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가 연재중에 야간탈주하다 잡힘.jpg
오랜 역사가 있음
한번 튀면 두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수도 있다는걸 많이 경험해봤기 때문...
저걸 한번에 몰아주려하니까 도망간다는건 고려를 안하는걸까.....왜...
일본의 경우 원작 소설이 애니메이션이든 만화든 매체 변환 되어 판매되어도 받는 돈이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거의 거저로 저런일 맡으면 진짜 하기 싫을 듯.
아이 엠.. 팻맨
웹연재시절에는 대포동이였다더라ㅋㅋ
아토믹보자마자 뭔지 알아챘다
아이 엠.. 팻맨
클라크 켄트
웹연재시절에는 대포동이였다더라ㅋㅋ
아토믹보자마자 뭔지 알아챘다
한번 튀면 두번 다시 돌아오지 않을수도 있다는걸 많이 경험해봤기 때문...
통조림이니 뭐니해도 진짜로 이악물고 튀면 못잡는다고
블랙불릿 ㅜㅜㅜㅜ
진짜 이양반은 왜 못잡았나싶어
더빡치는게. 블랙불릿은1,2권 상하권처럼 스토리 진행되는데. 이놈이 7권 거기다 성천자 스토리에서 튀어버림. 8권만 내고 가라고!!!!!!!
2015년 이후로 아예 증발한 인간
이놈하고 대디페이스 작가 두놈이 성공적인 이타치 놈들임. ...십쇼키들
데디페이스 작가의 고향 까지 쫓아 갔는데 못잡았다고 ,
웃기긴 존나 웃김
별꽃라떼라면 할 수 있지 않을까 그냥 기계던데 그사람 ㅋㅋㅋㅋ
? 내가 아는 별꽃라떼인가? 그 창염의 피닉스 작가?
ㅇㅇ 그 작가 맞음
한달에 100편 넘개쓰고 몇십연참쓰는 그사람이요?
저기서문제는 애니 극장판 게임만든는데 직접찼아가서 회의를해야 한다는게 문제죠 이동거리도심할텐데 집에서 영상통화로했으면 몰라도
오랜 역사가 있음
이제서야 눈치챘는데 이거 용돈남편 작가였네
대선배님께서 선례를 만들어주셨잖아
이게 무슨 상황임? 꼭 목욕탕갈때 차림으로 입고있는데?
편집자들 목욕탕까지 쫓아왔는데 집에 가는척 하면서 도주
?!
그냥 아톰작가가 쉬고싶어서 탈주한거
아 반대였네 집에서 목욕탕 가는 척 하고 탈주
이거 그림체 그 용돈아빠만화 작가 아니냐....
이상하게 홀가분한 뒷모습과 과하게 올라간 입꼬리 ㅋㅋㅋㅋ
가운데편집자는 무슨 av촬영장지켜주는 야쿠자같네..
더 무서운 건 게다 신고 서울에서 대전 거리던가를 도망침
왜냐면 한두번 튄게 아니었거든 하도 도망을 잘 다녀서 자주 은신처로 쓰던 호텔에서는 출입금지 담당 편집자가 되면 여권과 언제든 쓸수 있는 현금수십만엔을 준비해둬라라고 권유 받음 사유 마감 하기 싫다고 해외로 튄적이 있음
저걸 한번에 몰아주려하니까 도망간다는건 고려를 안하는걸까.....왜...
카마치 카즈마 담당했던 편집자인가?ㅋㅋㅋ
팔릴때 땡겨야해서?
근데 물들어올때 빡시게 노저어야 하는건 맞아서...
그래서 '쿠레나이' 되잖아
알아도 쪼아야 함. 작품 퀄과 무관하게 그 어떤 작품이라도 인기가 정점인 구간은 짤막하고 그 시절 쌓아둔 콘크리트층으로 먹고 사는거임 간혹 제 2, 3의 전성기가 터지는 작품도 있지만 확률적으로...
언제 뜰 지 몰라서 벌 수 있을 때 바짝 벌어야 하는 바닥이라.
도망가는거 잡아오는거 한두번이 아니니까.....어딜 도망가도 잡을 수 있다는 자신감?
아오 쿠레나이 아오....
일본의 경우 원작 소설이 애니메이션이든 만화든 매체 변환 되어 판매되어도 받는 돈이 거의 없다고 들었는데. 거의 거저로 저런일 맡으면 진짜 하기 싫을 듯.
??? 아 그럼 애니화로 얻는건 홍보 겸 해서 책 판매부수가 늘어나는게 다임?
원칙상은 계약서 나름
귀멸 무한열차도 역대급으로 벌엇지만 작가한테 가는건 ㅈ도없을걸 머 이미 벌만큼벌엇겟지만
일본은 거의 그럼. 대신 책 판매부수가 폭발적으로 늘긴 함.
대신 그만큼 효과 좋은 홍보 수단이 없기도 해서...작가 입장에서 포기하기도 힘듬
정확히는 신인이 대박나면 그런거지. 이미 성공한 작품이 있는 작가들은 이후 것 까지 다 정해서 계약함. 애초에 우리나라나 서양도 계약 그렇게 하면 원작만 돈 받는건 똑같음. 로얄티 없이 처음에 돈 더 받을지 덜 받더라도 판권러얄티도 받을지지.
사실 귀멸 극장판 같은게 진짜 특이케이스지 일본 애니는 몇몇 메이저 제외하고는 tv판이든 극장판이든 90% 이상은 그냥 돈 버리는 수준이라 특히 요즘처럼 bd판매 떨어진 시대에는 각자 목적이 있어서 돈을 대는건데 원작자는 유일하게 돈 한푼 안대고 혜택을 제일 크게 보는 입장이라 어찌됐건 애니화에서 가장 이득보는 포지션인건 맞긴 하니까
ㅇㅇ 애니 시작할때 코란노스폰사 데쿄데 나올때 나오는 "구락부" 애들이 다 가져감
그 ㅈ같은 제작위원회 말하는거 맞지? 원작가 말 개무시하고 일단 ㄱ 갈기는 애들
아니 왜 도망쳤었나 했더니 일정 미쳤냐고ㅋㅋㅋㅋㅋ
요약하면 편집자가 도망친 작가 잡아서 최면어플로 세뇌당했다는거지?
야쿠자야....? ㄷㄷㄷ
솔직히 재밌긴했어 ㅋㅋㅋㅋ
편집측의 추격자:도망갈게 당연하지만 우리는 베테랑이라 대비되어있다
인수 인계 하면서 '여권이랑 달러 상비해 놔. 해외로 튄다'
이쯤되면 최면어플 있는거 아님?
별꽃라떼는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맞아 별꽃라떼는 할수있을거같아
별꽃라뗴님도 편집부 애니회사 게임회사에 직접움직이면서하면 소설집필할 시간이 별로없을꺼같은데 심지어 저긴일본이라서 이동거리가 우리나라랑 다를테고
4권 내용을 갈아엎으니 탈주하지......... 한권 다 날렸다는 소리아녀?
그와중에 별꽃라떼도 못한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납득가는 탈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충 중2병짤
이새끼도 잡았어야 했는데
내 첫 라노벨 ㅠㅠ 개재밌었는데
이거 재미있었는데
작가가 도주후 8년후 인가 복귀해서 만화 스토리를 썻는데 망했다고ㅠ함
편집자 기본소양임
옆동네 생각하면 진짜 세뇌일지도 몰라
저걸 못하면 편집을 못하기 때문이지 근데 일 너무 많아ㅋㅋㅋㅋㅋ
업계의 공식 : 뇌절을 할거면 확실하게 해라. 그러면 성공한다 그 대표적인 작품이라 재미있음 ㅋㅋㅋㅋ
어설프게 자제하는 순간 재미가 박살ㄱㅂ
스케쥴은 느는데 돈을 안받으면 저럴만 하지
적당히 갈아야지 저렇게 하면 누구라도 도망치겠다
딴거보다 4권 다 뒤엎어서 번아웃 씨게 온거 같은데 ㅋㅋㅋ
한국 편집부도 비슷한 일을 한 적 있다.
저 년도면 다른것들은 구하기쉬워도 덴오 장변은 좀 구하기빡쎘겠는데ㅋㅋㅋ
판커그.....
이떄는 작가측이 선 걸었던거 아니었냐? ㅋㅋㅋㅋ
내가 15년 더 젊어다면 봤을거야.........
개 뇌절이라서 개 꿀잼임 ㅋㅋㅋㅋㅋㅋ 지금 애니가 2시즌만에 원작 반쯤 따라잡아서 몇권더 써줘서 안정적으로 애니 나왔으면 좋겠어
일 터지니까 탈주한거지 감당못해서
통조림행
코믹으로 나온거 조금 보다가 애니 접해서 보는데 1기에서 아이엠아토믹 할때 개쩜 ㅋㅋㅋ 철저하게 중2병이라 잼남 ㅋㅋㅋ
나무에게 미안할 수준인 노게임 노라이프도, 이것도 그냥 여캐가 이뻐서 발기되면 ‘재밌다’고 해주더라고
쉐도우 생각없이 보면 재미있음. 두번 봄. 단, 생각하면 안됌 ㅋㅋㅋ
애니만 봤는데 압도적인 힘으로 i am 아토믹할때 뭔가 몰려옴 ㅋ
아 그래서 7권이 안나오고 있었구나
왜 공짜로 일 해준다는 인식이 퍼졌는지 모르겠는데 게임 시나리오 감수비용이나 추가 소설 집필하는건 당연히 돈 받음 계약별로 케바케야있겠지만 IP계약하면 진짜 얼마나 살뜰하게 뜯어가는데... 돈이야 쌓였을텐데 일이 많아서 작가가 탈주했나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