가
방심했다 방심했다 방심했다 방심했다
무명객
코파려고 새끼손톱만 안짜른거 너무 더러워..
비상 수도 터지는거 아닌가
저럴때 필요한거 목욕탕
헤어드라이어로 녹이던가 해야지
벌써...??? 어디길래??
방심했다 방심했다 방심했다 방심했다
수상한 손놀림으로 물이 나오도록 흔들어재끼는 남자가 자랑하는 짤
짜잔!
어딘데 수도가 얼어?? 창문 열어 뒀음?
짜잔
그거 봄 되니까 녹더라 기다리셈 ㅋㅋ
오 썰매장
진짜 지옥같다 뒷처리 생각하면 너무 아찔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했데
수도 터졌어요? 어떻게 이렇게 얼었지
손잡이 코팅 어케햇슴 ㄷㄷ
강제 겨울잠 ㅋㅋ
오 저런
언 부위가 계량기나 수도꼭지 연결부 근처면 동파방지 열선 사다가 감으면 반나절 정도에 해결될거임 배관이 중간에서 얼어버린거면 그땐 스팀으로 불어야 되는데 비용 조금 들거
이거 노란선이 안전하다 하더라. 나도 어는 우리집 때문에 검색해서 알게 된 정보임.
애송이 녀석 겨울철엔 항상 물이 흐르게 놔둬야 얼지 않는 다는 것을 잊은게냐?
난방 안틈?
짜잔! ㅋㅋㅋㅋ
벌쎠??
난방만 틀어놧어도....
1. 수도계량기. 수도계량기는 구조적으로 외부에 노출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약간의 부주의만으로도 얼어붙을 수 있다. 2. 보일러실. 보일러실 역시 수도관이 땅이나 벽에서 나왔다가 다시 들어가는 구조이기 때문에 실수로 창문을 열어두거나 했을 때 동파될 수 있다. 3. 집 안. 집 안이 추워서 수도가 얼어붙을 가능성은 거의 없다. 문 열어두고 어디 여행이라도 다녀온 게 아니라면.
중지 손가락으로 꼭지를 자극 하다니... 야하죠
이미 끝난거나 다름없죠.
떽띠컬한 손놀림
일단 앵글벨브는 열어보자
동생도 한번 저래서 드라이기 우리집거도 가져가서 드라이기 몇개로 돌려가며 겁나 그 주요부위 몇군데 돌려가며 녹이기하니까 된적있어.
제목보고 수전 잘못열었다가 샤워기에서 물 겁나 튀는거 나오는줄알고 계속 보고있었네 시발 시발 시발
아… ㅋㅋㅋㅋㅋ 다른 곳에서 도와줄 때 화장실 똥싸고 물 안내려가서 얼고 사람들이 그 위에 똥싸고 또 얼고 ㅋㅋㅋ ㅋㅋㅋㅋ 그거 치우는 사람 뜨거운 물 붓고 삽으로 푹푹 치다가 입안으로 똥 들오가서 삽 던지고 못 하겠다고 ㅋㅋㅋ 하던거 생각난다
우리 집이 갓집인데, 웃긴게 정작 홑창인 앞뒤 베란다 수도는 옷가지만 덮어둬도 안 얼음. 근데, 바로 갓벽에 붙은 주방수도가 얼음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수도검침시 전화옴 집에 물이 동파된거 같다 //아닙니다 줄줄 틀어놨습니다.// 너무 많이 도는데 그럴필요없어요 그냥 똑똑이나 가늘게 틀어놓으세요/ / 가늘게 틀어놨는데 얼어서 줄줄 틀어놓은겁니다.//아...예.. 물 요금 많이 나올거에요. // 예.. 저거 얼기전에, 싱크대에 벽쪽으로 캠핑요 조그만 가스난로인지 뭐시긴지 켜놨었음. 안통함. 올해 노란 열선으로 주방수도꼭지에 감아놨는데, 그거 안통하면 벽틑어서 대공사 해야됨.. 하필 이사갈때 멋지라고 내가 조그만 타일공사 정말 열심히 해놨음 크하하하하하하하하 써글.
보일러 수도배관 연결부 있곳에 드라이기로 2시간정도 쬐주면 물이 나오기는 함
우리집이 구축이라 잘 아는데 사실 저렇게 어는 경우는 거의 없고 보일러에서 온수가 어는데 쉬운 해결방법을 알아내서 공유합니다. 온수관 깐다음에 핫팩대용량 3개정도 터트려서 묶어놓으면 금방 녹음 바닥쪽에 붙여서 묶어놓으면 몇시간 있다가 물나옴
우선 보일러실 가서 뜨거운물 나가고 있는지부터 확인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