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박물관에서 목도리를 7,550유로(천만원정도)에 사간이유.img
철도회사:우릴 까기 위한 작품인데 재미있어서 구입함
내가 사는 곳 기준으로 한국 지하철은 분단위로 맞춰서 오고, 지연은 뭔 천재지변 정도는 되야 있는 수준이던데. 괜히 맨날 공공기관 신뢰도 1위라고 현수막 달아놓는게 아니었군ㅋㅋㅋㅋ
놀랍게도 세계적으로 보면 한국 철도 시스템은 어디가서 안 꿇리는 수준임. 뭐 인도 이런데 보면 연착 같은건 그냥 패시브고 사람들도 다들 그러려니 한다니까...
오 ㅋㅋㅋ
독일은 원래 개판임 민영화도 아니고...
그래서 시간표보고 몇분 안남으면 졸라 뛰어야해 ㅋㅋㅋ
철도운영 흑역사 박제네
오 ㅋㅋㅋ
철도회사:우릴 까기 위한 작품인데 재미있어서 구입함
철도운영 흑역사 박제네
자기 반성으로 사간걸까?
내가 사는 곳 기준으로 한국 지하철은 분단위로 맞춰서 오고, 지연은 뭔 천재지변 정도는 되야 있는 수준이던데. 괜히 맨날 공공기관 신뢰도 1위라고 현수막 달아놓는게 아니었군ㅋㅋㅋㅋ
나15
놀랍게도 세계적으로 보면 한국 철도 시스템은 어디가서 안 꿇리는 수준임. 뭐 인도 이런데 보면 연착 같은건 그냥 패시브고 사람들도 다들 그러려니 한다니까...
나15
그래서 시간표보고 몇분 안남으면 졸라 뛰어야해 ㅋㅋㅋ
1위가 이젠 우체국이 아니구나
ㅋㅋㅋ 왜냐면 조금이라도 밀리면 바로 뉴스박제되거든 ㅋㅋㅋㅋㅋㅋ
거기가 어디임? 1호선은 맨날 지연&연착되던데 다른 곳은 좀 나은가
"저희의 흑역사를 봐주세요" 냐고 ㅋㅋㅋㅋㅋ
저게 민영화 이후로 개판이 났다카던데
기몐슈
독일은 원래 개판임 민영화도 아니고...
헉 민영화 아니었구나..
독일 철도라면 전쟁사에서 미친 수준의 계획과 관리로 독일군의 보급을 책임진 시스템으로 유명한 곳 아닌가? 그런 곳이 저렇게 엉망이 되다니.
별 뾰족한 수가 없는게 유럽 중심지로 국제열차들까지 다니다 보니 자체적으로 커버하는데도 어려움이 있음
복합적인 망토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