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채용 시스템 추가 요소 반영
1) 코핀 컴퍼니 상반기 공채가 추가됩니다.
- 카운터 유닛만을 대상으로 하는 구인공고로 30회의 채용 기회가 주어집니다.
- 해당 기회 중 최소 1개의 SSR 유닛 획득을 보장합니다.
- 신규 가입자는 해당 채용을 모두 완료해야 수시 채용이 노출됩니다.
- 기존에 플레이하던 사장님께서도 '코핀컴퍼니 상반기공채' 채용을 완료하시면 수시 채용이 개방됩니다.
- 관련 채용 튜토리얼이 상반기 공채에 맞춰 수정됩니다
일단 이거는 카운터만 뜨게 하면서 최소 1개 SSR 괜찮고
캐릭터 밸런스는...뭔가 상향이 괜찮은거 같으면서 의문표 나온다고 해야하나?
예를 들면 이번에 버프받는 샤오린 같은 경우
3) 샤오린
- 출격 자원 5 → 4 로 감소
- 사거리 1200 → 1350 으로 증가
- 기본공격 시전 및 재장전 속도 약 30% 증가
- 기본 능력치 변경 : 체력 10% 감소 / 방어력 7% 감소 / 치명 8% 감소 / 회피 7% 감소
- 패시브(팰콘 인사이트) : 2~4레벨 효과 명중 15%/15%/30% 증가 → 치명타 피해량 5%/5%/10% 증가로 변경
- 특수기(모잠비크 드릴) : 1회 관통 공격으로 변경 / 시전 속도 약 10% 증가 / 타격 당 피해량 기존 대비 약 20% 감소
기본 능력치 변경 저거 뭔가 영 찝찝하네
복노스
그나마 SSR 카운터들 중에서는 함정카드 적었지 아마
공홈에 패치노트 뜸?
https://forum.nexon.com/counterside/board_view?thread=21639
코스트 감소당하네.. 지금도 잘써먹고잇는중인데.
근대 기본능력치 뭔가 여러가지 건들엿네;;
엘리자베스는 너프 먹는거 보니깐 명중 30퍼 감소 먹음
흐음....;;;pvp너프만은 아닐꺼아니여..?.. 엘자 없어서 모르겟지만 엘자쓰는사람들은 짜증좀나겟네...
ㅇㅇ 퍼센트로 봤을 때 좀 많이 너프먹은거 같아서
리퍼는 코스트가 올랐는데 피통이 줄어듬 31세무직 조호진씨는 코스트가 줄었는데 공격력이 오름. 줒대 0.1도 없는 패치같음.
리퍼는 일단 개사기급이긴 했으니...
조호진은 아예 쓰이지 않았으니깐
코스트 오르고 스텟 조지고 타격수 줄고 패시브 박살나고 pve에서도 못쓰게 만들어놔서 좀 그럼. 오토 출격이나 제대로 때리게 바꿔줬으면 모를까
패시브 넉백 달린 렌져들은 피빕에서 쓰라고 있는게 아니라 그렇지 pve 성능은 상당히 좋음. 적 본진 앞에서 보통 디펜 스트랑 렌져 사이에 몹 떨어지는데 그걸 바로 걷어내줘서 좋음. 근데 그냥 채용률이 낮다고 버프하는거 보면 즂대없는거 맞는 듯
조호진, 소림 100렙이 3-1-1을 못돌고 눕는 실험이 있었음 생각보다 둘이 성능 많이 하자있는거 맞음
고코스트들이 스텟이 높으니 뭐 코스트따라 까이는건 어쩔수없는듯
그렇긴한데 뭔가 좀 찝찝하다고 해야하나
삭제된 댓글입니다.
콩켸팥켸
퍼센트가 좀 커 보여서
이렇게 초반부터 캐릭터 파워 확 변경되는게 괜찮은 일일지 어떨지..
pvp만 아니였어도 걍 애들 상향위주로 해도 상관없었을껄
엘자는 걍 딜 감소시켰으면 되는데 왜 명중을 떨구는지 모르겠음..
난 한 10퍼 예상했더니 30퍼 떨굴줄은 몰랐음 ㄹㅇ
기본능력치는 떨구지만 공격력은 변동없음=5코급 공격력 가진 4코. 당연히 다른 능력치 변동이 커지는게 당연함. 거기다 공격속도까지 상승한데다 사거리도 늘어났으니 개사기 확정임. 특수기는 관통까지 붙고. 나도 100랩까지 샤오린 키웠지만 상향폭이 너무커서 백방 너프먹을거 같음.
그렇군