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우리나라 항공사만 망한다고
글 적어놧는데
그럼 그걸 굴리는 유럽이나
미국회사들(사우스웨스트 같은 애들)
은 죄다 폭망이냐 ㅋㅋㅋ
저거 가끔씩 올라오던데 철썩같이 믿는
애들 많네. 물론 737max 처럼 설계부터
이상한거 무시하고 굴려서 사고 나서
강등한것도 아니고 이미 충분히 검증되고
수리하면 문제없다고 나와서 다른 나라고
이미 충분히 쓰고잇는데
왜 저리 호들갑인지 몰겟다
게다가 에어서울은 뽀잉이ㅜ아니라 에어버스
기종만 쓰기로 유명하고 자회사 에어부산
도 마찬가지인데 쓰는걸로 적어놓고..
그래 물론 이런것도ㅠ잇다
만에하나 추락하면 다르지 인데
그건 벵기결함 아니더리도 사고나는
멀쩡한 기종도 많으니 ㅡㅡ
그리고 정비비용 아낄려고 한가지 기종만
써서 문제임 ㅋㅋ 이라던데
정비비용 및 운용비용 전부 아낄려고 하는거고 그건 유럽이나 미국에서 시작한거인데
뭐 우리나라만 그런다는 식으로 써제끼는데
쿨탐인지 몰겟다만 잊을만 하년 올라오는
돌고래 뷰지 사진이랑 비슷한 그런거 일듯
중고기 사온놈들 잘못임
유럽애들도 마찬가지 이어요!
거기서 혹사당하던기체 사왔으니 말다함
하긴 그래 라이언에어 같은 미친곳에서도 사오더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에이블
아니면 요즘은 합작정비공장까지는 된다 하더라
에이블
라이센스도 있지만 대한항공은 지네들이 수리할수 있는 기술이 있고 자체 공장도 있으니 살 이유도 없음.
에이블
게다가 요즘 롤스로이스 엔진 문제가 믾아서..
에이블
댄공이 사랑하는 프랫휘트니!
에이블
그거 공즁급유기 아님? 트렌트 엔진 신뢰성이 떨어져서 과연 어찌될진..
군용인증을 트렌트밖에 못받아서 어쩔 수 없이 단 걸로 알고있음
헐 그런것도ㅠ잇엇구나 ㅠㅠ
근데 또 pw4000도 엔진이슈가 있어서 우리나라 항공사는 사고가 최근에 없긴한데
737 문제있는 기체들은 운항중지 먹었고 그리고 그만큼 일본노선 가는 횟수도 줄였으니까 피해는 덜할꺼라 생각은 듦
어차피 일본에서 차빼서 동남아 하고 러시아 돌리는지라 손해는 안남
max땜시 신규 싱가포르나 좀 먼 동남아시아 노선 배분받은 제주나 이스타는 손해가 크겠지
글게 이스타는 사활을 걸엇엇는데 좀 그렇더라.
그리고 지금 보잉 아직 못고친거 보니까 엔지니어가 부족한거 같긴 하더라
동시다발적으로 그런거라 모자란가바
삭제된 댓글입니다.
스마일,환상의 궁디팡팡
까려면 해외도 같이 까야 하는데 우리나라만 까고 있잔니 마치 우리만 미개하다! 라는 선동글 처럼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