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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0.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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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
차라리 명함만 뽑으면 키울 걱정 안해도 되는 게임들이 낫다는 생각이 들 지경이니 뭔놈의 게임이 같은캐락 6명을 뽑아야 운용이 가능한지
시나리오 작가, 일러스트레이터를 뽑을 게 아니라 자체 QA팀을 좀 뽑았으면
그러게 찌찌일러 모음집이 왜 계속 하드코어 게임인척 할려고 하냐 ㅋ 나도 6지보스 졷같아서 접었는데
한돌이라는 유구한 전통에 비하면야 이정도는 새발의 피지
데차는 6명에 몇십명 더 뽑아야하는뎁...
결국 다시 사과했더라
모바일게임 대부분이 동일 캐릭을 더 뽑아서 그걸로 합성 이나 뭐 진화 이런거 시켜 별올리는 시스템이 보편적이긴하죠. 소전이 오히려 링크 올리는데 별 어려움이 없던 게임이였던거 같음.
페그오 : 보구렙 1로 쓸거야?? ㅋㅋㅋㅋㅋㅋ 소전 : 코어 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람 : 금부링 여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한 모바게는 그걸 컨텐츠로 여깁니다.
저저병자가 도짐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캐릭터의 가치!
시나리오 작가, 일러스트레이터를 뽑을 게 아니라 자체 QA팀을 좀 뽑았으면
.
차라리 명함만 뽑으면 키울 걱정 안해도 되는 게임들이 낫다는 생각이 들 지경이니 뭔놈의 게임이 같은캐락 6명을 뽑아야 운용이 가능한지
모바일 게임은 거의 다 그런데..? 당장 코레류 게임 아니더라도 똑같은 캐릭터 합쳐서 승급시키잖냐
mxgs-820
한돌이라는 유구한 전통에 비하면야 이정도는 새발의 피지
mxgs-820
데차는 6명에 몇십명 더 뽑아야하는뎁...
...............
아니 싫으면 싫은거지 다른게임이 낫다고 그러니까 하는거야
mxgs-820
모바일게임 대부분이 동일 캐릭을 더 뽑아서 그걸로 합성 이나 뭐 진화 이런거 시켜 별올리는 시스템이 보편적이긴하죠. 소전이 오히려 링크 올리는데 별 어려움이 없던 게임이였던거 같음.
...............
차피 저런 류 게임은 캐릭터나 스토리빨인데 뭐 중소기업이라 그런지 개발자가 없어서 그런지 메인스토리 진도는 천천히 나갈꺼고 컨텐츠 소모 조절이지 뭐
...............
대체코어 획득이 어려운 이유가, 중복캐 획득 난이도가 굉장히 쉽기 때문임. 뭔 소리냐 싶지만, 솔까말 오토만 뚫리면 난이도고 뭐고 거기 맞춰서 채굴 시작하면 나오는건 시간 문제라는게 굉장히 큼. 소전 야간 전장 획득 난이도에 왈가왈부가 없는거랑 비슷한 느낌. 걍 한번 깨고 자율 돌리다보면 언젠간 나오거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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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알기로 출석보상+교환소보상+이벤트보상으로 계속 푼다고 나왔는데 차피 시간지나면 총겜이랑 똑같이 쌓아두고 신캐 나오면 바로 뽑아 쓰는 수준이 될거다 자원 모자르다 모자르다 했어도 연구 끝나면 쌓인다며 똑같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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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게에서 본거 같은데? 뭐 하면 거지런해도 자원이 찬다고 하는거 지금이야 이벤트다 뭐다 해서 쓸대 있으니까 썼나보지
mxgs-820
페그오 : 보구렙 1로 쓸거야?? ㅋㅋㅋㅋㅋㅋ 소전 : 코어 남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람 : 금부링 여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한 모바게는 그걸 컨텐츠로 여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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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 본문글도 아니고 라오에 대한것도 아니고 원 글쓴이에 대한 답글을 단거야 나는.. 라오 문제가 뭐든 상관없고 갑자기 다른 게임하고 비교하길래 똑같은것들하고 뭘 비교하냐고 물어본거고..
cthulhu
어짜피 오성뿌리는건 드릅게 많이뿌리기때문에..
결국 다시 사과했더라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케이건 드라카
저저병자가 도짐ㅋㅋㅋㅋㅋ
운영진 : (진짜 관심없음)
그러게 찌찌일러 모음집이 왜 계속 하드코어 게임인척 할려고 하냐 ㅋ 나도 6지보스 졷같아서 접었는데
이시국에 개들이 주인을 물라고 짖고있으니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