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943161
삼성 갤럭시s10e 폭발 3도화상 입었습니다. 도와주세요
2019년 4월 24일 갤럭시s10e 모델을 구입했습니다.
2020년 1월 넷째 주쯤 소리가 들리지 않아 수리를 받았습니다.
2주 후인 2020년 2월 7일 거래처와 미팅 중 패딩 주머니에서 핸드폰이 폭발했습니다. (미팅 중이었기 때문에 목격자가 많습니다.)
아래는 폭발 직후 사진입니다.
(패딩주머니에서 발화가 되어 밑으로 바지까지 불이 번졌습니다.)
3도 화상을 입고 피부이식을 진행했습니다.
폭발 후 삼성서비스센터에 연락했고, 서비스센터 팀장과 센터장이 와서 폭발한 스마트폰을 회수해 가져갔고, 대체 폰으로 갤럭시s9를 주면서 보상을 해드릴 테니 충분히 치료를 받으라면서 돌아갔습니다.
저는 일을 크게 벌리고 싶지 않아, 휴대폰과 치료비만 보상된다면 조용히 넘어갈 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어제 24일, 서비스센터 팀장에게 전화가 왔고, 불충분한 증거로 단순 고객 과실을 주장하며 아무것도 보상해줄 수 없다고 했습니다.
‘핸드폰 뒷부분에서 발화가 된 이유는 그쪽에 충격이 가해졌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엑스레이 상에서는 당연히 배터리 발화 지점 부분이 자국으로 나왔을 것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어느 부분인지, 왜 이런 결과가 나왔는지 아무런 이유를 입증하지 않고 핸드폰 엑스레이 사진만 보여주면서 ‘고객 과실’이다 라고만 합니다.
어처구니가 없어서 이것저것 물어봤지만 죄송하다는 말밖에 하지 않았습니다.
아래는 서비스센터 팀장과 통화내용입니다.
(통화내용은 녹음되어 있으며 위에가 본인, 밑에가 팀장입니다.)
-수리 할 때 배터리에 이물질이 들어가거나 충격이 가해지면서 원인 가능성이 있다. 이런 이유가 해당되지 않는다는 증명을 어떻게 하나?
-나도 모른다.
-핸드폰 및 신체적 피해 보상 처리 다 해준다고 했지만 갑자기 안 된다고 말하는데, 이 부분에 대한 책임은?
-분명 본사에 그 부분을 어필하긴 했다. 책임은 어쩔 수 없이 삼성한테 있긴 하다.
-수리할 때 핸드폰을 다 분해하고 조립하는 과정에서 A/S 기사가 문제일 수도 있는데, 핸드폰에 조금이라도 충격을 줘서 이런 폭발이 일어났다고 가정하면 핸드폰이 문제가 있는 게 아닌가.
-드릴 말씀이 없다.
-사고 초반부터 본사 쪽 담당자와 통화연결을 부탁했다. 근데 계속 본인(팀장)은 전달자 입장이라고만 하는데, 그러면 내일 본사에 연락해도 나는 담당자와 연결할 수 없나
-따로 연결할 수 있는 부분은 없다.
-이런 결론을 내린 담당자가 누구인가
-직접적으로 고객님과 연결을 하지 않는다.
-그럼 내가 누구랑 이 얘기를 해야 되나
-그런 건 그냥 없다고 말씀드리라 했다. 아니면 정 경찰에 의뢰를 해봐도 상관없다고 하셨다. 본인도 이 상황이 의문인데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해주지 않고 무조건 안 된다고만 한다.
단지 죄송하다, 모른다는 말만 반복하며 회사에 책임이 있다고 까지 말하는데 갑자기 단순 고객 과실이라고 하는 게 말이 되는 상황인가요?
서비스센터 측은 업무 담당자가 아니라 ‘지역관할담당자’로서 삼성 본사가 그냥 “가라”라고 해서 온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 25일, 삼성전자 콜센터 실장에게 전화가 왔는데 그 쪽에서는 본사 책임이 아니라 서비스 센터 책임이라고 주장합니다.
본사와 서비스 센터 사이에서 계속 서로 책임을 미루는 상황인데, 도대체 저는 누구와 이 문제를 다뤄야 되나요?
저는 여전히 치료를 진행하고 있고 업무 및 신체 등 피해를 많이 받았습니다.
상식적으로만 보상이 된다면 넘어갈 상황이었지만 삼성 측에서 이렇게 나와 굉장히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출처 :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943161
한국에서는 아무리 터져도 안됨 미국에서 터져야 반응함
피카츄 배만져라 제발
이전에 수리했던 기사 탓일 확률이 가장 크구만. 나도 워치 한번 수리하고 한달 지난뒤 무한 재부팅 걸려서 따졌더니 100% 무료는 아니고 50%였나 30%였나 수리비 할인만 받고 결국 추가금 내서 고쳤던적 있는데 왜 지내 수리기사들을 저렇게 싸고 감싸지?
아직 모르지 저건만 그러면 자연 현상이고 3~4개 더 나오면 삼성 책임이고
돌아온 갤럭시 노트7?
문제는 그 언론이 삼성편이라는거지.. 거의 최대 광고주인데..
나도 삼성 별로안좋아하긴하는데 여기보면 삼성폰 터지길 기다린거같은애들좀 많음
그걸 또 기사문제로 몰아가네... 부품이 불량이 아닌이상, 폭발 방지회로가 있기때문에 기사가 의도적으로 폭발하게 조립하려고 해도 안되겠네요.. 갤노트7때의 경우도 있고 해서, 하우징이 바뀐경우라던가 부품이 대거 바뀌는 버전의 경우엔 기기의 구조적 불량을 의심해야 논리적입니다.
언론사에 제보하지 말고 TIME 지 같은곳에 제보해라
돌려막기 시전당했으면 그냥 언론에 뿌리고 경찰서가는게 최고임 그러면 본사에서 바로 전화옴
아직 모르지 저건만 그러면 자연 현상이고 3~4개 더 나오면 삼성 책임이고
돌아온 갤럭시 노트7?
흠... 일단 기다려 보면 답 나오겠지
한국에서는 아무리 터져도 안됨 미국에서 터져야 반응함
저대로 미국 언론사에 영어로 찔러야지ㅋㅋㅋㅋ
해외 사이트에 올려야함 이런건. 우리나라 기업들 내수 개호구로 보자너. 중국에서는 절도 하고 했다지?
s10도 폭발을 하네 ㅎㄷㄷ
어 내것도 소리 점점 작아지던데..
ㅈ성 클라쓰
보상을 해주는 건 문제가 아닌데 악용하는 놈들이 무더기로 나올 테니 기업들, 보험사들이 함부로 사과와 보상을 안 하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교통사고 나면 일단 드러눕는 것처럼.
그딴소리면 아무것도 보상안해줘도 되겠네. 악용하는건 지들이 조사하고 걸러야할 일이고
지금 네 말처럼 되고 있음. 기업들이 사과와 보상을 안 함.
피카츄 배만져라 제발
이전에 수리했던 기사 탓일 확률이 가장 크구만. 나도 워치 한번 수리하고 한달 지난뒤 무한 재부팅 걸려서 따졌더니 100% 무료는 아니고 50%였나 30%였나 수리비 할인만 받고 결국 추가금 내서 고쳤던적 있는데 왜 지내 수리기사들을 저렇게 싸고 감싸지?
Timber Wolf
그걸 또 기사문제로 몰아가네... 부품이 불량이 아닌이상, 폭발 방지회로가 있기때문에 기사가 의도적으로 폭발하게 조립하려고 해도 안되겠네요.. 갤노트7때의 경우도 있고 해서, 하우징이 바뀐경우라던가 부품이 대거 바뀌는 버전의 경우엔 기기의 구조적 불량을 의심해야 논리적입니다.
발매 1년이 되가는데 폭발 이슈가 몇번이라도 있었음 모를까 없었으니까 기기 결함 이전에 기사 문제 생각하는게 그렇게 잘못된점은 아니지 않을까?
폭발이슈가 저거하나니깐 기사문제일수도 있다는거같은데 뭘 몰아감 나온지 얼마나됐는데 저폰
그러니까 나온지 1년되는 물건을 일부러 폭발되게 만들 수 있다면 그게 기기결함이라고.. 댓글러 말대로 기사가 실수해서 폭발했다고 해도 애초에 저런 폭발의 위험을 내포하는 기기는 가능한 테스트를 다하는게 맞는 것이고 정상적인 사용이나 수리에서는 절대 안일어나게 구조설계를 함. 나중에 폰수리를 직접해보던가 아님 기사한테 맡길때 한번가서 봐바.. 폭발할 계재가 있는지..
자기들 수리기사니까 싸고 감싸지... 기업은 그 기업에 소속된 노동자들을 보호할 의무가 있음. 어쨌든 최종책임은 기업에 있는 게 맞기도 하고. 내부적으로 니 때매 우리 기업 이미지 작살났잖아 할 지언정 대외적으로는 감싸는 게 맞음 그리고 저 기사도 보면 결국엔 본사에서 센터 책임이다 = as기사 책임이다 라고 책임 돌리고 있잖아
돌려막기 시전당했으면 그냥 언론에 뿌리고 경찰서가는게 최고임 그러면 본사에서 바로 전화옴
달빛의세레나데
문제는 그 언론이 삼성편이라는거지.. 거의 최대 광고주인데..
언론사에 제보하지 말고 TIME 지 같은곳에 제보해라
나도 삼성 별로안좋아하긴하는데 여기보면 삼성폰 터지길 기다린거같은애들좀 많음
지난번에 같은 사건 올라왔을 때는 대놓고 삼성 옹호하고 좀 분위기 이상했는데
잠깐 나 s10e인데여;;
이제 저사람 블랙 컨슈머 되는거임??
아마 한두개 가지고는 별탈없을거임 실제로 무슨문제인지는 확인된게 아니고 기계적 결함으로 판단하기 힘든 환경도 있으니 아이폰이라 안터진적도 없고 그것도 여태보면 한두대가 아닌데 발화 횟수가 작으니 이슈가 안된거고 폭발7은 많이 터지니까 이슈화 된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