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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BEST
튜토리얼은 조작법을 익히는 단계를 말합니다. 자궁에서 나와 어머니에게 도리도리잼잼 할 때 까지가 튜토리얼이예요.
어둠의 가바나 만화는 너무 ㄷㄷ함
이거에 완전히 공감하진 않지만 초반 재미도 게임의 중요한 한 부분인건 맞는 말임 가끔 보면 초반 대여섯 시간 참고 하면 그 이후엔 재밌으니 그건 단점이 안 된다는 게임이 간혹 있는데 그냥 그건 초반 파트를 못 만든거지, 참고 하라는건 말이 안 되는거 같음
왜 튜토리얼 배울때 pvp당해서 pk당하고 튜토리얼 단계 애들은 처벌 안함ㅋㅋㅋ
내기준으로는 30분을 하든 2시간을 하든 재미를 못느꼈어도 겜 끄고 자려고 누웠을때 그 겜 생각이 나면 그건 해볼 가치가 있는 겜이다. 게임의 재미는 게이머가 즐기려는 자세에 기반하는데 게임 리뷰어들은 그게 일이다보니 재미를 못느껴서 혹평을 하지만 입금이 되면 게임을 즐기려는 자세가 만반으로 갖추어지는거임. 아무튼 게임을 끄고나서 누웠을때 "이걸 OOO하게 XXX해보면 꽤 할만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든다면 그건 재밌을 가능성이 높은 게임임
튜토리얼만 봐도 겜 쓰레기인걸 아는 여자가 유게 주변에 머무를거라고 생각하는게 사치인거 같아요!
이 논리에 따르면 롤과 배그는 진짜 개씹노잼게임임
다크소울 초반에 접었다고 해도 다들 이해하더라고
니가 말한건 캐릭 조작법이고 학교 생활은 게임 시스템 배우는 튜토리얼인거지
왕따만 해도 학교에서만 겪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 사회에 나가서도 겪는 경우가 많음. 결국은 학창시절의 연장선상이고 사회의 예습인데, 크게 다를 리가 없지.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유튜버 전문 게임리뷰어들도 2시간만하고 똥겜이라고 욕 오지게 박던데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애스트럴체인은 챕터3까지 재미없던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이거에 완전히 공감하진 않지만 초반 재미도 게임의 중요한 한 부분인건 맞는 말임 가끔 보면 초반 대여섯 시간 참고 하면 그 이후엔 재밌으니 그건 단점이 안 된다는 게임이 간혹 있는데 그냥 그건 초반 파트를 못 만든거지, 참고 하라는건 말이 안 되는거 같음
근데 또 와우 같은 게임을 만렙도 안찍고 평가하는건 또 아닌거 같음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페르소나4같은건 초반 1시간은 게임 플레이다운 진행도 못하는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이 논리에 따르면 롤과 배그는 진짜 개씹노잼게임임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30분은 너무 심했다
난 처음할때 재밌게 했었는데
근데 와우 솔직히 만렙찍는거 ㄹㅇ 오래걸리고, 그동안 재미도 없드라, 만랩찍고나서 재밌음 뭐해, 거기까지 하기기 싫은데
근데 와우가 평가를 박한 평가를 받을 게임인가 하면 또 아니잖아 게임역사에 그래도 한줄은 쓰일 게임인데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내기준으로는 30분을 하든 2시간을 하든 재미를 못느꼈어도 겜 끄고 자려고 누웠을때 그 겜 생각이 나면 그건 해볼 가치가 있는 겜이다. 게임의 재미는 게이머가 즐기려는 자세에 기반하는데 게임 리뷰어들은 그게 일이다보니 재미를 못느껴서 혹평을 하지만 입금이 되면 게임을 즐기려는 자세가 만반으로 갖추어지는거임. 아무튼 게임을 끄고나서 누웠을때 "이걸 OOO하게 XXX해보면 꽤 할만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이 든다면 그건 재밌을 가능성이 높은 게임임
몰입감 좋은 게임들은 ㄹㅇ 초반에 아직 재미 느끼기 어려운데도 타임머신 탄거마냥 시간 훅훅 가긴 하지
アルティナ・オライオン
난 오히려 위쳐가 초반부 존나 재미없다가 남작퀘 마무리 될떄부터 몰입되면서 존나 재밌어지던데 노잼 전투도 커버될정도로
이게 맞는 듯
고인물들 공제질에 겜 접는거
튜토리얼은 조작법을 익히는 단계를 말합니다. 자궁에서 나와 어머니에게 도리도리잼잼 할 때 까지가 튜토리얼이예요.
튜토리얼 tutorial 뜻풀이부 예문 열기 1. 명사 예체능 일반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움직이는 데 필요한 사용 지침 따위의 정보를 알려 주는 시스템. 너는 하드웨어 튜토리얼만 한거 같은데?
아리삥
니가 말한건 캐릭 조작법이고 학교 생활은 게임 시스템 배우는 튜토리얼인거지
그럼 프롤로그 정도로 합의 합시다
한 2장쯤 되지않을까? 프롤로그 탄생 1장 도리도리잼잼 2장 학창시절 3장 대입수능 4장 대학or사회생활
가바나 작가 껀가?
ㅇㅇ 에스가바나
어둠의 가바나 만화는 너무 ㄷㄷ함
난 가바나 이런점이 너무 맘에 들던데 저런 여자가 주변에 음슴
전멸.
튜토리얼만 봐도 겜 쓰레기인걸 아는 여자가 유게 주변에 머무를거라고 생각하는게 사치인거 같아요!
그림체 때문에 묘한 시너지가 생김 ㅋㅋ
왜 튜토리얼 배울때 pvp당해서 pk당하고 튜토리얼 단계 애들은 처벌 안함ㅋㅋㅋ
자본을 리셋 시킬수 있는 밸런스 패치가 필요한데... 뭐, 거기까진 안바라더라도 최소한 신규유저 지원 패치라도 해야...;
다크소울 초반에 접었다고 해도 다들 이해하더라고
나도 다크소울 좀 하다가 환불요청함
그건 난이도가 ㅈㄹ같으니 그렇지 뭐
왕따만 해도 학교에서만 겪는 줄 알았는데, 실제로 사회에 나가서도 겪는 경우가 많음. 결국은 학창시절의 연장선상이고 사회의 예습인데, 크게 다를 리가 없지.
리세마라잖아
정확히는 인생은 리니지지 이미 자리를 선점해버린 혈맹(갑부)들이 자리를 안비켜주거든
힘들어 자|살하는 사람보고 버그라니 저 어머니도 참...
인생이란게 버그투성이 망겜이 아닐까
인생은 현질 불가능한 운빨 좀망겜이지 뭐. 태어날 때 부터 능력치 랜덤으로 결정되는데 랜덤 새로 굴릴 수 없음. 일단 시작하면 하드코어 모드라서 한번 죽으면 게임오버. 전체 필드가 PK 가능지역. 재능에 따라서 성장 속도가 빠른 능력치가 있을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으며 있다고 하더라도 어떤 능력인지 알 수 없음. 아예 성장이 안되거나 굉장히 느린 능력치가 있을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으며 있다고 하더라도 어떤 능력인지 알 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