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티아?인가 미니건 쏘는애 왠지 맘에안들어서
대신 그로자 쓰고 싶은데 위키에선 그로자 개씹똥망인형으로 묘사해서
왠지 재화 투자하기 꺼려짐 일단 풀돌은 되었음
근데 일단 4성이면 궁극적으론 엄청 좋은 입지는 아니긴 하겠지. 나중에 무속성딜러들 보정 따로 만들어줄때 좀 더 오르긴 하겠지만.
가챠겜 특성상 아무래도 대부분 5성 >> 4성 이니까...
성능보다는 속성때문에 완전 저평가 받는거같음
나중에 나올 스토리, 이벤트 노말은 여전히 문제없음. 스피드런 같은 건 어렵지만 ㅇㅇ
기본지급 4성캐는 한계가 있지 나중에 이격이 나오면 몰라
적들이 안정화 수치 까는건 무서운대. 반격으로 딜으 ㄹ끌어 올리자니 아프고. 그렇다고 시너지가 좋은것도 아니고. 하다 못해 유탄이 좀더 장판 까는 식으로 바꼇다면 리몰딜 고민 없이 여기 저기 약점 속정 만들면서 다녓을건대. 것도 없어서.
전형적인 스타팅 지급캐의 장단점을 공유함 많은걸 할수있는 멀티플레이어지만 많은걸 할'수'만 있음
세부적으로는 무언이든 살짝 아쉽고 더 잘할 스페셜 리스트들에게 밀려나는 포지션
나중에 중섭 확장키 기능 들어오면, 2스에 1회무적 기능 달린다고 함 그러면 보스전에서 패턴무시용으로 채용할 수 있게 된다나
[일러스트 커...] 커미션 요청도 된다 하여 글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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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적인 스타팅 지급캐의 장단점을 공유함 많은걸 할수있는 멀티플레이어지만 많은걸 할'수'만 있음
세부적으로는 무언이든 살짝 아쉽고 더 잘할 스페셜 리스트들에게 밀려나는 포지션
근데 일단 4성이면 궁극적으론 엄청 좋은 입지는 아니긴 하겠지. 나중에 무속성딜러들 보정 따로 만들어줄때 좀 더 오르긴 하겠지만.
가챠겜 특성상 아무래도 대부분 5성 >> 4성 이니까...
성능보다는 속성때문에 완전 저평가 받는거같음
나중에 나올 스토리, 이벤트 노말은 여전히 문제없음. 스피드런 같은 건 어렵지만 ㅇㅇ
기본지급 4성캐는 한계가 있지 나중에 이격이 나오면 몰라
적들이 안정화 수치 까는건 무서운대. 반격으로 딜으 ㄹ끌어 올리자니 아프고. 그렇다고 시너지가 좋은것도 아니고. 하다 못해 유탄이 좀더 장판 까는 식으로 바꼇다면 리몰딜 고민 없이 여기 저기 약점 속정 만들면서 다녓을건대. 것도 없어서.
전형적인 스타팅 지급캐의 장단점을 공유함 많은걸 할수있는 멀티플레이어지만 많은걸 할'수'만 있음
루리웹-522559144
세부적으로는 무언이든 살짝 아쉽고 더 잘할 스페셜 리스트들에게 밀려나는 포지션
나중에 중섭 확장키 기능 들어오면, 2스에 1회무적 기능 달린다고 함 그러면 보스전에서 패턴무시용으로 채용할 수 있게 된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