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센터가 연락이 안되는 명절이라 이렇게 문의 글 남깁니다.
조카님이 사용 중 바닥에 드랍되 액정 밖 유리가 깨졌습니다. 다행이..ㅜㅜ 액정은 파손 없어 정상 작동하나... 유리가 깨져 제 마음도 깨졌습니다. 하지만 깨진 마음은 시간이 치료해 주겠지만 깨진 유리는 AS를 받아야 하는 바...
혹시 로갈리 액정유리 AS 경험이 있으신 분이 있으신지 경험을 공유 부탁드리려 글 적습니다.
일단 로갈리는 아니지만 아수스 AS를 택배로 주고 받는 것에 대한 악명은 많이 들어 되도록이면 방문하고 싶은데... 혹시 수리비라던가...방문시 팁등 공유 받을 정보가 있을 까요?
구매영수증 지참해서 방문하시면 됩니다 아마 그정도면 수리가아니라 교환대상일거같은데 한번 로얄클럽에 먼저 전화해서 확인해보세요 자잘한수리면 구매영수증없어도 상관없지만 교체급의 as는 무조건 지참해오라고 합니다
저는 갑자기 사용중 팬이 안돌고 고장나서 방문했던거라 액정쪽 가격은 모르겠습니다
혹시 방문 as는 특정 지점만 가능 한가요? 아니면 근처 아수스 센터는 지점 상관없이 가능 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