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하이퍼유니버스....섭종한 사연....jpg
유게이 얼굴도장
추천 30
조회 61884
날짜 2020.05.03
|
pupki-pupki
추천 23
조회 47067
날짜 2020.05.03
|
블랙워그래이몬
추천 7
조회 15999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1
조회 14981
날짜 2020.05.03
|
죄수번호-20002
추천 19
조회 45156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0
조회 101646
날짜 2020.05.03
|
루리웹-8648505755
추천 60
조회 54013
날짜 2020.05.03
|
のぞえり 硝子の花園
추천 0
조회 8332
날짜 2020.05.03
|
Crabshit
추천 32
조회 50980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5985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65
조회 45415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14
조회 27389
날짜 2020.05.03
|
????
추천 0
조회 10519
날짜 2020.05.03
|
Aoi tori
추천 52
조회 53425
날짜 2020.05.03
|
호노베리
추천 9
조회 18907
날짜 2020.05.03
|
페도필리아 죽인다
추천 72
조회 58983
날짜 2020.05.03
|
루리웹-4461750988
추천 22
조회 26673
날짜 2020.05.03
|
귀여운유게이쨩
추천 0
조회 7533
날짜 2020.05.03
|
촉툴루
추천 40
조회 24422
날짜 2020.05.03
|
한니발 빌런
추천 0
조회 5130
날짜 2020.05.03
|
쎆쓰드릴황달
추천 168
조회 89699
날짜 2020.05.03
|
루리웹-7446237552
추천 3
조회 11799
날짜 2020.05.03
|
나유타
추천 0
조회 4290
날짜 2020.05.03
|
둥근테 안경
추천 21
조회 29865
날짜 2020.05.03
|
슈퍼루리웹맨
추천 4
조회 14054
날짜 2020.05.03
|
유리★멘탈
추천 0
조회 7050
날짜 2020.05.03
|
사진이사진일픽쳐
추천 110
조회 84230
날짜 2020.05.03
|
앨릿 마가린
추천 1
조회 8916
날짜 2020.05.03
|
PvE겜으로 개발했어야 했던겜 ㅋㅋ
일러가 아무리 좋아봐야 게임이 병1신이면 망한다의 산 증인
결국 게임 그 자체를 너프한거네
불편한 쿵쾅이들 덕분에 일러 수정 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밸런스 맞추는거 자체가 어려운 일이긴하지.
빨강 슈트 닌자면 얘한테서 따온듯
pve였으면 우유통빨로 오래갔음
라오진이 pvp겜이었으면 벌써 망했어
이제 얘도 스카이림에서나 볼수있음? 진짜 개 꼴리는 캐릭이였는데....
원래 게임 제작에서 가장 골치아픈 분야가 밸런싱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기는 한데, 저만큼 왔다갔다 한다는건, 제작할때 자기들조차 게임이 어떻게 구성되고 진행될지 감을 못잡고 만들었다고밖엔...
시즌3,4 롤이 그랬었지.
결국 게임 그 자체를 너프한거네
사이드뷰인데 거기에 8명이 투닥하면 좁아 텨지고 투사체 날아다니고 막 난국
PvE겜으로 개발했어야 했던겜 ㅋㅋ
pve라도 얼마 못갈 것 같은데
kunya
pve였으면 우유통빨로 오래갔음
우유통빨 풀로받는 라오진도 뭔 메타하나 유행하면 바로 너프때리는 것 때문에 많이 불탐
kunya
라오진이 pvp겜이었으면 벌써 망했어
불편한 쿵쾅이들 덕분에 일러 수정 했지..
뭔가 열심히 해볼려는거 같은데 어설프다 ㅠ
하향평준화의 극
일러는 좋았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밸런스 맞추는거 자체가 어려운 일이긴하지.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주인)
원래 게임 제작에서 가장 골치아픈 분야가 밸런싱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기는 한데, 저만큼 왔다갔다 한다는건, 제작할때 자기들조차 게임이 어떻게 구성되고 진행될지 감을 못잡고 만들었다고밖엔...
아 3.6으로 합의봅시다
차라리 PVE나 대난투식으로 했어야
겜 초기에 크라켄 선장 재미있게 했었는데
제작진의 쓸데없는 자존심도 높았고, 플랫포밍 aos에서 플랫포머의 장점을 거의 못 살림 돌진형 cc기에 인원제한이 없으니 3~4명이 한 번 휩쓸리면 겜 터지는 그런 겜이었음ㅋㅋㅋㅋ
일러가 아무리 좋아봐야 게임이 병1신이면 망한다의 산 증인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찐따에게 찍힘
빨강 슈트 닌자면 얘한테서 따온듯
찐따에게 찍힘
빨강 쿠노이치는 일본겜 솔칼에 나오는 타키가 저 복장이랑 똑같아서 문제될게업음 아니 표절인가?
어 나도 보자마자 타키 생각났는데
뭐지 자레드 래토인가
너무 빨개서 무슨 인주같다 도장 찍으면 선명하게 나올듯
누가 저 타이즈 색상좀 바꿔줬으면 좋겠다. 살색같은게 딱 어울릴텐데
내가 진짜 얘보고 게임 초기에 했는데 뭔 ㅅㅂ 다 피해가고 한방에 눕고 ㅅㅂ 그래러 엘프로 갈아탔다
인겜 모델링도 존나 꼴릿했음. 싀벌
일러 완전 취향이었는데
게임 개발자란 것들이 게임은 해보는거 맞나;;
이게 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긱스식 운영
라인짝퉁할배 2판인가 해보고 접었던 겜
그 파이프 한군데 막으면 다른데 물새는 짤이 필요하다
이제 얘도 스카이림에서나 볼수있음? 진짜 개 꼴리는 캐릭이였는데....
아니 모델이 거기 써먹는 스타일이 아님.
일러 진짜 예술 ㅠㅠ
스카이림에도 이런 년 못 봤는데
섹카이림에서도 못보다니ㅜㅜ
모델링좀 할줄 알면 직접 만들수는 있을탠데 그걸 누가 하겠어 만들어 놓은거 이식하는건 대충 배워도 하는데
이거 완전 오버워치인데?...
내가 저거 초기에 힐러 욕처먹을땨도 꿋꿋하게 힐러만 했었는데, 초기가 밸런스 제일 잘 맞던 게임임 ㅋㅋ
겜 자체가 ㅂㅅ이었음 횡스크롤 aos ㅋㅋㅋㅋㅋ 말이 되냐 팔라독도 아니고 겜 자체도 드릅게 재미없고
횡스크롤인 거 자체는 틈새시장 노릴만 했는데, 횡스크롤의 장점을 너무 못 살렸음. 대부분의 횡스크롤 게임에서 캐릭터 밸런스에 제일 큰 영향을 주는 게 이동 속도, 타격 피격 판정, 점프 성능인데, 쟤들은 그런 걸로 밸런스 조정할 능력이 없어서 그냥 스킬이나 장비 외 스피드는 통일, 타격 피격 판정 통일, 점프는 점프 중 쓸 수 있는 스킬 있는 극소수(그나마도 점프 스킬에 별 의미 없는 게 90% 이상) 빼곤 전부 그냥 운 좋게 적 스킬 피하는 용도 이런 식으로 기존 aos랑 다를 게 없이 기술 피하는 방향이랑 타이밍만 한정된 물건을 만들어놨으니 사람들이 당연히 금방 질림.ㅋ
실화인가?
정기점검 서버 내려놓은 상태에서 패치데이터 만들고있음. 당연히 검증도 안된 데이터가 라이브에 올라감
기획하는놈이 내부에서 테스트하다가 지가 쳐발리면 상대캐릭 너프시킴
삭제된 댓글입니다.
park.kid
아트 아칼리같은 케이스 빼면 ㄹㅇ 대체적으로 대처를 잘했지
park.kid
아니 그건 절대 아냐... 그냥 쟤네가 병싄인거야
캬루좋아
그래서 삭제했자늠
진쟈 ㅂㅅ겜이었네 운영을 뭐 저따구로 함
라이엇식 밸런스패치
듀랑고도 그렇고 일러는 개훌륭한데 넥스새끼들 게임을 졸라 못만듬
저거 오픈 후 이야기고 오픈 전에는 클베 유저중에 암살자충 있었는데 걔랑 같이 돌리는 파벌이 워낙 징징댔음 그거 말 들어줘서 초반 밸런스에서 암살자가 강세였던거
이거 웃기게도 모든 PVP게임 밸런스 맞추는 공식이다. 중간이 없고 그냥 너프 무조건적 상향...캐릭만 바뀌고 이런 밸런스 무한 반복...
zzzzzzzzzzzz 존나 웃겨
인디게임인가 무슨 ㅋㅋ
디비전2를 보는거같네~
정도껏을 모르나...
난 재밌게 했는데
베타 첫날에 했었는데, 이후에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첫날하고 접어서 모름) 키입력 후딜? 같은게 있어서 캐릭터가 오른쪽 보고 있을때 스킬쓰고 곧바로 왼쪽키 누르고 점프하면, 스킬 발동하고 왼쪽으로 점프하는게 아니라 스킬 쓴 방향 그대로 오른쪽으로 점프함. 왼쪽 키입력이 무시 됨. 그지같은 조작감때문에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한타때마다 cc기 맞고 금방 죽어버리니 스트레스만 쌓여서 언인했다
애초에 횡스크롤로 만들엇으면 한방에 훅훅 가버리는 시스템을 만들면 안됫음 4:4시스템도 무리수엿고
ㅂㅅ겜이였던게 특정 cc기가 존나 쎄니까 하향해야지 수준이 아니라 특정 cc기가 존나 쎄니까 모든 cc기를 매장해야지로 패치함. 저러면서 온갖 씹트롤,징징이 새끼들 의견까지 밸런스 패치에 반영하니 겜이 ㅈ망함. 무능하면서 지가 만든 겜에 신념도 없는 애들이라 걍 말아먹었지.
진짜 운영이 유머 그 자체네 ㅋㅋㅋㅋㅋㅋ
오픈베타때 잠깐 했었는데 cc많은놈이 무조건 이기는 겜으로 기억함 횡스크롤이니까 범위 안에만 있으면 그냥 다 처맞고 cc많으면 대충 던져도 cc가 몇개씩 남아있으니까...
그 궁이 사이온처럼 돌진해서 맞을때 멈출때 두번 에어본시키는 놈이 개사기엿던거같은데
오죽했으면 CC유니버스라고 불렸음 CC연타로 맥여버리면 어떻게 해보지도 못하고 그냥 골로가는게임이라고
게임은 역시 운영...
원거리누커 많이했는데 CC메타때 기겁을 하고 접었다 횡스크롤이라 회피가 불가능한 CC기라니 ㅅㅈ
재밌게 했는데 일러, 밸런스너프도 모자라 아예 게임방식을 바꿈. 그래서 신규유저 모집은 커녕 기존 유저마저 버리고ㅋㅋ 캐릭터성은 꽤 괜찮았는데.
진짜 초반엔 그래도 할만했는데 날이가면 갈수록 밸런싱이 나락으로
원딜득세할때 그 활쟁이 엘프년이 ↗사기엿는데
윽
100% 윗대가리가 밸런스 생각안하고 그냥 지시한거임. 기획자들은 말렸을거다
밸런스만 잘 맞췄어도 나름의 매력은 있는 게임이라 할만 했을건데 군대 가기 전에 좀 했다가 전역하니까 망했더라
이거 일러 Tiger Kim 센서 아님?
머여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암살자를 다시 버프했다면?
뭐 세세하게 길게썻는데 밸패가 망한 주요원인은 아니고 내용도 좀 과장한 느낌임. 큰거만 보면 일단 매칭퀄이 생명인 AOS장르에서 태생 자체가 유저풀이 좁을수밖에 없는 매니악한 스타일로 나오다보니 위로 올라갈수록 긴 매칭시간 및 하위티어 매칭에 지친 고인물 꼬접으로 가뜩이나 없는 유저가 점점 줄어드는 와중에 랭크매치 도입도 너무 늦었고 뭐좀 해보겟다고 희대의 ㅂㅅ패치 5.18 대격변을 하는 바람에 그나마 스피디한 맛으로 하던 겜 완전히 루즈해지고 그대로 망함. 뭐 애초에 오래가기 힘든 겜이엇지
이 게임덕분에 넥슨캐쉬 3만원빨아먹었지..
아하이거 망했구나 생각보다 늦게 망했네
일러가 아깝던 겜 근데 시발 밸런스 패치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막판에 체젠/귀환업뎃이 결정타였음 불통운영이 이렇게 만든거지
망한건 펀치질하는 걔 때문에 아니었나 주먹질 하는 새끼... 걔 나오고 나서 그 캐릭한테 걸리면 다 뒤졌잖아..
최강의 군단도 해보려고 했더니 섭종 저것도 해보려고 했더니 섭종 넥슨겜 다 터지네
근 수년간 했던 게임중 몇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재밌는 수작 게임이었는데 늦장 업데이트와 운영과 ㅄ같은 밸런스 패치 몇번만에 개씹쓰레기를 만들어놔서 사람 다 빠져나감
퇴근하고 밥도 안먹고 맨날 새벽4시까지 하고 두세시간 자고 골골대면서 출근할정도로 미친듯이 했었는데 매칭도 돌리면 일이초만에 잡힐 정도로 사람도 많았었고
근대 프로필 짤 저거 누구냐? 그림체 쩐다..
알파테스트부터 해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운영진 밸런스 진짜 열심히 잡았었음. 근데 오픈하자마자 잘 잡던 밸런스 갑자기 졸라 개판된거 보면 넥슨운영쪽에서 밸패까지 손댔을 확률이 크다
게임에 괜히 따로 돈까지 줘가면서 밸런스 전문가 고용하는게 아님
뭐가 이렇게 길어 그냥 넥슨게임이었다. 하나면 끝나는데?
이래서 밸런스 잡는게 힘들구나
롤이랑 똑같은데? 그냥 망할 게임이라 망한거같은데
마비노기식 운영 캐시템으로 유저가 너무 세졌다 몹의 피통을 늘린다
일러는 리얼 쩔었는데.. 겜은 안해봤지만 엘프 궁수는 가끔 떠오르드만
하이퍼한 밸런싱이당ㄷㄷㄷㄷ
그냥 한계가 있는 게임이었음 횡스크롤이라 쿼터뷰 3D 게임이랑 다르게 개인 컨트롤 기량과 전략 전술이 다 한계가 명확함.
더 잼있는 건 북미 오픈 하고 북미에서 ㄹㅇ반응 엄청 좋았었음. 특히 일러땜에 시작한 유저들이 많았었는데 게임도 안하는 페미 한넘의 말 들어줘버리는 바람에 게임운영에 실망한 유저들이 대거 이탈 해버림 ㅋㅋㅋㅋ 과장 좀 보태면 북미서버는 페미 스트리머 한명땜에 북미섭 말아먹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