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같았던 4부터 차액을 잡았습니다. (랜스는 전통적인 메인무기였고 이때부터 차액도 메인으로 플레이 했죠)
아본와서 차액을 접은 이유는... 깔끔한 사냥이 매우매우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몹의 공격과 공격 사이를 가포로 넘겨 그 틈에 공격을 넣는게 매우매우 재미있었지요.
그런데 이게 잘 안돼게 되었습니다. 고출력 초고출력 중 당하는 공격에 모아 놓은 병이 다 날아가 버리는 것은 덤입니다.
새로 준 도끼강화도 긴 사전 준비. 답답한 후딜...
공격하다 쳐맞게 되요.
자연스럽게 블레이드 도끼 블레이드 전환이 안됩니다.
기존까지는 도끼공격이 초고출력 위주였기에 어거지로 블레이드 칼질. 틈에 초고출력 쾅 으로 사용했는데
아본에선 초고출력을 봉인하고 도끼 붕붕이를 하는데 모션이 너무 길고 굼뜹니다.
대검, 해머, 한솜, 랜스, 헤보 를 주로 쓰게되었습니다.
차액 도끼 붕붕이 기도 메타를 하느니 대검이 더 깔끔하게 사냥이 가능하고
상처내기에 주력하자니 그 오래걸려서 상처내고는 도끼로 떨어집니다. 차라리 자연스러운 클러치 연계가 가능한 해머나 카운터 클로로 매우 상처내기 용이한
랜스가 더 낫지요.
아직 애정이 있는 무기기 때문에 대대적인 수술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차지액스를 놓아준 결정적인 이유는 "피격 착지시 무조건 도끼 모드" 이 것 때문입니다. ㅜㅜ
쫌만 잘못건드리면 op무기가 되다 쓰레기가 되다..난감하겠네요 밸런스팀
모션만이라도 조금 수정해줬으면 해요
또 적헤보 포지션의 왕아포 나온 거 생각하면 일하는 게 맞는지 의심이... 무기별 신규 모션도 좋은 거,안 좋은 게 너무 차이나고...
4g말고 4부터 하신거면 ㅇㅈ...
복귀한 몬린이
한손... 해보니까 딜도 잘나오고 몹 대응도 좋고 정말 놀랐어요
제가 차지액스를 놓아준 결정적인 이유는 "피격 착지시 무조건 도끼 모드" 이 것 때문입니다. ㅜㅜ
대체 무슨생각으로 도끼착지를 해놨는지 모르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