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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전국무쌍 4때도 그렇고 코에이테크모의 비타 최적화 실력은 볼 때마다 혀를 내누르게 만듭니다. 전무 4때 얼굴에만 플삼급 폴리곤과 텍스처, 모션 뼈대 다 집중시킨 후 나머지 신체부위들은 텍스처와 폴리곤 적게 쓰는 식으로 최적화시킨 거 보고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라 느꼈는데 화면에 나오는 등장인물 수 자체가 적어서 훨씬 인물당 폴리곤과 텍스처를 많이 쓸 수 있는 도악스에선 그 기술 훨씬 훌륭히 응용했네요
진짜 전국무쌍 4때도 그렇고 코에이테크모의 비타 최적화 실력은 볼 때마다 혀를 내누르게 만듭니다. 전무 4때 얼굴에만 플삼급 폴리곤과 텍스처, 모션 뼈대 다 집중시킨 후 나머지 신체부위들은 텍스처와 폴리곤 적게 쓰는 식으로 최적화시킨 거 보고 정말 대단한 아이디어라 느꼈는데 화면에 나오는 등장인물 수 자체가 적어서 훨씬 인물당 폴리곤과 텍스처를 많이 쓸 수 있는 도악스에선 그 기술 훨씬 훌륭히 응용했네요
그렇군요 비타라도 그라비아는 때깔이 좋긴 했죠
돈벌기는 온라인 가챠만 한게 없다는걸 깨달은 요즘 kt
가챠겜이 확실히 돈 잘벌리긴 할거같네요 돈을 막 쓰게됨..
여캐하난 기가막히게 뽑는데 게임을 못뽑아서 문제인 회사....
게임성은 갈수록.. 후퇴를 하고 있죠 그래픽으로만 가려나 봅니다
비타가 이렇게 그래픽이 좋았던가? 체험판 다운받았다가 구린 그래픽에 실망해서 바로 지웠었는데...
그라비아때는 그래픽 꽤 좋더라구요
제발 레이팡과 미사키 공략 좀...ㅠㅠ
잘 모르겠지만 아마 게시판에 있을거 같아요
솔직히 비타 성능으로 어떻게 그래픽을 이정도로 뽑아냈는지 신기할 정도... 저도 비타판 구매했었는데 그래픽 생각보다 정말 좋아서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겜이 재미없어서 오래하지는 못했지만ㅠ
제트스키 넣어줬으면 코스 빙빙도는 재미라도 있었을텐데 전작보다 게임성이 퇴화되어 나왔죠
비타용 드퀘히2나 진건담무쌍 하면서 느꼈지만 코에이가 비타용 게임 최적화를 잘하는 축에 속한거 같습니다. 마을-필드 사이에 로딩이 10초정도 있지만 그 많은 몹이 나와도 어느정도 안정적인 프레임으로 나오고..
글쿤요 비타 성능때문에 제트스키가 짤려서 나왔나 싶었었는데 그건 아니고 코에이가 그냥 귀찮아해서 구현이 안된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